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삼원레져타운 세번째 방문! / 카캠 CC4 플러스와 함께하는 캠핑 / 망고와 서른세번째 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삼원레져타운 세번째 방문! / 카캠 CC4 플러스와 함께하는 캠핑 / 망고와 서른세번째 캠핑

망고 엄마 2022. 5. 10. 20:33
728x90
728x90

삼원레저타운 캠핑장

2022. 5. 8 ~ 5. 9      1박 2일

 

✔️애견동반캠핑

✔️입실, 퇴실 시간 모두 1시, 오전 11시부터 얼리 체크인 가능.

✔️네이버에서 예약

✔️캠핑사이트는 선착순

✔️메타세쿼이아 길이 감성 캠핑존 (주차는 주차장에 따로 해야 하는 단점이 있음)

✔️화장실이 깨끗하지만 멀다는 단점이 있음.

✔️릴선 필수! 긴 것이 좋음. 

 

 

안녕하세요! 애견 캠퍼 망고 엄마입니다^^

캠핑 트레일러 구매 첫 캠핑은 삼원레저타운 캠핑장으로 다녀왔어요!

예전 방문했을 때 너무 좋았던 기억들만 많아서 다시 다녀오게 되었어요^^

 

 

 

오랜만에 찾아온 삼원레져타운 캠핑장!

가격이 올랐네요...ㅜ ㅜ 애견 포함 1박에 8만 원이었어요...

 

삼원레저 캠핑장을 다시 찾은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거리가 많이 가까워요!

1박으로 다녀오는데 부담이 전혀 되지 않아서였답니다. 거기에 애견 가능, 잔디밭 사이트로 텐트 사진이 예쁘게 찍혀서도 좋았지요^^

 

사이트도 정해져 있지 않고 사람이 없으면 넓게 사용이 가능해서 이점도 좋았어요.

 

그런데 가격이 오르고 애견 비용도 따로 받아서 재방문의사는..... 글세요... ㅜ ㅜ 좋긴 한데 1박에 8만 원까지 내고 다녀오기엔 가성비가 너무 떨어진다고 느껴져요....

 

 

 

 

 

 

캠핑장이 넓다 보니 방문자들이 있어도 모르겠다 싶었어요.. 이런 생각을 저희만 한건 아닌가 봐요.. 진짜로 초대 캠핑을 하는 사람들이 있었나 봐요.. 

초대 캠핑 안된다네요~!

 

 

 

 

아이들과 함께 온 캠퍼님들은 아이들에게 예쁜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말에게 당근 주기 체험이 있네요~

불멍으로 참나무 장작을 캠핑장에서 구매가 가능해요. (구매했던 기억은 별로 좋지 않았던 기억이 있어요.... 습기가 많았던 적이 있었어요..ㅜ

 

 

 

 

 

실외는 마스크를 안 써도 되지만 체크인할 땐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들어가 주세요~

 

 

 

체크인하는 건물에 매점이 있어요~

예전에 방문했을 때 다녀왔는데 웬만한 건 다 있었어요^^

 

 

전자레인지는 입구에 있어요!

 

 

출처 삼원레져타운

 

체크인을 하고 지도에서 파란색 자리 오토캠핑장으로 자리를 이동했어요^^

 

 

 

 

승마장 바로 옆 오토캠핑장으로 저희가 방문할 땐 매번 이 자리를 이용해요!

 

이번에 방문했을 때 달라진 것은 사이트마다 나무를 엄청 많이 심어두었더라고요! (완전 허허벌판이었는데 ㅋㅋ)

잔디가 아니라 잡초들이 무성해서 다닐 때 조금 불편했어요 ㅜ ㅜ..

 

 

그래도 사진은 너무 예쁘게 나오네요^^~~~ ㅎㅎㅎ

 

 

 

 

왼쪽 끝, 중간, 오른쪽 끝으로 콘센트 연결할 수 있는 곳이 3군데 정도 있는데

가운데는 사용이 불가하네요!!! ㅜ ㅜ...

 

콘센트 있는 걸 보고 자리 잡았는데 콘센트 연결이 되어있지 않아서 제일 끝쪽에서 20M 리드선으로 끌어와서 멀티탭이랑 연결했어요~

 

 

 

 

저희 사이트에서 보이는 뷰는 이랬답니다^^~

큰 나무가 있고, 의자까지 예쁘게 놓여있고 삼원레저타운 체크인 건물이 보여요.

이곳에 화장실, 개수대, 샤워실이 있는 곳입니다~!

 

 

 

 

날씨가 흐리지만 비가 오기 전이여서 망고와 공놀이도 잠깐 했어요!

 

 

 

 

해가 뉘엿뉘엿 지고 있고, 저희는 저녁 먹을 준비를 했답니다^^~~

 

 

 

오늘 저녁은 캠핑 왔으니 삼겹살!

삼겹살과 김치도 볶아서 같이 먹었어요^^~~~~ 크으~

두부까지 올려서 삼겹살 기름에 부쳐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오늘도 폭식했어요🤣🤣

 

 

 

첫 피칭한 캠핑 트레일러~ 코쿤 CC4입니다~

카캠 CC4 플러스~!

 

생각보다 잘 펴졌고 생각보다 힘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첫 피칭이라 짐도 많고 정리가 안되어있어서 오늘은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

그래도 만족👍😁😁😁😁

 

 

개수대는 체크인했던 곳 바로 아래층에 있어요. 오토캠핑장에서 바로 보이는 곳!

실내 개수대를 사용하면 됩니다~

이곳이 출입구예요! 보이는 개수대는 사용하는 게 아니라 건물 안쪽을 이용하면 됩니다^^

 

 

이곳 개수대를 사용하면 됩니다~

출입구예요^^

 

건물 더 안쪽으로 화장실도 있어요.

화장실은 깨끗하고 비데도 달려있어요~

관리가 잘 되는 편입니다.

위로 올라가면 체크인했던 곳이 나오고, 위에도 화장실이 있고 그 옆엔 샤워실이 있어요~

전자레인지는 체크인했던 곳 입구에서 사용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 공사 중이었던 카페가 완성되었어요! 그러나 휴장이네요 ㅜㅜ.. 이용은 못해봤어요~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체크아웃할 때 열었으면 커피 포장하려 했는데 계속 운영을 안 하더라고요...

아쉬웠어요..ㅜㅜ

 

 

 

캠핑장에 도착했을 때 날씨가 꾸리꾸리... 비가 올 것 같았는데 정말 저녁엔 비가 내리더라고요..!

우중 캠핑 분위기 있게 즐기고 다음 날은 해가 쨍쨍~!

텐트가 바로 말라서 오전에 바로 철수할 수 있었어요!

 

 

텐트 치고, 접을 때만 비가 안 온다면 우중 캠핑 즐기는걸 너무 좋아라 하는데 오랜만에 우중 캠핑이었어서 기분이 더 좋았어요!

 

 

삼원레저타운 캠핑장에서 또 하나 좋은 추억을 만들고 왔습니다~

 

하루 집에서 쉬고, 캠핑 갈 재정비를 하고 다음 날 바로 또 캠핑을 떠나요~!

애견 전용 캠핑장으로 다녀올 예정입니다! 곧 후기 또 올릴게요~

밤낮으로 일교차가 크니 감기 조심하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