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여의도 FKI 전경련플라자 웨딩홀 다녀왔어요~ 본문

리뷰/다녀온 곳

여의도 FKI 전경련플라자 웨딩홀 다녀왔어요~

망고 엄마 2021. 6. 28. 12:42
728x90
728x90

전경련은 전국 경제인 연합회를 줄임말이에요.

전경련회관에서 회의장도 있지만 저희는 이곳에 친구 결혼식이 있어 방문했답니다.

 

 

 

이곳 1층홀에서 웨딩이 있을 예정이에요~ 

 

생화 꽃장식이 너무 예쁘게 꾸며져있어요.

이곳은 버진로드가 짧은편이네요.. 그점이 조금 아쉽다는 평이 많았어요.

 

 

 

식을 보실 때 양가 부모님이 앉아있는 자리에요. 

 

 

그 뒤쪽에서 식이 끝나면 식사가 가능한 자리로 옮겨 식사를 하실 수 있네요.

 

 

 

식장은 코로나로 인해 인원제한이 있어 1층 50명, 3층 피로연장에서도 50명, 30명 으로 방이 나눠져 스크린으로 결혼식을 보며 식사를 할 수 있어요.

 

 

 

1층 신부대기실을 볼게요!!

 

신부대기실이 크진 않지만 생화로 예쁘게 꾸며져있어요.

밝은 분위기로 이 날 신부님이 더 아름다워보일 수 있도록 해주는 신부대기실이에요~

 

 

 

 

신부대기실 한쪽 옆에는 신부님이 식전에 너무 허기지지 않도록 음료와 과일, 쿠키 등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신부대기실 안쪽으로 화장실도 있어 드레스를 입고 멀리 움직이기 불편한 신부님을 위한 배려가 보이는 곳이였어요.

 

 

 

 

신부님을 위한 간단한 디저트류가 예쁘게 장식되어있어 더욱 입맛을 돋구웠지만.. 사실 이날은 신부님들이 긴장하여 음식이 땡기지 않는 날이지요..😅 

 

신부대기실 포토존이 너무 화려하지 않아 이 날 신부님 분위기와도 너무 찰떡으로 잘 어울렸고 신부님을 더 예쁘게 돋보이게 해줬던거 같아요 ^^

 

 

 

 

식장앞엔 포토존도 따로 있어요. 신랑님과도 사진찍기 좋은 곳이네요~ 

 

 

 

 

저희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갔어요.

 

각 테이블마다 4명 ~ 5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있었고 인원을 추가하여 앉는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식 전 테이블 세팅모습이에요.

 

3층에서는 식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1층은 식이 다 끝난 뒤 식사를 시작하였어요~)

 

 

식사 순서와 원산지가 적혀져있는 안내문이였어요.

 

 

 

야채와 훈제연어말이

과일과 훈제연어가 잘 어울렸어요.

(식전 빵은 사진을 못찍었는데.. 부시맨 브레드와 모닝빵이였어요)

 

양송이 스프

양송이 스프는 테이블에 소금과 후추가 있어 간을 조금 더 해서 먹었어요.

 

안심스테이크

 

스테이크 굽기는 미듐정도였어요. 다른 분들도 다 미듐으로 구워져 있더라고요.

 

 

결혼식장에서 빠질 수 없는 잔치국수도 나왔답니다.

 

 

마지막으로 디저트~

케익이 너무 달았는데 같이나온 블랙커피와 잘 어울렸어요.

 

 

 

스테이크를 먹을 때 쯤 친구, 지인들 사진찍기 위해 잠깐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와서 식사를 이어 했어요.

 

이 날 신랑신부는 역시나 너무 멋있고 예뻤답니다.

결혼식에 신경쓰느라 너무 힘들었을 것 같아요.  지금은 신혼여행가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겠죠^^?

 

식장 음식들도 깔끔한 맛이였고 음식은 추가로 더 달라고 말씀드리면 더 주시는거 같았어요.

저희는 이렇게 코스로 먹고나니 배가 부르더라고요~^^

테이블에 음료도 예식 바로 직전에 시원한 음료로 가져다주셔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서비스도 좋았고 음식맛도 좋았던 곳이였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