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아워포레스트 캠핑장 추천 사이트, 부대시설들 리뷰 / 망고와 마흔두번째 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아워포레스트 캠핑장 추천 사이트, 부대시설들 리뷰 / 망고와 마흔두번째 캠핑

망고 엄마 2022. 9. 21. 22:56
728x90
728x90






2022. 9. 15(목) ~ 16(토) 2박 3일 캠핑

✔애견전용캠핑장
✔신생캠핑장으로 전체적으로 깨끗함
✔애견운동장과 멍멍이과 함께 놀기 좋은 수영장
✔전 사이트 튼튼한 울타리 있음
✔이용사이트 : 차박존 9번사이트
✔추천사이트 : 텐트존 13, 14, 15번 사이트 / 패밀리존 1, 2번 사이트
✔매너타임 : 10시 ~ 익일 08시까지
✔입실 오후 2시이후 ~ / 퇴실 오전 11시 이전
✔개별개수대....? 있음 (아래 사진 꼭 참고하시길..)
✔매점에 공용 냉장고 있음.



텐트 트레일러를 이용중인 저희는 차박존 9번사이트를 이용했어요.
패밀리존으로 예약을 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사이트도 워낙 크고 차박존은 트레일러도 들어가기 쉽도록 만들어져있는거 같아서 전화로 여쭤보니 트레일러도 들어갈 수 있다고해서 차박사이트로 예약했답니다.

캠핑장에 도착했어요!
태풍이 올라온다고 하여 바람이 엄청 불고 너무 추울 줄 알았는데.. 반전으로 날씨는 흐리나 너무너무 더운 날씨였어요.
흐리지만 해는 보임😅 (더 더워~~🤪)


차박존이 아니면 차는 주차장에 따로 두셔야 해요.
사이트 앞에 잠깐 차를 대놓고 짐을 뺀 뒤 차는 주차장으로~!!

다음 날, 캠핑장을 돌아다니다가 주차장에서 발견한 리어카..!?
저희는 짐을 실을 때 사이트 앞에 차를 두고 짐을 옮겼는데..(차박사이트라 차를 안에 둘 수 있는 자리여서 상관없었던 듯...?)
다른 분들도 다들 사이트 앞에 주차 후 짐을 옮겼는데 ...🙄
리어카를 사용하라고 따로 안내는 없었어요..😅


캠핑장 사이트는 홈페이지에서 사진이 워낙 잘 찍혀있어 많이 찍어오지는 않았어요.
http://www.ourforest.co.kr/

아워포레스트

DOME GLAMPING 이색 글램핑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 ROOM VIEW

www.ourforest.co.kr

<개별개수대>

아워포레스트 캠핑장 예약을 할 때 텐트존, 차박존, 패밀리존 사이트에 개별개수대가 있다고 쓰여있었어요. 이곳에선 간단한 세척만 가능하다 쓰여있었답니다.

그런데 캠핑장에 도착해서 사이트에 개별개수대를 보지 못하다가 나중에 발견했어요.(😳약간당황 ㅋㅋ)

차박 5번사이트 사진입니다.
이모티콘 오른쪽으로 보이시나요..?ㅎㅎㅎㅎ

네, 개별 개수대입니다 🤣
생각보다 너무나 간소화 되어있는 개별 개수대..ㅋㅋㅋㅋ
싱크대가 있을것이라 생각했는데 잘 못 생각했네요 😂😂😂

정말 간단한 세척만 가능하겠네요~
수압은 강력했어요.



<추천하고싶은 사이트>


다른 사이트들이 다 좋았지만 사이트가 양 옆으로 붙어있는데 마주보는 곳까지 가까워서 텐트를 잘못치면 다른 사이트와 마주보고 밥을 먹어야하는 일이 생길 수 있겠더라고요😅


저희는 차박존 9번사이트를 이용했어요. 8번 사이트에 제 사촌동생 부부와 같이 캠핑을 해서 일부러 마주보게 텐트를 쳤답니다. ㅎㅎ

그래서 사이트는 텐트를 이용하신다면 텐트존 13, 14, 15번 사이트를, 트레일러를 사용하시거나 가족캠핑을 하신다면 패밀리존 1, 2번 사이트를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이트 내에 나무가 있지만 워낙 큰 사이트로 대형텐트를 치고도 공간이 많이 남아요~!


