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안성 참살이 캠핑장 사이트별 사진 / 안성 참살이 오토가족캠핑장에서 망고와 서른일곱번째 캠핑 / 서울근교 애견동반 캠핑장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안성 참살이 캠핑장 사이트별 사진 / 안성 참살이 오토가족캠핑장에서 망고와 서른일곱번째 캠핑 / 서울근교 애견동반 캠핑장

망고 엄마 2022. 6. 9. 23:20
728x90
728x90

2022. 6. 7(화) ~ 8(수)   1박 2일 캠핑

 

참살이 오토 가족 캠핑장

 

 

✔애견동반캠핑장

✔일출이 예쁜 캠핑장

✔입실 2시 , 퇴실 11시

✔화장실, 개수대, 샤워실이 깨끗하진 않아요.

 

 

제천방향으로 가고있는 저희는 안성 참살이 캠핑장으로 가고있어요.

집에서 1시간 거리여서 1박 2일 캠핑으로 다녀왔습니다.

 

캠핑장에 도착하자마자 저희는 바로 자리를 잡고 텐트를 폈어요.

저희가 예약한 사이트는 해멍달멍 4번 사이트였어요.

다른 사이트로 스트링이 넘어가지 않게 타프를 치다보니 각이 너무 안나왔네요😅

 

 

그런데....!!    4개월 아기랑 같이 캠핑을 왔는데 제가 깜박하고 아기 분유를 안챙겼지 뭐에요! 😨😫

다행히 집이랑 가까워서 남편을 다시 집으로 보내고 저는 캠핑용품을 정리했어요😅

(아가야, 엄마가 우리 아가 맘마도 안챙기고😣 미안해!😥)

 

아기를 안고 텐트 앞을 돌아다니면서 경치를 구경했어요~

 

우와.. 일출이 예술이라는 이곳 캠핑장😍

 

데크 전망대에 테이블이 2개 있었는데 여기에 앉아 풍경 멍때리기를 했어요^^

 

 

남편이 오고 캠핑장을 둘러봤어요.

 

지금은 업데이트가 되어 약간 지도가 바뀌었지만 예전 지도로 참고했어요~

 

 

캠핑장 입구에서 바로 옆 옹기종기 사이트에요.

입구쪽 1번부터 시작해서 총 7개 사이트가 있고 그 옆은 늘해랑 사이트입니다.

 

마주보는 이 사이트가 도란도란 사이트에요. 입구쪽에서부터 1번을 시작해서 도란도란은 총 8개 사이트가 있어요.

 

왼쪽이 도란도란사이트에요. 가운데 아이들이 흙장난도 할 수 있는 모래들이 있어요 ㅎㅎ

 

 

위에서 본 캠핑장 입구와 옹기종기 사이트^^

 

늘해랑 1~3번사이트는 뷰가 잘 보이는 자리여서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인기가 많은 자리예요.

저희가 캠핑을 간 날도 평일이였지만 늘해랑 2번사이트에 캠핑하러 오신분들이 계셨어요^^

 

늘해랑 2번사이트에서 본 뷰는 이랬습니다.

너무 예쁘죠😍

 

늘해랑 3번 사이트 쪽에서도 이런 뷰를 볼 수 있는데 제일 끝쪽에서 볼 수 있어요.

 

 

아무래도 늘해랑 2번 사이트가 뷰가 더 좋네요^^

 

도란도란 6, 7, 8번 사이트가 있고 안쪽으로 분리수거장이 있어요.

 

도란도란 7번 사이트에요.

분리수거장과는 그래도 떨어져있어서 냄새가 나지는 않을 듯 하네요.

 

 

 

 

이곳은 꿈의 숲 사이트에요.

잦나무가 사이트를 둘러싸고있어서 아늑한 느낌이에요.

 

 

안쪽이 1번 자리입니다^^

 

꿈의 숲 2번사이트에는 울타리로 장미들이 더 많이 보여요~

 

아래 보이는 건물이 참살이 힐링펜션이에요.

내려가보지는 않았는데 이곳도 예쁜 곳이라는 평이 있더라고요.

 

 

저희가 이용한 사이트는 해멍달멍!

 

처음 들어올 때 트레일러를 끌고 옹기종기 사이트와 도란도란사이트를 가로질러 위로 올라서 들어왔어요.

