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서울 근교 캠핑장 / 바다뷰가 아름다운 홀리데이 캠핑파크에서 애견동반 캠핑 / 망고와 서른여섯번째 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서울 근교 캠핑장 / 바다뷰가 아름다운 홀리데이 캠핑파크에서 애견동반 캠핑 / 망고와 서른여섯번째 캠핑

망고 엄마 2022. 5. 27. 21:54
728x90
728x90

 

 

✔애견동반캠핑장

✔네이버예약으로 예약

✔서해바다뷰 캠핑장

✔화장실에 화장지 있음

✔개별 개수대

✔매너타임이 잘 지켜지지 않음

✔그늘이 많아서 좋았지만 바람이 많이 불어 추웠음

✔애견비용 2마리 1박에 만원

✔대형사이트이용  6만원

✔사이트는 선착순 선택

✔바닷가로 바로 내려가는 길이 있음. 갯벌 체험 하기 좋음^^

 

 

2022. 5. 26(목) ~ 27(금)  1박 2일 캠핑

 

하루 전 예약으로 급 캠핑을 다녀왔어요!

갑자기 친구 2명에 아기까지 초대캠핑을 하였어요..

저희가 시끄럽게 하면 어떻하지 걱정했는데 아기를 낳고 친구들이랑 만난게 처음이라 괜한 걱정을 하였네요 😂

 

 

처음 캠핑장 도착했을 때 살짝 흥분했지만 금방 아기들이 있어 조용조용 대화하게 되었는데

바로 근처 사이트에서 차박하시는 분들이 차에있는 노래방기계로 노래를 밤 늦게 거의 11시 까지 부르고 계셔서 아기가 깰까봐 조마조마 했어요😬

 

 

 

 

 

 

카캠 cc4플러스와 벌써 다섯번째 캠핑이네요~

 

집에서 한시간정도 걸리는 거리로 생각보다 가까워서 좋았어요!

 

 

 

홀리데이 캠핑파크를 도착했어요!

 

매점에서 체크인을 했어요.

저희가 예약한 사이트는 대형사이트로 카라반이나 트레일러가 이용이 가능한 사이트였고 기준인원도 최대 5인까지여서 예약하게 되었어요. 

 

성인은 4명 , 4개월 아기 1명, 11개월 아기 1명

차량 2대, 강아지 1마리

 

추가비용으로 2만원 현장결제 했어요.

 

 

 

캠핑으로 들어와 체크인 하고 바로 직진하시면 A 사이트와 B 사이트로 구역이 나뉘어져 있어요.

 

A, B사이트 모두 바다전망 사이트에요!

 

 

 

나무들이 많아 그늘지고 나름 분위기도 있어보이지만 큰 텐트는 치기 어려울 수도 있겠다 생각들어요.

 

 

 

바다뷰가 예쁜 캠핑장이랍니다.

 

 

 

그늘지지 않고 나름 넓은 사이트도 있는데 데크는 작아요 ㅎㅎ

이너텐트만 살짝 들어갈 정도로 텐트를 쳐야겠다 생각이 들었는데 예약하는 곳에 확인해보니 3*5미터 이하의 텐트만 가능, 대형텐트는 대형사이트로 예약해야 한다고 쓰여있었네요 🙂

 

 

B사이트도 바다뷰 사이트에요~

 

 

사이트마다 나무가 많아서 그늘지고 좋으나 서해바다는 항상 이렇게 올때마다 바람이 정말 많이 부네요 ㅎㅎ

 

 

 

사이트마다 개별로 개수대가 있어서 멀리까지 가지않고 간단한 것들은 바로바로 설거지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영하로 기온이 떨어지면 사용할 수 없어요.

 

 

 

C존으로 차박사이트 전용이에요. 이곳은 바다전망이 아닌 일반 사이트입니다.

 

 

 

카라반도 종류별로 있어서 선택하여 글램핑을 할 수 있어요.

카라반도 바다뷰 전망으로 글램핑을 할 수 있어 나중엔 글램핑으로도 와보고싶다고 생각했어요!

 

 

 

 

좋았던 것중 또 하나는 캠핑장이 커서 곳곳에 이렇게 분리수거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쓰레기를 바로바로 치울 수 있더라고요 ㅎㅎ

깔끔하게 캠핑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대형 사이트는 바다뷰가 아니에요~

이렇게 바로 뒤에 화장실이 가까이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제일 안쪽으로 바다뷰 바로 옆으로 사이트를 잡았어요. 화장실 가는 계단이 바로 옆이여서 편했답니다 ㅎㅎ

 

 

 

 

캠핑장 도착해서 텐트치고 맥주한 잔 하며 닭갈비도 해먹고 친구들과 불멍을 하기위해 장작도 꺼내 피웠어요.

1박 2일이지만 캠핑와서 할 껀 다 해야지요😁😁😁

 

 

 

저희 사이트 바로 위 카라반 사이트에요.

캠핑장의 단점은 사이트 간격이 좁다는 점이에요.

주말이나 성수기땐 앞, 뒤, 옆 사이트에 사람들이 다 붙어있으면 소음때문에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곳 홀리데이 캠핑파크의 가장 장점인 바다뷰~

 

저녁에 산책겸 살짝 걸었는데 바로 옆 해수욕장으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

바닷물이 빠지면 조개잡으러 갯벌체험도 가능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거 같아요!

 

 

 

해가 지니까 조명도 켜주셨는데 완전 분위기 대박 좋음...😍

 

 

 

캠핑장의 실내 개수대도 사진찍어 왔답니다 ㅎ

 

전자레인지도 있고 냉장고, 세탁기도 있는데 저희가 사용하는 것은 아닌거 같고요...ㅎㅎ

겨울에 실외 개수대를 사용할 수 없을 때 사용하는 개수대 같아요.

 

 

 

 

 

화장실과 샤워실은 바로 붙어있어요.

여자 화장실은 3칸이였고 화장지도 있었고 더럽지는 않았어요. 휴지통도 잘 비워주시고요^^

 

 

 

샤워실은 화장실 바로 안쪽으로 이렇게 있답니다.

 

 

옷 갈아입는 곳과 샤워장의 분리가 낮은 가벽으로만 분리되어 있네요..

샤워장도 청소가 잘 되어있는 편인 듯 했어요.

 

 

 

캠핑장에서의 장점은 예쁜 뷰 인거 같고 단점은 평일 캠핑이였음에도 이웃캠퍼의 소음으로 조금 힘들었는데 캠핑장에서 소음은 관리를 안해주시더라고요..

 

그렇지만 뷰가 너무 예쁘고 저희 집이랑 가깝다는 장점이 너무 커서 재방문의사 무조건 있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