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봉담맛집]육회감성 육회와 연어회😋 본문

리뷰/봉담 맛집

[봉담맛집]육회감성 육회와 연어회😋

망고 엄마 2022. 1. 17. 03:22
728x90
728x90

육회와 연어가 땡기는 날🙂



육회감성 봉담점에서 주문했어요.

육회+고추장육회  31,000원
연어   19,000원

쿠팡이츠로 주문. 배달료 4,000원




육회와 육회! 연어까지 왔습니다~


고추장육회 200g

육회 200g

연어 200g



모두 200g씩이였어요.


😀제일 좋았던 점은 회 밑에 살얼음이 전체적으로 깔려있어 싱싱함을 유지하기 위해 신경쓴 부분이 느껴졌어요😀



초생강, 염교, 할라피뇨, 체다치즈, 무순이랑 배가 담아져 있는게 3개 왔어요.

연어와 육회 모두 1개씩 주는거 같아요.


육회 3종 소스로 소금, 참기름장이랑 흑임자소스, 고추장소스가 왔고

연어도 3종 소스로 타르타르소스, 고추와사비소스, 간장으로 담아져있어요.



소고기 무국도 서비스로 2개 왔어요.
무와 소고기가 의외로 듬뿍들어있어서 좋았어요🙂



그런데 연어는 생각보다 싱싱해보이지 않았어요.. 약간 껍질쪽으로 푸릇해보이는 색상이..  😰

조금 더 싱싱해 보이기 위해서라도 조금 잘라내고 담아주셨으면 좋았겠다 싶었어요.




연어 바닥에는 전체적으로 양파도 깔려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연어는 고추냉이와 진간장만 찍어먹는걸 좋아하는데

양파가 전체적으로 뿌려져 있어서 연어에서 양파맛이 강하게 나서 조금 아쉬웠어요.





육회엔 견과류가 기본적으로 올라간다 쓰여있었는데 빼지않았는데 빼고주셨고 계란노른자도 육회가 2개인데 노른자는 1개만 왔네요..🙄🙄




그래도 육회맛은 좋았답니다!
개인적으로 고추장육회는 제 입맛에는 조금 짰어요.
그래서 바로 밥 비벼먹기!!!😁
고추장 추가하지 않고 무순과 배도넣고 밥이랑 같이먹으니 맛있더라고요😁😁


포장에 엄청 신경쓰신 점이 좋았어요!
서비스로주신 무국이 완전 맛있어요👍
연어는 글세요...



새로운 곳 처음 시켜먹어봤는데 soso🙃 였답니다~ㅎㅎ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