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초평 밤나무 캠핑장 부대시설, 사이트 소개 / 망고와 마흔세번째 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초평 밤나무 캠핑장 부대시설, 사이트 소개 / 망고와 마흔세번째 캠핑

망고 엄마 2022. 10. 20. 23:59
728x90
728x90

 


✔️애견동반캠핑장
✔️모든 곳에서 목줄 착용!
✔️입실 오후 1시부터 , 퇴실 오전 10시까지

✔️매너타임 : 저녁 10시 ~ 익일 오전 8시 까지
✔️트레일러, 카라반 가능 캠핑장
✔️사이트는 선착순 (노지 사이트 또는 파쇄석 사이트는 미리 선택이 가능)
✔️이용 사이트 : 노지 절벽뷰 사이트
✔️추천 사이트 : 파쇄석 절벽뷰 사이트


 

 



한 달 만에 온 캠핑..😃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알게 된 캠핑장으로 절벽뷰가 예술이라는 이곳 초평밤나무캠핑장!
캠핑장 이름이 생각이 안나서 절벽뷰캠핑장 이라고 검색했는데도 이곳이 나올 정도로 절벽뷰가 인기가 많은 캠핑장 입니다.

 

2022. 10. 11 ~ 13 (2박 3일 캠핑)

저희는 이곳 아래 절벽이 잘 보이는 사이트로 자리를 잡았어요.

 

먼저 자리를 잡기 전!

캠핑장에 들어와서 제일 먼저 체크인을 해야합니다!!!!

 

 

 

 

캠핑장의 입구는 두곳이 있어요.

 

매점이 있는 체크인 건물이 바로 있는 이곳에서 체크인이 가능한데 이곳은 차량이 들어오지 못하게 되어있네요..

저희는 이곳으로 바로 들어오지 않고 아래 골목으로 들어왔어요.

 

 

초평 밤나무 캠핑장 표지판을 보고 골목으로 따라 들어왔답니다.

 

 

 

그리고 체크인은 이곳에서 하셔야해요.

새벽에 찍은 사진이라 매점 문이 닫혀있는데 체크인 시간엔 사장님께서 계서서 매점도 이용이 가능해요.

 

평일엔 사장님께서 체크인을 도와주시고 입실이 끝나면 퇴근하셔서 다음 날 아침에 출근하세요.

 

매점도 사장님이 계신 시간에만 이용이 가능하니 미리 참고해 주세요.

 

 

 

분리수거는 여기 입구에서 하시면 되고 사진엔 안나왔지만 더 왼쪽으로는 재 버리는 곳도 다로 준비되어있어요.

 

 

 

 

체크인을 하시면 사장님과 사이트를 내려와서 직접 보고 자리를 정할 수 있어요.

(체크인을 안하고 본인이 원하는 자리에 미리 텐트를 친 후 체크인을 할 경우 자리를 다른 자리로 이동해야 할 수 있으니 꼭 체크인 먼저 하셔야 한답니다.)

 

저희는 절벽이 보이는 아래 노지 사이트로 선택했어요.

이곳은 단점이 화장실이 굉장히 멀어요~!!! 정말 멀답니다😂😂

캠핑와서 이정도는 걸어야지 생각하고 정했는데 개수대도 멀어서 약간 후회했어요;ㅋㅋㅋㅋ

그래도 뷰는 너무 좋았어요😆

 

 

 

매점 옆엔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가 있어요.

사장님께서 아침에 항상 청소를 하셔서 깨끗한 편이였어요.

 

 

 

전자렌지 1개에 싱크대가 총 8개..!

많은 사람들도 한 번에 설거지가 가능하겠어요.

 

 

온수가 잘 나오지 않아 첫 날 고생했어요...

온수를 사용할 때 여러개의 수도에 온수를 틀어 놓으면 온수가 빨리 나온다는데..

 

저는 이렇게 해도 온수가 나오지 않아서 다음 날 사장님께 여쭤보니 온수 온도 설정이 조금 잘 못 되어있었다네요😒

 

다행히 다음 날은 온수가 잘 나와서 아기 젖병 설거지하는데 따뜻하게 씻을 수 있었어요 ㅎㅎ

 

 

화장실에도 비누가 놓여져 있었는데 개수대에도 비누가 총 2개 놓여져 있었어요.

