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포천 달빛글래핑 애견동반캠핑 / 망고와 서른번째 캠핑! 이번엔 글램핑이닷😆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포천 달빛글래핑 애견동반캠핑 / 망고와 서른번째 캠핑! 이번엔 글램핑이닷😆

망고 엄마 2021. 12. 29. 01:06
728x90
728x90


달빛 글램핑장 애견동반캠핑장

✔애견동반글램핑장
✔입실 15시, 퇴실 11시
✔글램핑장 평일 이용 비용 89,000원
✔숯 그릴 대여료 - 현장결제 10,000원
✔장작 10kg, 화로대 대여료 10,000원
✔이용 사이트 : 별빛 4
✔침대 2개, 에어컨, 티비, 냉장고, 전자렌지, 밥솥, 헤어드라이기, 타올, 커피포트, 식기세트 있음
✔글램핑장 내 비치된 화장지 없음
✔화장실, 개수대, 샤워실 모두 깨끗!!
화장실에 화장지, 손세정제 있음, 개수대에 쑤세미, 주방세제있고 따뜻한 물 아주 잘 나옴!, 샤워실에 샴푸, 바디워시, 클렌징폼, 치약 있음, 샤워실에도 따뜻한 물 콸콸 잘 나옴!
✔샤워실, 화장실 모두 히터가 틀어져있어 아주 따뜻! 특히나 샤워실은 따뜻한데 습기도 있어서 더 따뜻한 느낌이였음!
✔버너있음. 부탄가스 없음(매점에서 구입가능)


2021. 12. 28 ~ 29 1박 2일
이름은 달빛 애견 글램핑장인데 애견동반캠핑장이라고 설명에 쓰여있네요~
너무 만삭인 몸이라 (다음달 아기 출산예정) 캠핑을 가는건 무리라는 생각이 들어 여행을 포기하고 있었는데 마침 남편이 일이 평일에 쉬는날이 생겨 글램핑으로 놀러왔어요~

오늘 저희 집 싱크대와 현관신발장을 교체하는 작업을 하고 내일은 화장실 리모델링을 해서 집에 계속 있는것보다 집을 비워드리는게 작업하시는데 신경이 덜 쓰이실 것 같고 먼지도 덜 먹을거 같아서 급! 캠핑장을 예약했어요.

캠핑장에 있는 글램핑장을 생각했는데 이 곳 달빛애견글램핑장은 글램핑만 할 수 있는 곳이네요^^
그래서 더욱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는거 같기도하고...ㅎㅎ



집에서 2시간정도 달려서 온 달빛 글램핑장이에요~

곧 도착! 바로 코앞으로 온 달빛 글램핑장~!


이렇게 화살표로 주차장이라고 쓰여있었지만 멍뭉이들이 목줄안하고 뛰어놀고있어서 위험해보여 뒷쪽으로 주차를 가볍게 해두고 체크인을 하러 다녀왔어요~


아까 화살표! 전용 주차장 방향으로 걸어들어오면 글램핑장 가운데 체크인을 할 수 있는 건물이 있답니다~


이곳에서 체크인을 할 수 있어요.
매점과 같이 있어요^^(매점이라기엔 너무 작음....)

벽에 붙어있는 캠핑장 피난 계획도에는 달빛 글램핑장만 있네요~ 저희가 있는 별빛글램핑장은 표에 나와있지 않아요..

아무리 찾아도 달빛 글램핑장 사이트 배치도가 나와있지 않아 제가 만들었어요..😅

정확한건 아니지만 비슷하게 만들어 봤답니다 😉

 

달빛글램핑장 배치도

++++++++2022. 4. 7 추가+++++++++

재방문을 위해 다시 예약하는데 글램핑장 배치도가 업데이트 되었더라고요!

 

별빛 글램핑장 바로 앞으로 이렇게! 넓은 운동장이 있어요😆😆😆
인조잔디가 깔려있어 파쇄석에서 발아프게 뛰어놀지 않아도 되는게 너무 좋았어요^^

이곳이 저희가 사용했던 별빛 4 글램핑장이에요~
입구 바로 옆자리에 있어서 앞쪽으로 다니는 분들이 계시지 않아 저희 강아지처럼 조금 예민한 강아지들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추천하고 싶어요~
화장실이랑은 조금 거리가 있지만 많이 멀지 않아요~



입구에 평상, 테이블, 해먹, 그릴이 있고

안쪽에 테이블이 하나 더 있어요^^
날씨가 따뜻한 때이면 야외 테이블에서 저녁을 먹어도 괜찮았겠지만 오늘 저녁은 영하1도🥶...  저는 조금 추워 저녁은 안쪽 테이블에서 먹기로 했어요😄

일단 안쪽을 더 둘러볼게요~


방 앞에 쓰레기, 음식물 쓰레기통이 있고 (이건 퇴실전에 비워야해요~)

