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인덕션용 냄비 네오플램 피카 냄비세트 6종 리뷰 본문

리뷰/제품 리뷰

인덕션용 냄비 네오플램 피카 냄비세트 6종 리뷰

망고 엄마 2022. 1. 13. 02:29
728x90
728x90

 

가스렌지에서 인덕션으로 교체하면서 인덕션용 냄비가 필요했어요.

예전부터 네오플램의 피카가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번기회에 구입하기로 했답니다 ㅎㅎ

(11번가에서 186,820원에 구입)

 

<6종 구성>

편수냄비 18cm (뚜껑포함)

양수냄비 22cm (뚜껑포함)

깊은양수냄비 22cm (뚜껑포함)

애그롤팬 15cm (사각 계란말이 팬)

프라이팬 24cm

프라이팬 28cm

 

 

 

네오플램에서 큰 박스안에 작은 박스 하나하나 냄비가 포장되어 배송왔어요~

 

 

 

베이지 베이지~ 예쁘네요😁😁😁

 

 

 

뚜껑도 유리가 깨지지 않게 따로 포장되어왔어요~

 

 

 

인덕션, 가스, 하이라이트 등 전부 사용가능하네요~!

그런데 식세기에는 사용불가! 전자렌지는 당연 사용불가! 강불에서 사용하는것도 안된다네요~

 

손잡이는 조리 후 꼭 실리콘 손잡이 또는 장갑을 이용해서 잡아주셔야 한답니다! 손 조심~!

 

 

 

너무 잘 샀다 생각해요~!

너무 예뻐요🤗🤗🤗🤗🤗

 

뚜껑의 실리콘이 깔끔하게 잘라지지 않았는데 처음에만 잠깐 신경쓰였고 몇번 사용하다보니 전혀 안보이네요 ㅎㅎ

 

 

 

곰솥냄비와 양수냄비가 같은 넓이라 뚜껑을 같이 사용할 수 있어요~

두개 다 22cm에요~

 

 

 

양수냄비에 라면 물 550ml x 2로 2개 끓일 수 있는 만큼 물을 넣어봤어요.

 

 

편수 18cm에는 550ml를 넣어봤어요.

라면 하나 끓이기엔 냄비가 너무 큰가 싶네요 ㅎㅎ

 

 

 

물을 올렸으니 라면도 끓여먹어봐야죠 ㅎㅎ

 

편수냄비에 짜파게티 1개, 양수냄비에 라면 2개 끓여서 남편이랑 뇸뇸😋😋😋😋😋

 

인덕션 좋으네요~ 물도 빨리 끓고 라면도 더 맛있는 기분이에요^^

 

 

뚜껑을 닫아두면 증발하는 물이 거의 없어서 신기했어요!

 

 

곰솥냄비도 지금 아주 잘 사용중이에요~! 생각보다 커서 3인분의 감자탕이 충분하게 들어갔어요!

 

디자인도 예쁘고 코팅도 잘 되어있어서 너무 마음에 드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