주방세제와 수세미는 준비되어 있지 않으니 미리 챙겨가세요~

 

 

 

 

오전엔 이렇게 청소를 해 두셔서 화장실, 샤워실 문이 활짝 열려있어요.

(바닥 건조중!)

 

 

남자 샤워실과, 화장실.

 

 

그 앞에 여름에는 미니 풀장도 만들어 두셨었나보더라고요~

 

지금은 10월, 날씨가 쌀쌀해서 사용할 수 없어 수영장도 치워두셨네요.

 

 

여자 샤워실입니다.

샤워 부스는 총 4개였고 따뜻한 물은 다른 샤워기에도 따뜻한 물을 틀어놓으면 잘 나왔어요.😃

 

 

 

 

 

<절벽뷰 노지 사이트>

 

 

 

절벽이 잘 보이는 자리는 이 사이트를 중심으로 양쪽에 1개씩 총 3 사이트가 절벽이 잘 보이는 자리라고 안내를 받았어요.

 

 

캠핑 둘째 날 다른 캠퍼분도 노지사이트로 자리를 잡으셨어요.

 

 

사이트는 넓었고 주변에 자리도 넉넉해서 사이트 조금 넘어가서 텐트를 쳐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차만 지나갈 수 있게 길을 막지 않으면 어느정도 사이트가 넘어가는건 허용이 되네요~

사이트 갯수 늘리기 안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희 사이트 옆으로도 사이트가 있었는데 절벽이 잘 보이는 자리는 아니였고

노지 바닥에 화장실도 멀어서 굳이 추천하고 싶은 자리는 아니였어요.

 

 

 

 

<파쇄석 절벽뷰 사이트>

 

 

 

파쇄석 사이트에서도 절벽이 잘 보이는 자리도 있어요.

사이트도 넓어서 이곳에서 캠핑하는 것도 좋았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 사이트들도 절벽이 보이긴 하더라고요~

 

 

 

캠핑장에 밤나무가 많아서 밤나무 캠핑장인데 나무가 많으니 그늘이 많아서 한여름에도 너무 덥지 않게 이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가을엔 밤나무에서 밤송이가 떨어지는데 떨어진 밤송이에서 밤을 꺼내 가져가거나 캠핑장에서 구워먹어도 된다고 하세요.

+다음 캠퍼들을 위해서 나무에 있는 밤송이는 떨어뜨리지 않는 매너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파쇄석 사이트>

 

 

 

카라반도 가능한 캠핑장이여서 큰 카라반도 들어와 있는데 카라반 너무 부럽더라고요~ ㅎㅎ

 

 

 

 

 

캠핑장 사이트는 전체적으로 비슷 비슷했어요.

원하는 사이트를 직접 보고 결정하는 것이니 사진으로 대충만 보고 직접 가서 결정해 보세요^^

 

 

 

아래 절벽뷰 사이트는 저수지에서 흘러 내려오는 물줄기에서 낚시도 가능해보였어요 ㅎㅎ

 

 

 

사이트 앞에서 절벽을 보며 저녁엔 조개도 구워먹었답니다.

(망고야.. 너꺼 아니야😅)

 

 

저녁엔 많이 쌀쌀해져서 전실에서 삼겹살을 구워먹었어요~

그런데 망고 얼굴에 왜 밥풀이 묻어 있을까요..?🤔

 

 

애견동반이 가능한 캠핑장에 밤을 주울 수 있는 이벤트가 있는 캠핑장으로 내년가을에 또 오고싶은 생각이 드네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고, 절벽뷰에 노지 사이트는 조용해서 더 좋았어요.

그런데 노지 사이트로는 다시 가지 않을래요😂 화장실, 개수대가 너무 멀어서 힘들었어요 ㅎㅎ

 

다음 캠핑장은 개별 개수대가 있는 곳으로 가볼까 생각중이에요.

다음 캠핑장 리뷰도 곧 가져올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캠핑 하세요😆

 

 

*광고가 아닙니다. 내돈내산, 주관적인 저의 생각으로 작성된 캠핑장 리뷰입니다.

사진의 불법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