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계방산오토캠핑장 사이트와 부대시설 / 가을 캠핑은 계방산오토캠핑장에서 / 망고와 마흔네번째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계방산오토캠핑장 사이트와 부대시설 / 가을 캠핑은 계방산오토캠핑장에서 / 망고와 마흔네번째캠핑

망고 엄마 2022. 11. 2. 19:40
728x90
728x90

 

✔애견동반캠핑장

✔입실 오후2시 이후~, 퇴실 오전 11시 이전

개수대에서는 차가운 물만 나옴*(온수 안나옴!)

✔전자렌지 없음(추후 들여올 예정이라고 함)

✔샤워시간이 정해져있음

✔샤워장은 온수 잘 나옴.

✔관리실 옆 화장실, 개수대는 온수가 나옴!

 

2022. 10. 23 ~ 25 (일, 월, 화   2박 3일 캠핑)

 

 

 

2년만에 다시 오게 된 계방산캠핑장!

새로운 사이트가 생겼다고해서 구경도 해볼 겸 단풍캠핑을 하기 위해 찾아왔어요.

 

입구에 있는 매점도 그대로네요~

 

 

매점을 이용하려면 앞에 적힌 전화번호로 전화 하고 이용하면 된다고 쓰여있어요.

바로 옆 건물에 사장님이 살고계신다고 해요.

 

 

 

다리를 건너면 바로 캠핑장입니다.

 

 

관리실에서 체크인을 하면 음식물 쓰레기봉투를 받을 수 있어요.

사이트를 안내받고 바로 이용했어요.

 

 

 

 

 

저희가 예약한 사이트는 카라반B존 반려동물이 가능한 사이트로 예약했어요.

이곳은 카라반 전용자리로 일반 텐트는 이용할 수 없어요.

 

 

 

저희가 캠핑장에 도착했을 때 카라반이 한 대 있었고 저희가 철수할 때 까지도 철수하지 않는 긴 기간 캠핑을 하시던 캠퍼도 있었어요.(너무 여유로워 보여서 부러웠어요 ㅎㅎ)

 

 

카라반사이트는 카라반에서 물도 사용해야하고, 오수도 버려야 해서 오수 버리는 곳, 물 채울 수 있는 시설이 준비되어있어요.

저희는 카라반은 아니지만 폴딩 트레일러가 커서 카라반사이트로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카라반사이트는 관리실을 사이에 두고 위, 아래 양쪽으로 2개가 있고 조금 더 위쪽으로 캠핑장 1, 제일 안쪽 이승복 생가터를 지나 다리 하나를 건너면 캠핑장 2가 있어요.

캠핑장 2는 계방산으로 올라가는 등산로 입구 앞에 있답니다.

2년전 방문했을 때와 다르지 않아졌어요~ 단지 캠핑하는 사람들만 더 많아진 느낌이였답니다 ㅎㅎ

 

 

 

 

비가 왔다 안왔다 했던 이번 캠핑 ㅜ ㅜ

그래도 비가 안올땐 이렇게 하늘이 예뻤답니다~

 

 

 

캠핑장 아랫쪽으로 계곡이 흐르는데 물이 정말 맑아요!

여름엔 발 담그고 놀기에 좋을 듯 해 보여요~

 

 

 

아래 카라반A 사이트는 전체가 파쇄석이였어요.

 

 

이곳은 다목적 운동장이라고 되어있는 곳..!

 

 

 

캠핑장 입구쪽엔 봇도랑 가는 길 이라고 쓰여있는 산책로도 있어요.

등산은 조금 버거우신 분들은 계방산 캠핑장 오셨을 때 이곳 산책해도 좋겠더라고요~

 

 

 

카라반 A 사이트 옆에있는 개수대!

이곳도 따뜻한 물은 나오지 않는 곳이에요~

 

 

관리실 옆 샤워실이에요.

실내에 사진은 못찍었지만 엄청 관리를 잘 해주셔서 깨끗했고 따뜻한 물도 잘 나왔답니다^^

 

샤워장은 09시 ~ 21시에만 사용을 할 수 있어요!

 

'

관리실 옆 화장실입니다.

 

 

이곳에도 개수대가 2개 있었는데 첫날만 이용이 가능했고 다음 날 아침 싱크대가 떨어지고 바닥 타일도 떨어져 있었어요 ㅜ ㅜ

공사를 하시나봐요~

따뜻한 물이 나와서 설거지는 여기서 했었는데.... 첫날만 가능했고 다음 날 부터는 찬물로 설거지를 했어요 ㅜ

새 물건을 설치하려고 공사하려는 듯 했어요~

 

 

 

화장실 앞 토끼도 관리소에서 키우고 계셨어요~

눈이 정말 큰 토끼..!   생각보다 크기도 커서 놀랐어요 ㅋㅋㅋ

 

 

 

 

 

 

 

 G 사이트 데크입니다.

1, 2 사이트가 관리실 바로 옆에 있어서 화장실도 가깝고 샤워실도 가까워요.

 

단지 텐트만 이용이 가능하고 데크 사이즈가 크지 않아서 대형텐트는 설치할 수가 없어보였어요.

 

 

 

제 1 야영장,

 

 

사이트 옆에 테이블이 있어 이곳 사이트를 이용하면 편하겠다 싶었어요~

 

 

개인적으로 1 캠핑장이 2캠핑장보다 화장실, 샤워실이 깨끗해보여서 더 좋아보였답니다 ㅎㅎ

 

 

1 캠핑장 개수대 (따뜻한 물 안나옴)

 

 

1캠핑장 샤워장과 화장실

화장실은 따뜻한 물이 안나오지만 샤워장은 아주 잘 나와요~!

 

 

 

 

샤워장이 아주 깨끗해요!

 

 

화장실도 관리가 아주 잘 되는 편이였어요~

 

 

 

이승복 생가터가 있는 곳이에요.

'나는 공산당이 싫어요!'라고 말한 이승복이 살았던 곳,

 

 

 

1캠핑장과 2캠핑장 사이에 새로 생겼던 차박존입니다.

CF같아요~ 이곳에서 캠핑하면 이쁜 사진을 건질수도 있겠어요~

 

 

2년전엔 없던 사이트였어요~

더 안쪽으로 사이트가 많이 있었는데 사진은 못찍고 왔어요 ㅜ ㅜ...

 

 

저희가 갔을 때 이미 단풍 절정이 지났다고 하시더라고요~

10월 중순이 더 이뻤다고.. 그런데도 저희가 방문했을 때도 너무 이쁜 단풍들로 가을을 제대로 느끼고 겨울까지 살짝 맛보고 왔답니다 ^^

역시 강원도🥶  첫눈까지 보고 올 뻔 했는데 일기예보가 바뀌어서 새벽에 첫눈은 못봤지만 다행이였죠..ㅎㅎㅎ

 

 

 

저렴한 가격으로 예쁜 곳에서 캠핑을 할 수 있어서 좋았지만 전자렌지가 없고, 개수대에서는 차가운 물만 나오는게 단점인데.. 다음엔 여름에 꼭 다시 와봐야겠어요.

공기도 너무 좋았고 여름에도 시원할 듯 한 계방산 캠핑장이였습니다.

 

평창에서 2박 3일 캠핑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역시 집이 좋긴 좋다~!라고 했지만 저희는 또 캠핑을 가겠죠 ㅎㅎㅎ

안가면 몸이 근질근질....

다음 캠핑도 기다려지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