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뷰가 너무 아름다운 인제 애견전용캠핑장 라이프위드도그 망고와 스물여덟번째 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뷰가 너무 아름다운 인제 애견전용캠핑장 라이프위드도그 망고와 스물여덟번째 캠핑

망고 엄마 2021. 10. 22. 20:31
728x90
728x90

인제 라이프위드도그 애견전용캠핑장

✔애견전용캠핑장  (애견전용이지만 반려견 동반없이 입장가능. 강아지 알러지 또는 거부감 있으신분들은 이용자제해 달라고하시네요.)

✔입·퇴실 시간 : 입실 14시 , 퇴실 12시

✔매너타임 : 23시부터는 매너타임을 지켜주셔야해요.

✔예약 : 땡큐캠핑에서 예약.

✔이용사이트 : (위드석) W04

✔추천사이트 : 라이프석, 위드석 둘 다 좋은거 같네요~

✔공용 냉장고 있음(크지는 않아요~), 전자렌지 있음, 화장실에 화장지 있음.

✔라이프석을 제외하고는 주차장이 많이 멀어요. 도그석에서는 화장실도 머네요..

✔쓰레기봉투, 음식물 쓰레기봉투를 구매하셔야해요. 현장결제 2,000원.

✔데크위에서 화로대사용금지! ㅜ_ㅜ벌써 망가진 데크가 있더라고요...;

 

2021. 10. 19 ~ 21 (2박 3일 캠핑)

 

평일이기도 했고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인지 완전 전세캠핑을 했어요~! 첫 날엔 라이프석 1번자리에 캠핑하시는 분들이 계셨는데 둘째날은 퇴실하셔서 정말 조용하게 힐링캠핑 할 수 있었어요 😆

 

처음 캠핑장에 도착해서 본관건물에서 체크인을 했어요.

이곳에 편의점도 같이 있답니다! 편의점이 아니라 매점느낌..

 

 

 

체크인 할 때 예약자 확인 후 쓰레기봉투, 음식물쓰레기봉투를 2,000원 주시고 구입하셔야합니다(필수).

체크인 하시면 올라가는 길을 안내해주세요. 일단 차를 가지고 캠핑장으로 올라가셔서 짐을 두고 다시 차는 체크인 했던 건물 앞으로 오셔서 주차를 해주셔야한답니다.

 

 

왼쪽 길로 쭉 올라가다보면 갈림길이 나와요! 여기서 오른쪽으로 올라가셔야 캠핑장이 나옵니다!

출처 ) 라이프위드도그 홈페이지

빨간 화살표를 따라 올라가시면 됩니다.

 

 

출처 ) 라이프위드도그 홈페이지

 

저희가 예약한 자리는 위드석 04번 자리! W04 였어요.

W05번 자리 옆에 쪽문이 있어요. 이쪽에 차를두고 짐을 옮겼어요.

 

D05번 자리에 아무도 안계서서 D05번 사이트에 짐을두고 옮겼어요.😅

 

 

저희가 예약한 D04번 사이트에요. 데크가 상당히 크네요~ 노스피스 A7EX가 충분하게 펴지네요! 대형텐트도 충분해보이는 사이즈에요!

 

 

바로 옆 W06번 사이트는 잔디사이트예요.

 

 

<부대시설 안내>

라이프동 주차장이 있고 그옆으로 (식수대)개수대, 안쪽 철망은 중, 소형견 애견 운동장이에요. 뒤에 보이는 건물은 전자렌지와 냉장고가 있는 건물이에요. 그 건물 뒷편으로 화장실과 샤워장이 있답니다.

 

 

개수대에 주방세제가 있긴한데 캠핑장에서 쓰라고 둔거같지는 않네요.. 누가 쓰고 두고가신게 아닐까 싶어요. 넓은 곳에 하나밖에 없었어요..

 

개수대 갯수는 아주 많아요~ 많은 분들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더라고요.

 

불켜져있는 곳이 지도에서 매점이라고 표시된 곳이에요.

매점은 아니고..... 안쪽으로 전자렌지 1개와 공용냉장고가 1개있어요.

 

 

 

냉장고가 있어서 여름에도 고기를 사와서 바로 넣어둘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화장실 손씻는 곳 뒷편으로 문이 하나 더 있었는데 샤워실이더라고요!

샤워기는 6개가 있어서 여러명이 같이 씻을 수 있어요.

