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오산 KR캠핑마켓 전시장 / 콤마 오산점 케이알캠핑마켓 / 콤마 키프에 반하다 / 캠핑 트레일러 전시장 / 폴딩 트레일러와 카라반 트레일러 전시장 / 키프 트레일러 본문

리뷰/다녀온 곳

오산 KR캠핑마켓 전시장 / 콤마 오산점 케이알캠핑마켓 / 콤마 키프에 반하다 / 캠핑 트레일러 전시장 / 폴딩 트레일러와 카라반 트레일러 전시장 / 키프 트레일러

망고 엄마 2022. 6. 3. 02:4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애견 캠퍼 망고 엄마입니다😃

며칠 전 친구도 폴딩 트레일러를 구입한다고 해서 친구가 알아본 폴딩 트레일러를 보다가 저랑 남편도 급 궁금해져서 전시장에 다녀왔어요!

 

 

친구와 제가 봤던 폴딩트레일러는 콤마의 투 폴딩 트레일러 키프였어요!

키프를 전시하고있는곳이 집이랑 가까워서 저희도 보고 왔지요^^

 

 

 

키프를 전시 중인 줄 알았던 KR 캠핑 마켓 오산점!

 

 

주차를 하고 전시장으로 바로 갔습니다!

 

 

카라반도 전시 중인데 저희는 카라반에 관심이 없어서 내부는 보지 않았어요.

 

 

 

올로드 원 폴딩 트레일러예요.

저희는 이미 원 폴딩 트레일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같은 원 폴딩 트레일러는 겉에서만 봤고 내부는 보지도 않았어요ㅎ

 

 

 

 

하지만 게르 붐은 내부까지 봤어요!

 

 

폴대가 없고 에어빔으로 텐트를 세울 수 있는 폴딩 트레일러여서 눈길이 가더라고요!

 

 

내부에 꾸며둔 게 너무 예뻐서 저희도 이렇게 꾸미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노스피크 에어텐트 A7EX를 사용해봐서 단점을 이미 알고 있지만 (에어빔이 터질 가능성이 있어요.) 신기해서 눈길이 많이 갔어요.

 

 

 

예전에 캠핑장에서 본 적이 있는 미니 붐! 이것 역시 에어빔으로 되어있네요.

텐트부터 아기자기 귀여워 보여서 눈길이 가더라고요~

침대가 아닌 테이블에 의자가 있어서 텐트 안에서 음식 먹기 좋아 보여요!

 

 

 

알루팝!

신기한 게 옆으로 펴는 게 아니라 위로 먼저 올리고(자동) 양 옆으로는 손으로 밀어주면 돼서 여자 혼자서도 거뜬하게 펼 수 있는 폴딩 트레일러예요!

 

 

침대가 양쪽으로 있으니 4인 가족이 사용하기에 좋을 듯해 보여요!

짐도 지금 사용 중인 원 폴딩 트레일러보다 훨씬 많이 싣고 다닐 수 있고 의자 안으로도 수납이 가능해서 이것도 깔끔하고 편해 보였답니다.ㅎ

 

KR캠핑 마켓에는 콤마의 키프 트레일러가 전시되어있지 않더라고요.😥

여쭤보니 여기서 20분 정도 차를 타고 가면 키프가 전시되어있는 곳이 있다고 알려주셔서 빠르게 이동했어요!

 

경기 평택시 진위면 갈곶길 15

 

평택시 진위면에 있는 KR캠핑 마켓 이곳은 A/S 센터입니다!

이곳에도 콤마 텐트들이 전시되어있어요!

 

 

이곳은 월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A/S 센터여서 수리하러 온 트레일러들도 있어요.

 

 

 

입구에 딱 보이는 게르 붐! 이건 수리 중인 트레일러인 거 같아요..

 

 

콤마 트레일러의 벨라, 라르고가 보이네요.

 

 

그 옆에 콤마 키프도 전시되어 있고요!

키프를 보러 여기까지 왔어요 ㅎㅎ

 

 

 

전 전시장에서 알루팝을 보고 쉽게 펼쳐지는 것을 보고 관심이 생겼는데 여기에도 있네요!!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서 알루팝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해요.

문이 달려있는 것도 신선했는데 문은 접을 때 위로 올려서 천장에 고정시킨 후 접는 게 신기했어요!

 

 

 

 

이곳에도 많은 카라반이 전시되어있었지만 텐트가 주는 개방감이 저희는 더 좋아서 카라반엔 눈길이 잘 가지 않더라고요..

 

 

 

저희가 궁금했던 키프!

 

이번에 콤마에서 나온 신상으로 콤마에서 가장 큰 폴딩 트레일러라고 합니다.

투 폴딩으로 형식이고 내부에 짐도 정말 많이 실을 수 있어 보여요!!

 

 

 

양쪽 끝엔 침대가 있고 가운덴 테이블이 들어가 있어요.

평상형과 테이블형 두 가지로 선택할 수 있어요.

테이블형도 테이블을 내리고 소파를 가운데 연결하면 침대로 변형이 가능해서 여러모로 좋아 보이네요.

 

 

 

수납장은 생각보다 높아요! 저희 강아지가 침대로 바로 뛰어오르지 못할 정도로 높아서 키프가 저희한테 맞지 않은 건가 생각이 잠깐 들었어요.

 

맨 아래 화분이 있는 곳에 에어컨을 옵션으로 많이들 넣으시는 것 같아요.

 

 

 

또 좋았던 점은 콘센트가 정말 많아요.

양쪽으로도 있고 가운데도 있어서 전기 사용할 때 어디서든 편하게 쓸 수 있겠어요.

 

 

아르고 텐트도 투 폴딩 트레일러지만 사이즈가 작아요. 풀옵션으로 하면 비용도 제법 나온다네요..

 

 

콤마의 벨라 텐트는 원 폴딩 텐트로 저희가 사용하는 CC4와 같은 급의 텐트인 거 같아요.

신기한 건 이 트레일러도 문을 달 수 있어서 정말 좋아 보이더라고요.

며칠 전에 출입문에 있는 와이 폴대에 머리가 쿵.. 부딪히는 일이 있었어서... 문이 달려있으니 확실히 좋아 보이더라고요...ㅎㅎ

 

벨라도 테이블 + 소파 or 평상 형식으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요.

 

 

콤마 트레일러는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았어요. 그래서 아직은 유명하지 않지만 다른 폴딩 트레일러의 장점들을 모아 만들었다고 하네요^^

 

투 폴딩이 매력적이고 사이즈도 생각보다 많이 크지 않아서 운전하는데 크게 부담이 없을 듯해서 상담을 받아서 견적까지 받아봤는데 너무 갑작스럽게 다녀온거라 계약은 하지 않았어요.

 

곧 가격이 오른다는데 저희는 CC4 산지 얼마 되지 않아서 고민이 많이  되더라고요..

 

 

CC4의 단점들이 키프가 많이 보완이 될 듯 해서 자꾸만 생각이 나고 있어요..😅

결론은 일단 CC4를 더 타자! 였어요.

그런데 지금도 키프가 자꾸만 눈에 아른아른 거리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