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미즈컨테이너 동대문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 주차 후기 본문

리뷰/다녀온 곳

미즈컨테이너 동대문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 주차 후기

망고 엄마 2021. 11. 30. 22:02
728x90
728x90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에서 일년만에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벌써 다녀온지는 몇 주 지났는데 피곤하다는 핑계로 포스팅이 많이 늦었네요...ㅎ;; 

 

 

 

주차는 현대시티아울렛에 했어요~!

https://blog.naver.com/mango-2015/222580254697

 

동대문 주차, 동대문 현대아울렛 주차 요금, 주차팁, 현대시티아울렛 미즈컨테이너

오랜만에 서울에서 친구들을 만나고왔어요. 작년부터 코로나로 만나지 못하고있다가 올해 초 부산에서 친구...

blog.naver.com

주차 후기는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어요.

현대시티아울렛은 주차 최초 1시간이 무료이고, 쿠폰을 이용하면 무료 3시간까지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더라고요~!

정확한 후기는 위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미즈 컨테이너는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지하 1층에 위치해있어요. 입구가 밖에 있으니 건물 밖에서 입구를 찾으셔야합니다~!^^

 

건물 앞에 메뉴판도 있어 미리 메뉴를 정하고 들어갈 수 있어 좋더라고요^0^

 

 

 

 

미즈컨테이너의 시그너처 헬멧이에요~!

 

예전엔 메뉴 주문할 때, 음식 나올 때! 직원분들이 하이파이브도 해주셨는데

코로나때문에 하이파이브는 이제 안해주시더라고요... 나름 재밌었는데....😅

 

 

 

 

샐러드 스파게티, 갈릭 고르곤졸라 팬치즈, 매운 해물 토마토 스파게티, 새우 크림 스파게티

(+추가로 피자와 파스타 하나씩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

 

추억이 많았던 미즈컨테이너 오랜만에 다녀왔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동대문점은 주차도 편하고 다 먹고나서 아울렛 쇼핑까지 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