옆에 식기세트들이있어요~
냄비와 후라이팬, 버너, 그릇과 수저 등.. 저녁먹을때 필요한 것들이 있어요~


방 입구쪽에 바로 냉장고가 있어서 음식들을 밖에서 꺼낼 때 너무 편할거 같더라고요☺



침대도 2개!!
2인 기준이지만 인원 추가하여 4인가족이 놀러와도 좋겠더라고요!😃😃


침대 옆에 전자렌지와 밥솥, 커피포트와 맨밑에 헤어드라이기, 맨위에 거울까지 있답니다~

 

침대 앞쪽으로 큼직한 티비도 걸려있고 오른쪽 구석으로 바닥난방도 되는 보일러도 있어요^^
저희가 도착하기 전 미리 켜놔서 바닥이 벌써 따뜻하더라고요👍

그리고 저희 방에서는 와이파이 가능!!^♡^


캠핑장 입, 퇴실시간은 지키는게 좋겠네요~ 시간을 연장하여 이용하게되면 시간당 3만원이나 추가가...😅

당연! 흡연은 실외 흡연구역에서!!
텐트 앞에서 담배피우시는 분들도 보긴 했는데 이건 괜찮은가봐요; 실내만 아니면 괜찮다...?;☹  비흡연자 불편..



화장실, 개수대, 샤워실 모두 공용으로 사용하는 곳은 체크인했던 건물에 있답니다~

체크인 했던 곳 바로 오른쪽으로 개수대, 여자화장실, 남자화장실이 있고

건물 오른쪽 옆쪽으로 남자 샤워실,
건물 뒷편으로 여자 샤워실이 있어요^^


여자샤워실부터 보여드릴게요~

샤워실 매우 깨끗!! 그리고 따뜻해요~! 따뜻한 물도 콸콸 잘 나오구요😃👍


여자 화장실, 개수대도 매우 깨끗! 따뜻한 물도 이곳 역시 잘 나옵니다!!


남자화장실의 단점은 문이 유리문인데 밖에서 안쪽이 다 보여서 많이 신경쓰인데요🙄😅


밖에서 저녁에 고기구워먹을 때 너무 추울까봐 저희가 갖고있던 파세코 선셋! 파세코 캠프10을 꺼냈어요~ 일부러 등유도 넉넉하게 들고왔어요^^

 

너무 잘 가져온 듯 해요! 완전 밖이 아닌 안쪽 테이블에서 따뜻하게 저녁을 먹을 수 있었어요~ 불멍까지 할 수있는 선셋 너무 좋아요~!ㅎㅎ

 

캠핑왔는데 불멍 포기 못하쥬^^

장작 + 화로대 까지 만원에 불멍이용했는데..... 장작이 연기가 너무 많이나고 입구쪽에 장작을 피워주셔서 (자리 정할 수 있는데 뭣모르고 여기에 피워드릴까요? 했을 때 네... 해버림 ㅜ ㅜ) 다닐때도 불편하고 연기도 많이나고 방 안으로 냄새가 들어와서 처음 넣어주신 장작만 태우고 그만태우기로 했어요; ㅎㅎㅎ

 

해가 지니 예쁘게 애견운동장에 조명을 켜주셨어요~!

반짝반짝! 연말분위기 물씬 나네요~ 클쓰마쓰때 오면 더 기분 좋았을거 같네요 ...ㅎㅎ

 

 

남자화장실 바로 옆에 이렇게 수영장도 있어요!

여름에 이용이 가능한 수영장 ^^

수영장에 미끄럼틀도 있어서 여름에 물놀이하러오면 좋겠다 생각들었어요😃😃

 

개인적으로 달빛 사이트보다 별빛 사이트가 텐트간 간격이 떨어져있어서 더 좋았어요. 텐트와 텐트 사이에 주차할 정도의 공간이 있어요~

 

저희는 맨 끝 사이트인 별빛4번! 주차는 앞쪽에 했답니다.

 

달빛 글램핑장 사이트는 앞쪽으로 전구들이 예쁘게 꾸며져있어서 텐트 사진을 찍으면 예쁘게 나오는 장점이 있는거 같아요~

 

 

이제 곧 아기가 태어나서 당분간 캠핑은 다니지 못할거 같지만 지금까지 다녀온 캠핑장들 모음으로 다시 리뷰도 쓸 예정이랍니다.

빠른 시일내로 다시 캠핑을 갈 수 있도록 아가를 잘 케어해볼려구요😅 아직 안낳아봐서 그게 될 지 잘 모르겠지만요....😅

 

여튼 오랜만에 캠핑이라 너무 즐거웠답니다! 

이 곳 달빛애견글램핑장은 아가를 낳고 조금 크면 또 와도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완전 강추하는 글램핑장이였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