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봉담맛집] 배터지는 생동까스, 봉담 돈까스와 쫄면맛집! 본문

리뷰/봉담 맛집

[봉담맛집] 배터지는 생동까스, 봉담 돈까스와 쫄면맛집!

망고 엄마 2021. 12. 13. 22:04
728x90
728x90

 

배터지는 생동까스에서 돈까스정식을 쿠팡이츠로 배달시켜먹었어요!

 

✔나이스짱! 모듬정식  9,500원

(등심1조각, 생선까스1조각, 치킨까스 반조각, 쫄면, 밥, 돈까스소스, 생선까스소스, 머스타드소스) 

✔두메산골! 고구마까스  9,500원

(고구마까스, 쫄면, 밥, 돈까스소스)

✔유부우동  6,000원

✔배달료  2,000원

총 27,000원

 

쿠팡이츠로 배달해서 그런지 정말 빨리 배송됐어요!

 

 

배터지는 생동까스의 고구마까스입니다!

고구마무스가 돈까스안에 들어있어 같이 튀겨졌어요~

고구마까스 롤로 되어있는걸 많이먹어봣는데 이것도 안에 고구마무스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아주 맛있었어요!

먹다보면 조금 느끼한데 이럴때 매콤한 쫄면 한 입, 통조림과일로 입안을 상큼하게 하면서 먹다보니 끊임없이 들어가요!

 

 

배터지는 생동까스의 나이스짱! 모둠정식입니다.

생선까스가 있기때문에 고구마까스에서 있었던 통조림과일이 빠지고 타르타르소스가 들어가있어요.

이것도 정식으로 밥이랑 피클, 단무지, 쫄면까지 세트에요~!

 

생선까스 평범한데 진짜 맛있어요! 역시 타르타르소스와 꿀조합이네요!

맨 밑에있는 등심까스역시 평범하지만 맛있었고

치킨까스는 첨에 뭐지? 했는데 머스타드소스에 찍어서 밥이랑 같이먹으니 완전 밥반찬으로 딱이더라고요!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은 맛이였어요 😆

 

음식사진 찍으려고 포장을 뜯자마자 우리망고가 튀김냄새를 맡고 달려왔네요 ㅎㅎ

아빠랑 공놀이 하고있었는데 공도 버려버리고 귀여워😂

귀엽지만 너꺼 아니야. 저리가😁

추가한 유부우동이에요~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지면서 따끈한 국물도 먹고싶었어요.

유부가 아주 듬뿍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육수는 멸치육수맛이 났어요^^

 

정식에 같이온 소스들과 국이에요.

보기엔 유부우동이랑 같은 국물같은데 맛이 다르더라고요..! 유부우동에 유부가 들어가서인지 훨 씬 더 맛있어서 유부우동 국물만 먹었어요 😅

 

 

개인적으로 생선까스를 돈까스보다 더 좋아하는데 동네에는 생선까스를 파는 돈까스집이 많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생선까스가 먹고싶으면 배터지는 생동까스에서 많이 시켜먹었어요.

진짜 한 번 시켜먹어보면 왜 가게 이름이 '배터지는' 인지 아실거에요 ㅎㅎ

둘이서 정말 배터지게 먹었어요~  배고플 때, 봉담에서 돈까스 시켜드시고싶으실 때 시켜드셔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