 

바로 옆 해멍달멍 5번, 3번 사이트가 붙어있어서 주말이나 성수기땐 조금 소음에 취약하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해멍달멍에서 가장 좋아보이는 사이트는 해멍달멍 6번 사이트😍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바로 앞  데크 전망대를 혼자 다 쓸것같은 느낌이였어요 ..! 

뷰가 좋은 이곳은 다른 사이트보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싸답니다.

 

 

제일 안쪽에 있는 연리지 사이트도 볼게요.

 

캠핑장 입구에서 쭉 직진해서 올라오면 연리지 사이트가 있어요.

 

 

이곳이 연리지 1번 사이트에요.

연리지 2번, 연리지 3번 사이트와 조금 떨어져 있어요.

 

연리지 2, 3번 사이트

가족끼리 왔을 때 이 두 사이트를 예약하고 오면 좋을 듯 하네요^^

 

제일 안쪽 연리지 3번 사이트에요. 엄청 그늘진 자리여서 여름에 좋겠어요!

 

연리지 2번자리에서도 살짝 보이는 뷰~

해 뜨는게 연리지 2번자리에서도 보일 듯 하네요~

 

 

그리고 매점과 관리실이 있는 이곳!

 

매점과 관리실이 이 입구안쪽에 있어요.

 

티비에도 나온적이 있는 참살이 오토캠핑장^^

 

무인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장부에 사가시는것을 적어두고 체크아웃할 때 한번에 계산한답니다.

 

 

 

캠핑장 매점에 거의 없는게 없어요 ㅎㅎ

털모자도 있어서 깜짝 놀랐는데 저녁에 잘 때 너무 추워져서 왜 털모자가 있었는지 알겠더라고요.🤣 겨울이 되면 산속에 있는 캠핑장이여서 온도가 많이 떨어지는 듯 해요.

 

매점 옆으로 화장실과 샤워실, 개수대가 있어요.

 

남자화장실(샤워실), 여자화장실(샤워실)   사이에 개수대가 있답니다.

 

 

 

 

여자 화장실과 샤워실만 사진찍어왔어요.

샤워실은 화장실 안쪽에 있어요!

 

 

탈의실은 따로 없고 샤워장 한쪽에서 옷을 갈아입어야 하더라고요~

 

 

 

저희가 사용한 해멍달멍쪽 화장실과 개수대도 사진찍어 왔습니다.

 

 

해멍달멍 사이트에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건물 뒷편에 화장실과 개수대 입구가 있어요.

밤엔 길이 어두우니 조심해야겠더라고요.

 

나무 넝쿨들이 많아서 그런지 조금 으스스한 느낌이 드네요 ㅎㅎ

 

 

화장실, 샤워실은 다 여자 표시만 있고 남자 표시는 없지만 사실은 남여 공용인 듯 해요.

 

 

이유는

 

여자 화장실이라고 붙어있는 곳에 남자 소변기가 같이 있어요🤣🤣

남여 공용 화장실이였네요ㅎㅎ

 

 

 

 

이 건물엔 샤워실이 이 두개가 전부인 듯 한데 여자 샤워실 표시만 있어요. 개별 샤워공간이여서 남자분이 쓰셔도 무리가 없을 듯 해요~

 

이곳도 탈의실은 따로 없고 샤워하는 공간 한쪽에서 옷을 갈아입어야 겠더라고요.

 

히터 위에 전자레인지도 있어요.

하마터면 발견하지 못할 뻔 했어요 ^^;ㅋㅋㅋ

 

 

예전에 교회건물이였다는 참살이 캠핑장에는 아직도 흔적이 많이 남아있네요.

 

캠핑장에 화장실과 샤워실, 개수대는 깨끗한 편은 아니였어요.

 

해멍달멍 옆에있는 건물 탁구장과 어린이 놀이터가 있다는 곳도 예전 교회에서 쓰던 짐들이 쌓여있는 듯 해서 어린이 놀이터는 들어가보지 못했어요.

 

캠핑장에서 1박이였지만 너무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캠핑장에서 체크아웃 할 때 늘해랑 1번 사이트에서 사진 한 장 찍고 왔어요~

 

참살이 오토캠핑장은 힐링하러 오기 좋은 곳이에요.

캠핑 자체가 힐링하는 것인데 사이트에 뷰까지 좋으니 더더 좋음은 말할 수 없네요😍

집이랑 가까워서 자주 올 듯한 참살이 오토 가족 캠핑장 리뷰였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