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라이프위드도그 전세캠핑 / 세번째 방문 / 망고와 서른두번째 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라이프위드도그 전세캠핑 / 세번째 방문 / 망고와 서른두번째 캠핑

망고 엄마 2022. 4. 26. 21:44
728x90
728x90

https://mango-maggo.tistory.com/235

 

뷰가 너무 아름다운 인제 애견전용캠핑장 라이프위드도그 망고와 스물여덟번째 캠핑

인제 라이프위드도그 애견전용캠핑장 ✔애견전용캠핑장 (애견전용이지만 반려견 동반없이 입장가능. 강아지 알러지 또는 거부감 있으신분들은 이용자제해 달라고하시네요.) ✔입·퇴실 시간 :

mango-maggo.tistory.com

캠핑장 정보는 여기 더 자세하게 적어놨어요~

 



2022. 4. 22 (금) ~ 24 (일) 2박 3일 캠핑

가을, 겨울, 봄 라이프 위드 도그 캠핑장에서 세번째 계절을 보았어요^^ 다음엔 여름에??
라이프 위드 도그 캠핑장을 자주 찾는 이유는 바로 저희 강아지가 좋아하는 곳이기 때문이에요^^
지난번에도 그랬지만 이번 캠핑도 전세캠핑이였기 때문에 마음껏 저희 망고가 뛰어 놀 수 있어서 자주 찾아간답니다. 그리고 뷰가 너무 아름다워요~

가을, 겨울도 너무 예뻤던 기억이 있어 봄엔 어떨까 궁금해서 다시 찾아 왔답니다!

 

 

오전에 일기예보에서 비가 온다고 했는데 오후까지 흐리네요.. 도착해서 주차장 사진찍으며 둘러보니 바로 상주견 삼식이가 반겨주네요^-^

 


대박이와 삼식이는 저희랑 잠깐 인사하고 바로 쉬야하러 가네요🤣



 

늘 저희가 예약하는 위드석 데크 4번자리!
화장실과 가장 먼 자리입니다~ 항상 이 자리만 선택하는 이유는 망고가 짖음이 조금 있어서 이 사이트를 항상 선택해요! 캠핑을 자주 하니 짖는 빈도수도 점점 줄어가는 중이에요^^!

 

 

라이프석 데크 1번 사이트입니다. 화장실과 가장 가까운 사이트에요!

지난번과 다른건 울타리가 생겼네요~!

 

화장실 갈 때 사이트 사이를 가로질러 가는 사람들이 있어서 울타리를 설치했나 했는데.. 토요일 라이프석 다른 사이트들도 울타리를 만드시더라고요~ㅎㅎ 

 

 

 

 

캠핑장 도착하자마자 화장실 다녀왔는데 저희 강아지 신이나서 이렇게 혼자 뛰어놀고 다니네요🤣🤣🤣🤣

행복해 하는 망고를 보니 캠핑을 더 자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오후 5시에 캠핑장에 도착해서 텐트치고 저녁먹을 준비를 하다보니 해가 졌네요 ㅎㅎ

 

 

 

오늘 저녁은 부대찌개 + 삼겹살!

삼겹살 기름에 마늘과 두부까지 부쳤어요 ㅎㅎ

 

역시 캠핑에 와서 삼겹살 먹어야쥬~ ㅎㅎ

 

 

 

조용한 캠핑장~ 오늘은 매너타임 없이 늦게까지 놀아봅니다 ^^*

 

 

 

 

다음 날 아침~ 5시부터 우리 90일도 안된 아가가 맘마달라고 깨워서 일어나 수유하고 화장실가려 나와보니 멋진 풍경이..! 

우리 애기때문에 이렇게 예쁜 풍경을 보네요 🤩🤩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아침부터 아기 빨래도 해서 널어놨어요~!

그리고 아점은 어제 먹다가 남은 부대찌개에 라면사리 넣어서 한끼 해결했어요~

 

저녁은 시내에 나가서 피자를 사와서 먹고 일요일 오전 철수!

이렇게 행복했던 2박 3일 캠핑이 끝이 났어요~

 

 

임신을 해서도 열심히 캠핑을 다녔는데 임신 후기부터는 배가 많이 나와 움직이기 힘들어져서 캠핑을 잘 못갔어요..😥 출산하고 요즘 날씨가 더 좋아져서 100일도 안 된 아가를 데리고 기어이 캠핑을 다녀왔네요 ㅎㅎ

 

다녀오고나니 정말 잘 다녀왔다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 아기가 잘 적응해줄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이렇게나 잘 적응할 줄이야!!😍😍😍😍😍😍 앞으로 더 캠핑을 해보려해요!

열심히 포스팅 해볼게요^-^ ㅎㅎ

 

 

저희는 바로 속초로 이동~! 고성에서도 1박 이번엔 펜션에서 잠을 잤답니다. 곧 포스팅 할게요~

😊😊😊😊많관부😊😊😊😊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