뜨거운물 아주 잘 나오지만 뜨거운 물탱크가 크지않아 많은 분들이 이용하게되면 그땐 잘 나오지 않는다네요.. 사람 없을 시간에 씻으시는게 좋겠어요..

 

 

애견운동장은 개수대 옆에도 있지만 관리동 건물 옆 스카이도그파크가 찐이에요!

*스카이도그파크는 캠핑을 할 경우 2인 1견 무료입장이며 추가 1인 1견. 1인기준 1만원 비용이 발생합니다*

운동장 빨리 들어가고싶어 혼자 뛰어 올라가다가 뒤에 한 번 봐주는 우리 망고..ㅎㅎ

 

주인들 버려두고 혼자 신났네요~!  넓은 운동장을 보니 우리망고 신이 많이 났나봐요!

 

작은 펜스 안 공간은 소형견들을 위한 공간일까요..? ㅎ

 

넓은 애견운동장에 사람들도 즐길 수 있는 농구대(잔디밭에 농구대?ㅎㅎ)와 운동기구들도 있더라고요..

낮시간인데도 그늘져서 한여름에도 놀기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라이프석(라이프존) 사이트안내>

라이프석은 데크를 두개 같이 사용하실 수 있어요.

단차가 있어서 위에 데크에 텐트를 치고 아래 데크에선 타프치고 음식을 해먹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라이프석은 뷰가 아주 좋아요! 바로 위에 주차도 가능하답니다!

단점은 개수대와 화장실이 가까워서 조금 예민하신 분들은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특히 L01번 사이트는 화장실로 (매점?)전자렌지, 냉장고 사용하시려는 분들이 왔다갔다 하시는게 많이 신경쓰일 수 있는 자리겠더라고요..

 

<도그석(도그존) 사이트안내>

 

도그석도 짐을 옮기실 땐 D07번 옆으로 잠시 정차 후 짐을 옮긴 후 체크인했던 건물 앞으로 차를 이동주차해야해요.

도그석은 전부 파쇄석사이트입니다.

도그석은 끝쪽 사이트가 평탄화가 잘 되어있지 않아보였어요.. (D01, D06,  D07,  D11)

 

D06번 사이트에요. 바닥이 기울었어요..

 

D01번 사이트 ~ D05번 사이트에요.

 

D10, D11번 사이트입니다. 오른쪽 차도쪽으로 올라가시면 화장실로 화장실로 가실 수 있어요.

 

D7, D8번 사이트에요.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위드석을 지나 화장실, 개수대를 가실 수 있어요.

 

https://blog.naver.com/mango-2015/222562277310

 

라이프위드도그 재방문후기! 망고와 스물아홉번째 캠핑

인제 라이프위드도그를 2주 전 갔을때 너무 좋았어서 바로 다시 오려고 예약을 했어요! 첫 방문때 후기와 ...

blog.naver.com

위드석 바닥이 기운걸 다시한 번 더 확인해봤어요~ 위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D05번 사이트 뒷쪽으로 내려가는 돌계단이 있어요. 이 길은 체크인했던 건물로 내려갈 수 있는 길이에요.

 

 

<위드석 사이트안내>

저희 텐트가 있는곳이 W04번 데크석이에요. 저희사이트쪽에는 전기 꼽는곳이 없어서 맞은편 사이트에서 릴선으로 전기를 끌어와 사용했어요. W04번, W06번 사이트 이용하시는 분들은 릴선 필수겠네요!

맞은편 W05번과 바로 옆 W06번 사이트는 잔디사이트에요.

(W05번 사이트는 약간 아스팔트가 깔려있는 곳이 있어요.)

 

 

W02번 데크사이트와 W01번 데크사이트 사이에 화장실, 개수대로 갈 수있는 계단이 있어요.

 

W06 , W07번 사이트 사이 도그석으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

W07번사이트도 잔디사이트입니다.

 

W07번 사이트를 지나 야외쉼터(공연장)으로 지나 올라가는 계단으로 화장실,샤워실을 가실 수도 있어요.

우물같아 보이는 곳에 우물이 아니라 재를 버려두었더라고요. 캠프파이어 하는 자리인가..? ㅎㅎ 

 

 

<라이프위드도그 캠핑장의 공지사항>

 

원래 2주뒤 다른 캠핑장으로 사촌동생 부부랑 같이 캠핑을 가려했는데 이번 캠핑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2주뒤 이곳으로 다시 오기로했어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아는사항은 친절하게 답변 달아드리도록 할게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