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가평 프라도펜션 옆 뉴프라도 캠핑장 2년만에 재방문 / 뉴프라도캠핑장에서 망고와 서른여덟번째 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가평 프라도펜션 옆 뉴프라도 캠핑장 2년만에 재방문 / 뉴프라도캠핑장에서 망고와 서른여덟번째 캠핑

망고 엄마 2022. 6. 19. 23:48
728x90
728x90

 

 



✔애견동반캠핑장(전화문의)
✔깨끗한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트램펄린, 수영장(펜션 앞 온수풀)
✔수영장 이용시간이 정해져있으며 펜션과 다름.
✔입실 13시, 퇴실 11시
✔매너타임 23시 부터 ~ 08시 까지



안녕하세요! 애견캠퍼 망고엄마입니다.
이번 캠핑은 2022년 6월 16 ~ 17일 (목, 금) 1박 2일로 가평 뉴프라도 캠핑장으로 다녀왔어요.

폴라리스 드라코 텐트를 구입해서 첫 피칭을 이곳 가평 뉴프라도 캠핑장에서 그게 벌써 2년 전이네요😃

처음 대형텐트를 친것치곤 그래도 나름 잘 친거 같아요 ㅎㅎ

저 때 대형 텐트가 처음인데다 날씨도 덥다보니 짜증도 나서 남편이랑 텐트치다가 티격태격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제는 각자 말 안해도 알아서 척척척!!😎
진짜 캠퍼가 된거 같아요 ㅎㅎㅎ



물놀이를 좋아하는 조카와 가까운 곳으로 캠핑을 알아보던 중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캠핑장으로 알아보다가 뉴프라도가 생각이 나서 문의드렸더니 사장님께서 너무 쿨하게 무조건 오시라고 하더라고요😆



걱정을 조금 하면서 왔는데 시설이 더 좋아진것 같은 캠핑장!!


멀리 새로 생긴 방갈로도 보여요!


A, B, C 사이트에요. 여기 사이트가 조금 더 큰 느낌이였어요.

뉴프라도 캠핑장 홈페이지


캠핑장 홈페이지는 프라도펜션이라고 검색해서 들어가면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항공샷에서도 봐도 A, B, C 사이트가 간격이 넓은게 조금 더 커보여요.


사이트 안내도는 이 사진이 조금 더 정확한 거 같네요^^



예전엔 C3번 사이트를 이용했었는데 바로 옆 26번 사이트가새로 생겼네요.
방갈로도 바로 옆에 있어서 방갈로랑 같이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C26과 방갈로 사이에 장박텐트도 2개 있었어요.(항공샷에도 살짝 보이네요)



저희가 방문한 날은 평일이여서 캠핑장을 이용하는 캠퍼분들은 한 분도 안계셨어요! 그래서 멋진 캠핑장 뷰를 볼 수 있었답니다 ㅎㅎ


수영장은 캠핑장에도 있고 펜션 앞에도 있는데 두곳 다 이용이 가능했어요.


캠핑장 수영장은 저희가 방문했을 때 물을 받기 시작해서 이용할 수는 없었지만 금요일에는 물이 다 받아져 있었지만 철수하는 날엔 수영장은 이용할 수 없어요. ㅎㅎ(철수하기 바빠서 어차피 이용할 수 없었지만요..😅)



펜션 수영장은 4계절 온수풀장이에요.

저희 조카가 너무 좋아했던 수영장! 물이 따뜻하다 못해 너무 뜨거울 정도...! 🥵
그래서 맘 껏 놀지 못해 많이 울었던 우리 조카😭





캠핑장 이용하시는 손님들은 사용시간이 제한되어 있었답니다.



캠핑장에서 들어갈 수 있도록 뒤에도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요 ^^


개수대 옆에있는 트램폴린, 저희 조카도 좋아해서 오래 뛰어 놀았어요 ㅎㅎ

 


트램폴린장 앞에 사이트 안내도와 캠핑장 이용수칙이 적혀있는 안내판이 붙어있어요.
<사이트 이용수칙>
지정 사이트 외 타 사이트 침범을 금합니다.
통행로와 주차장 구역 침범을 금합니다.
밤 11시 이후 개수대 사용을 금지합니다.

