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그자리야영장 열흘만에 재방문 / 애견전용캠핑장 그자리야영장에서 망고와 마흔한번째캠핑 / 이유있는 재방문 그자리캠핑장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그자리야영장 열흘만에 재방문 / 애견전용캠핑장 그자리야영장에서 망고와 마흔한번째캠핑 / 이유있는 재방문 그자리캠핑장

망고 엄마 2022. 8. 30. 14:44
728x90
728x90

그자리캠핑장 (애견전용캠핑장 재방문!)

 

2022년 8월 27일 (토) ~ 28일 (일)    1박 2일 캠핑

 

열흘전, 망고와  40번재 캠핑을 그자리 야영장으로 다녀왔는데 애견전용 캠핑장에 계곡도 너무 좋아서 이번엔 친정아빠를 모시고 재방문해서 캠핑을 했어요~

 

아침에 일어나니 왠일로.. 날씨가 엄청 춥더라고요..! 새벽에 온 비때문인지 쌀쌀한 날씨로 계곡에 못들어가면 어쩌나 걱정하면서 캠핑장으로 출발했어요😯

 

 

 

 

주말 캠핑은 힘들어요~ 길이 너무 밀렸어요..

한시간 반 정도 두시간이 안걸리는 거기를 세시간이 넘게 걸려서 도착하게 된 그자리캠핑장..

고속도로는 길이 너무 밀려서인지 자꾸 국도로 가라고 알려주는 네비게이션..🙁

 

 

 

그자리 야영장 도착!

선선했지만 햇빛은 뜨거운 주말이였어요^^

 

 

이번에 예약한 사이트는 C2번자리로 왔답니다~

 

카라반, 트레일러 또는 차박 사이트로 예약을 했는데

양쪽에 텐트만 펴고있는 분들이 계서서 조금 놀랐어요 ㅎㅎ

 

일반 텐트도 예약을 받으셨네요🤔 주말이라 사이트가 꽉 차서 트레일러나 카라반, 차박으로 오신 분들이 아니여도 예약을 하실 수 있게 해주셨나봐요~

 

 

 

지붕이 있는 데크사이트 옆 파쇄석 사이트들도 이제 모두 데크사이트로 만들 계획이시라네요~

 

그자리 야영장 홈페이지

 

아직 파쇄석인 사이트도 있었지만 대부분 데크로 많이 깔려있더라고요~

 

B8번 사이트까지 데크로 깔렸네요😃

 

 

 

안쪽 파쇄석 사이트에서는 실내 개수대가 멀어서 간단한 설거지와 야채들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인 야외 개수대가 있어요.

 

 

바로 옆에 분리수거도 할 수 있고

리어카는 지난번엔 보지 못했지만 (평일이라 안쪽 파쇄석, 잔디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없었어요~) 리어카도 분리수거통 옆에 가져다 놓으셨네요~

 

 

안쪽 파쇄석과 잔디사이트로 들어가는 길이 좁아서 짐을 리어카로 이동해야 해요~

 

주차도 리어카 옆 주차장에 주차해야 합니다.

 

 

지난번 캠핑때 포스팅 못한 부분이 있어서 추가로 사진찍을 수 있어서 이번 캠핑은 더 좋았어요 ㅎㅎ

 

 

 

캠핑장에서 체크아웃하고 나오면서 그자리 꽃 카페에서 커피도 테이크아웃했어요 ^^

 

방금 구웠다는 고구마도 가져가라고 주셨어요 ㅎㅎ

 

서울로 돌아가는 길도 많이 밀리네요😣

 

당분간 주말엔 어디 돌아다니면 안되겠다 생각했어요..🙄 휴.... 도로에서 하루종일 있었던 기분이였네요 ㅎㅎ

그래도 즐거웠던 캠핑이였어요!

그자리 야영장은 애견동반 캠핑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은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