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의성 펫월드에서 망고와 서른네번째 캠핑 / 강아지는 물론 어른, 아이들도 좋아할 의성 펫월드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의성 펫월드에서 망고와 서른네번째 캠핑 / 강아지는 물론 어른, 아이들도 좋아할 의성 펫월드

망고 엄마 2022. 5. 14. 01:23
728x90
728x90

 

2022. 5. 11 (수) ~ 13 (금)   2박 3일

 

✔애견 전용 캠핑장

✔입실 14시, 퇴실 11시

✔1박 45,000원 (4인 기준, 반려견 2마리 기준, 자동차 1대, 텐트 1동 기준)

✔매너 타임 23시 ~ 07시

✔트레일러 가능 (1~8번 사이트)

✔전기 릴선 필요. 사용전력은 300w

✔캠핑장 이용하는 분들도 수영장은 유료

 

 

 

https://www.usc.go.kr/petworld

 

의성펫월드

반려동물과의 재난 대피, 미리미리 준비 해두세요.2022-03-18 지진, 태풍, 홍수 등 자연재해 뿐만 아니라 건물 내 화재, 독성 물질 누출 등의 사고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나 닥칠 수 있는 재난입

www.usc.go.kr

 

안녕하세요! 망고네 애견 캠퍼입니다^^!

이번엔 저희가 다녀온 곳은 2020년 개설된 따끈한 캠핑장! 경북 의성에 있는 펫 월드에 다녀왔어요.

 

 

반려견들과 어린아이들이 같이 뛰어놀 수 있는 애견 캠핑장으로 애견 놀이터가 있고 수영장도 있답니다~!

전국 최대 규모의 애견 동반 캠핑장이라고 했는데 가봤더니 정말 어마어마하게 넓더라고요!

 

캠핑 사이트는 총 16개 사이트로 트레일러가 가능한 사이트도 8개나 있었어요.

 

 

 

 

 

카캠 CC4+를 끌고 의성으로 내려갑니다🤗

중간에 휴게소에 들러서 105일 된 아기 분유도 먹이고 다시 출발합니다.😆 아기가 순해서 배고플 때만 잠깐 울고 다른 땐 잘 웃고 놀고 잘 자기 때문에 큰 걱정 없이 즐겁게 캠핑을 다니고 있어요🥰

 

 

의성 펫 월드로 검색하여 도착했더니 제1 주차장이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이곳은 캠핑장 입구가 아니었어요..😅

 

이곳은 애견 놀이터인 펫 월드에 입장을 하는 입구였고 캠핑장 입구는 캠핑장 입구라고 쓰여있었어요.

친절하게 직원분이 가까이 오셔서 알려주셨답니다 ㅎㅎ

 

 

 

 

의성 국민 체육센터를 지나 펫월드 캠핑장으로 조금 더 올라갑니다~ ㅎㅎ

 

 

이곳이 의성 펫월드 캠핑장 입구!

길을 쭉- 따라 올라가면 끝에 입구가 나와요.

 

 

 

예약할 때 미리 차량을 등록해 두었기 때문에 입구에 서면 정기등록차량이라고 뜨고 문이 바로 열려요😃😃😃

 

 

 

 

아래쪽 1 ~ 8번 사이트예요!

높은 펜스가 사이트마다 쳐있어서 다른 멍멍이가 저희 텐트로 들어올 일이 없어요.

 

 

 

캠핑장을 이용한다면 꼭 알고 있어야 하는 것들이 적혀있는 안내문이에요.

 

 

 

아래 캠핑사이트 앞쪽으로는 음수대가 있어요. 이곳은 설거지나 야채 등을 씻을 수 없고! 물을 마실 때만 사용이 가능해요.

설거지나 음식물을 씻을 땐 아래 식기 세척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캠핑 사이트 가운데에 정자도 있어요.ㅎㅎ

 

 

 

입구에서 위쪽으로는 9 ~ 16번 사이트가 있고 이곳은 일반 텐트들만 이용이 가능해요.

사이트는 각각 다르지만 작은 사이트는 결코 아니랍니다!

 

 

 

입구에서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15, 16번 사이트 사이에 6번 사이트와 7번 사이트 사이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고

 

 

제일 끝쪽으로도 샤워장, 화장실, 식기 세척장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요.

 

 

 

 

출처 - 의성 펫월드 홈페이지

의성 펫 월드 배치도입니다. 

 

 

 

위에서 내려다본 4번 사이트예요. 사이트가 정사각형에 가까워요.

 

 

이곳은 9번 사이트예요. 직사각형인데 약간 둥근 모양이네요.

 

이렇게 위에 사이트와 아래 사이트 크기와 모양이 약간 달라요.

 

 

위에서 본 저희 텐트🥰 카캠 CC4+ 베이지 색상이 참 예쁘네요~ ㅎㅎ

 

 

 

 

캠핑 사이트에서 한참 내려오면 애견 운동장과 어린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도 있어요.

 

애견 운동장까지 오지 않아도 사이트 아래쪽도 잔디밭이 아주 잘 깔려있어서 공놀이하기에 충분했어요.🤗🤗

 

 

 

 

펫 월드에는 넓고 큰 수영장도 있어요😍

 

출처 - 의성 펫월드 홈페이지

 

수영장은 캠핑장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유료입니다.

 

 

 

캠핑장에서의 저녁은 언제나 여유롭네요~

 

의성의 날씨는 경기도보다 확실히 따뜻했어요!

5월 9, 10일도 충남 서산으로 캠핑을 다녀왔는데 팬히터 없이는 잘 수 없는 날씨였는데 조금 더 내려왔다고 날씨가 저녁에도 많이 따뜻하네요.

새벽 1시가 넘었는데도 날씨가 17.3도..! 오늘 날씨가 유난히 더 따뜻했던 걸까요?

 

전기장판만 있어도 충분히 잘 수 있을 날씨더라고요...! 저희는 팬히터를 틀었지만요..😂

 

 

애견 전용의 캠핑장으로 정말 펫 월드 이름이 아깝지 않을 곳이었어요. 정말 모든 게 완벽했던 캠핑장으로 재방문의사 10000%, 저희 집에서는 가깝지 않은 거리지만 꼭 다시 와야겠다 생각했어요. 캠핑 트레일러를 달고 운전을 하기 때문에 속도를 80km로밖에 못 달려서 더 먼 거 같은 느낌이었지만 날씨가 더 따뜻해지면 조카랑 꼭 다시 오고 싶어요!

일단 다음 주 캠핑 먼저 준비해야겠어요 ㅎㅎ

다음 주는 가평으로 캠핑을 가려고 생각 중인데 가평은 저녁에 춥겠지요..? ㅎㅎ

 

저희 가족은 재정비 후 곧 다시 캠핑 다녀와 포스팅할게요!

-망고엄마였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