<주차 및 차량통행>
안내도에 따라 지정된 위치에만 주차 가능!
통행로 및 지정 주차장 주차 불가합니다.
캠핑장내에서는 서행운전 바랍니다.
23시 ~ 7시 에는 차량통행이 불가합니다.

<흡연 및 화로대 사용>
사이트 내 흡연은 절대 금합니다.(퇴실)
지정된 흡연장소(화장실 건물 뒤편) 이용!
화로나 모닥불 사용 후 반드시 소화바랍니다.
과도한 연기와 불꽃은 삼가바랍니다.
숯 찌꺼기 및 화로대 세척은 지정된 장소 이용!
*추가 인원 및 차량은 사전 협의 후 비용문의
*지정 사이트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뉴프라도 캠핑장 바로 옆엔 계곡도 있어요! 계곡으로 캠핑장에서 바로 내려갈 수 있어요


사이트 E21 , E22 사이에 내려가는 계단이 있으니 예약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저희는 따로 예약하고 방문하지 않고 도착한 후 사장님께 전화드렸더니 사이트 E18 또는 19번이 좋다고 추천하셔서 바로 이쪽으로 자리 잡았어요.



화장실, 개수대, 수영장도 가까운 편이고 폴딩트레일러도 주차하기 편했어요.

조카랑 같이 놀려고 간거였기 때문에 수영장과 트램폴린이 가까웠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가까운 자리를 안내해 주셨어요.
(A사이트는 화장실, 수영장이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조금 시끄러울 수 있으니 주말에 예약하실 때 이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어요. 화장실과 가까우면 장단점이 있는 거 같아요. 파쇄석이라 사람들 지나다닐 때 낮에는 상관 없지만 저녁에 시끄러워요..)

사이트 바로 앞에 있는 그네! 여긴 A4번 사이트에요. 완전 단독으로 사용할거 같은 느낌🤣


남자화장실, 여자 화장실 안에 샤워장이 있어요.

여자화장실은 총 3칸 있어요.
깨끗한 편이고 화장지도 있답니다.

손 세정제는 없으니 개인이 준비 해주셔야 하고요^^

입구에서 바로 옆 쪽으로 샤워실이 있어요.


샤워실은 탈의실이 따로 없어요.
샤워장 한쪽에서 옷을 갈아입어야 하네요.

화장실 건물에 붙어있는 캠핑장 이용수칙!
이용수칙을 잘 시킵시다!


뉴프라도 캠핑장에 새로생긴 방갈로에요.


안쪽에는 이불, 냉장고, 에어컨이 있어요.
가족들끼리 캠핑왔을 때 방갈로 하나 잡고 이용해도 좋겠어요!


개수대는 비나 눈이 오는 날에도 사용하기 좋게 폴딩도어가 생겼더라고요 ^^
개수대 갯수도 많아서 사람이 많아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이용이 가능하겠어요 ㅎ


개수대에 전자렌지와 탈수기도 있답니다.
수영장에서 젖은 옷들을 탈수기에 돌려 널어두면 날씨도 좋아서 빨리 마르겠더라고요 ㅎ


캠핑장에 아무도 없으니 저희가 차를 이렇게 주차해도 아무런 제지를 받지 않았네요..😅
짐 내리는 것 때문에 이렇게 차를 잠깐 뒀는데.. 이렇게 저녁까지 있어버렸네요 ㅎㅎ


가족들과 캠핑을 오고싶었는데 드디어 다녀왔네요. 다들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또 가족들이랑 캠핑을 와야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다음엔 꼭 2박씩 캠핑 해야겠어요~ 1박은 너무 아쉽네요😥

가평 뉴프라도 캠핑장 두번째 방문이 더 좋은 추억으로 남았어요!
집에선 조금 먼 가평이였지만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