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집들이 선물로도 좋고 캠핑용품으로도 좋은 튤립무드등을 소개할게요~ 본문

리뷰/제품 리뷰

집들이 선물로도 좋고 캠핑용품으로도 좋은 튤립무드등을 소개할게요~

망고 엄마 2021. 6. 11. 23:37
728x90
728x90

친구가 집에 초대해줬어요^^

결혼한 지 조금 지났는데 코로나로 단체로 모일 수는 없으니 저랑 친구랑 둘만 만나서 친구의 신혼집을 구경했어요😁

 

집들이 선물로 뭐가 좋을까 생각하다가 생화는 부담일것 같아서 조화로 선물을 하려 알아보는데 불빛까지 은은하게 나는 랜턴이 있는걸 발견했어요^^!!

 

출처 _ 텐바이텐

 

튤립 무드등이라고 검색했고 오렌지, 피치, 핑크, 화이트 네가지 색상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오렌지색상이 가장 진짜같고 예뻐보여서 오렌지로 구입했답니다~

 

 

 

집들이 선물을 하고 친구집에서 봤는데 너무 예뻐서 저도 따로 샀어요ㅎㅎ

 

 

 

박스안에 예쁘게 들어있었고 캠핑다닐 때 이렇게 박스채로 가지고다녀요~

꽃병도 같이 구입했고 꽃병은 다른 박스에 잘 포장되어왔는데 이렇게 같이 넣고 보관한답니다^^

 

 

 

 

 

안에 건전지가 들어있고 처음 받았을 땐 하얀 비닐이 덮여있어 핀셋으로 빼준 뒤 사용했어요^^

아랫 부분에 온오프 버튼이 있어 무드등을 켰다 껐다 할 수 있답니다~

 

 

 

 

그냥 무심코 툭 둬도 예쁘고 꽃병에 이렇게 꽂아서 장식하면 더 이뻐요~

 

 

 

 

캠핑장에서 행어위에 이렇게 올려두고 저녁엔 무드등을 켜서 분위기를 내줬어요.

 

실제로 봤을때가 더 예뻤어요!!!

 

캠핑용품으로도 추천, 집들이 선물로도 추천하고 싶어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