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나린오토캠핑장에서 나르시스 돔 맥스 첫 피칭했어요~😆 본문

리뷰/제품 리뷰

나린오토캠핑장에서 나르시스 돔 맥스 첫 피칭했어요~😆

망고 엄마 2021. 6. 3. 00:48
728x90
728x90

연천 나린오토캠핑장에서 첫번째날은 노스피크 A7EX 소이밀크를, 두번째 날은 나르시스 돔 맥스를 피칭했어요~

 

앞으로 날씨가 많이 더워지면 가을이 올 때 까지 A7EX를 펼치지 않을 것 같아 A7을 정리할 겸 첫날은 펴서 이용했고, 나르시스돔을 얼마 전 구입하게 되서 이번 캠핑때 꼭 펴보고싶어서 두번째날 돔맥스를 사용했어요.😃

 

나르시스 돔 맥스는 노스피크 돔 텐트 중 가장 큰 텐트예요.

사이즈가 495 x 320cm, 이너는 300 x 240cm 입니다.

 

 

 

 

여름엔 돔 + 타프 조합으로 이용해야 덜 덥다고하여 돔텐트를 구입하게 됐지요^^

 

 

설치방법

 

 

바닥에 그라운드 시트를 깔고 위에 이너텐트를 올려요. 이때 옆에 위치해있는 웨빙의 위치를 확인해 앞, 뒤를 구분해주세요.      웨빙이 약간 한쪽으로 치우쳐있는데.. 간격이 짧은 부분이 텐트 앞부분이 됩니다.

 

유튜브 노스피크에서 캡쳐

유튜브에 노스피크 돔맥스 검색하면 영상으로 설치방법을 보실 수 있어요~! 거기서 캡쳐해온 화면입니다.

 

 

 

긴 폴대가 3개가 있는데 가운데 검정색으로 표시된 폴대는 나중에 사용할 껍니다.

스테인레스스틸 색의 두 긴 폴대먼저 X자로 교차해서 텐트에 연결해주세요.

 

폴대와 폴행거를 연결해 준 뒤 텐트 모서리와 그라운드시트를 같이 팩다운 해줘야해요. 저는 팩다운하지 않고 사용했어요.

 

다음은 플라이 시트를 올려줘요~

플라이시트와 이너 폴대를 안쪽에서 고정시켜줘야해요. 벨크로(찍찍이😁)가 있답니다. 바닥에 버클까지 끼워줘야해요.

 

 

 

 

아까 남겨두었던 가운데 검정색 표시가 있는 폴대는 플라이시트 앞쪽으로 폴대를 연결해주세요.

 

뒤엔 얇은 폴대를 안쪽으로 끼워줘야해요.

 

이렇게 까지 폴대를 연결한 뒤 플라시시트를 팩다운을 해주세요.

 

앞, 뒤 문을 다 닫고 팩다운을 해야 나중에 문을 열고, 닫고 할 수 있어요.

 

 

저희는 앞쪽 플라이시트는 문을 닫지 않고 양 옆으로 넓게 열어둔 뒤 팩다운을 해주었고 문은 말아 올려서 사용했어요.

 

 

이너는 더블자충매트 2개가 충분하게 들어가고도 양 옆으로 공간이 남아요~!

 

 

 

이너텐트 위엔 랜턴을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 두었어요.

벤틸레이션도 있답니다.

 

 

앞, 뒤 문은 전부 열어 잘 접어 문 안쪽 주머니에 넣어두면 지져분해 지지 않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이건 완전 신기했어요^^~~~!!

 

 

거실이 없는 텐트는 정말 오랜만에 사용해요!

캠핑 극 초반에만 버팔로 오토텐트를 사용하여 캠핑을 했는데 애견동반으로 캠핑을 다니니 전실이 꼭 필요했거든요... 여름엔 너무 더워서 캠핑을 여름엔 쉴려 했는데 돔텐트를 구입하게되서 애견전용으로 가게될 때와 전세캠핑때는 이렇게 돔 + 타프 조합으로 캠핑을 하게될 것 같아요^^

 

무게도 가볍고, 부피도 크지않아 항상 차에 싣고다니며 언제든지 꺼낼 수 있게 할 계획입니다ㅎ

 

 

나르시스 돔 맥스의 단점은 텐트 스커트가 떠요....!ㅜ _ ㅜ 제가 잘못 설치한건가 싶어서 유튜브 설치영상을 봤는데 거기에도 떠있더라고요..

첫 피칭한 날 저녁에 비가 많이 왔었는데 다음날 철수할 때 보니 그라운드 시트 사이에 비가 들이쳤더라고요.... 이너텐트 바닥이 조금 젖었더라고요..ㅜㅜ 제가 설치할 때 문제가 있었던 건지....... 조금 더 공부해봐야겠어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