애견캠퍼 망고네

익선동 수제맥주집 아트몬스터 맥주맛이 예술이야😋 본문

리뷰/다녀온 곳

익선동 수제맥주집 아트몬스터 맥주맛이 예술이야😋

망고 엄마 2021. 3. 29. 17:21
728x90
728x90

익선동 골목길을 둘러보다 맥주집을 발견! 친구들과 가볍게 맥주 한 잔 하면서 조금 더 수다를 떨고 싶어 안으로 들어가게 됐다.

 

이곳은 2019년 친구들과 마지막으로 다 같이 만나서 수다를 떨었던 곳에서^^!!

 

 

 

 

 

 

메뉴를 주문하는 곳^^

 

 

화장실 입구도 갬성있다.

 

 

 

메뉴판 안쪽에는 아트몬스터가 어떤 곳인지 설명해주고 있어요. 그리고 메뉴들..!

맥주와 안주가 세트로도 있어요.

 

 

치킨, 피자, 샐러드까지 가볍게 맥주안주하기 좋은 메뉴들이에요.

 

 

 

 

맥주 샘플러 5종류를 맛보실 수도 있답니다.

 

 

 

주문하는 곳 옆에는 보조배터리를 대여하는 곳도 있어요.

 

 

 

메뉴판을 다시 보고 주문을 했답니다.

 

 

 

아기자기 소품들이 너무 귀여워요......💕

 

 

 

 

 

 

 

 

주문한 맥주와 감자튀김이 나왔어요. 

이태원 프리덤, 청담동 며느리, 이태원 프리덤, 첫사랑의 향기

이렇게 4잔 미듐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665ml)  그리고 가볍게 맥주 안주로 감자튀김까지 ^^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수다를 떨다 보니 저녁시간이 되었어요.^^

점심때 만나서 저녁시간까지 6시간 정도 수다를 떨었는데도 모자란 느낌..... ㅋㅋㅋㅋ

 

 

 

 

 

이건 2019년 아트몬스터에서의 사진이에요.

 

사랑은 듬뿍 느껴보겠다는 친구가 사랑 범벅을 주문.. 흑맥주의 씁쓸하고 진한 맛을 느끼곤 '사랑은 역시 쓴 거'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같이 빵 터졌던 기억이 나네요 🤣🤣🤣

 

그때도 배부르다면서 감자튀김과 나초, 새우튀김까지 주문해서 다 먹고 온 기억이 ㅋㅋㅋㅋ

안주가 아주 맛있는 집이에요~ 수제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꼭 가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