화장실, 개수대, 샤워실 모두 가까워 너무 좋은 사이트입니다.
(매점과는 거리가 조금 있어요~)


아워포레스트 텐트존 14번 사이트와 15번 사이트

단점이 있다면
텐트 14번 사이트는 양 옆으로 다른 사이트가 있어 조금 신경쓰일 수 있고.
텐트 15번 사이트는 캠핑장 옆으로 낚시터가 있는데 이곳에서 담배냄새가 가끔 올라오더라고요..

아워포레스트 패밀리존은 차박과 카라반, 텐트 트레일러가 이용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3개의 텐트, 차박 사이트의 크기를 2개로 나눠놓은 크기였어요.
(패밀리존 사이트는 8x14m입니다)



<아워포레스트 수영장>
아워포레스트의 수영장은 제가 봤던 애견 캠핑장 중 제일 좋은 수영장이 아니었나 싶어요.

수영장엔 분수까지 켜져있었어요 ㅎㅎ

분수가 있는곳이 소형견존, 분수가 없는 제일 끝쪽이 프리존이에요.


첫번째 수영장(분수가 있는 곳)은 물 적응 수영장으로 사람 발목정도의 물높이로 작은 강아지들도 수영을 하지 않고 걸어다닐 수 있는 정도의 물 높이랍니다 ㅎㅎ



수영장은 오전 8시 ~ 10시, 오후 2시 ~ 8시까지 이용을 할 수 있어요.
오전 10시 이후 다음 개장시간까지 수영장을 청소하시더라고요😄


저희 강아지 망고도 수영장에서 발 담그고 놀다가 가운데에서 수영도 조금하고왔어요-😆


여긴 프리존 수영장!

칸칸 물 높이가 달랐어요~!



<강아지 셀프 목욕실>

셀프 목욕실은 유료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목욕할 수 있는 곳이 잘 갖춰져있었지만 유료라는점이 아쉬웠어요.
그리고 가격도 매우 비싸다고 느껴졌어요..
수영장을 이용 후 털 많은 강아지는 말리는 비용만해도 엄청 나올 듯...

깔끔하게 잘 되어있긴 했지만 유료니까 당연히 깔끔하게 관리 되어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했어요.

드라이룸은 한개 있었고 5분에 1,000원 이였답니다.




<매점 & 공용 냉장고>

관리사무소 옆에 매점이 있어요.

입구부터 보이는 장작..^^
불멍 시즌이 돌아왔네요~
여름엔 더워서 불을 못피웠다면 이제는 쌀쌀해진 날씨덕에 불멍 실컷 할 수 있죠 ㅎㅎ
그렇지만 저희가 캠핑을 갔을 땐 너무 더웠답니다🥵 그래서 장작 패쓰~~~~!



매점은 무인시스템으로 이루워져있어요.
구매 후 바코드 입력하여 계산하시면 됩니다.


전자레인지도 매점에 있어요.
사용하시려면 개수대가 아닌 매점에서 사용해야 한답니다.

거의 편의점 급^^
쌈장, 부탄가스, 장작 등등은 물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간식, 음료들도 있었어요.

그리고 끓여먹는 셀프라면까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ㅎㅎ
일명 한강라면이라는..
라면도 종류별로 끓여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너구리, 진짬뽕, 짜파게티까지 종류 정말 다양하네요😃

더운 여름철엔 매점에서 아이스크림도 좋겠어요!

냉동 간편 음식들과 주류들도 판매중이였어요.

그리고 놀라웠던 애견간식!!!!
너무나 귀여운 애견간식들~
파전, 치킨세트, 북어국, 미역국.. 멍걸리, 멍소주, 멍맥주 😋🤣🤣🤣

주류는 과일즙이 들어있는 음료였어요 ㅎㅎ
우리 망고 생일이었는데 미역국 살까말까 엄청 고민.. 결국엔 못끓여줬어요 😓
그렇지만 매일이 생일같은 우리 망고는 오늘도 소고기 간식을 엄청 먹었지요 ㅎㅎㅎ

캠핑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냉장고~!!!


이용하실 땐 포스트잇에 사용중인 사이트 이름을 적어 보관하시면 된답니다.



<화장실, 샤워실>

화장실 바로 옆 샤워실이 있어요.

드라이기도 걸려있고 선풍기도 있었어요.
새로 지어진 건물인데 시스템 에어컨이 없어서 조금 의아했어요 ㅎㅎ

여자 샤워실에 샤워기는 총 5개.

화장실에 탈수기도 있었어요. 수영장에서 수영 후 탈수기는 화장실에서 이용하면 된다고 하고 탈수기 이용방법도 탈수기위에 친절하게 써있었어요.

여자 화장실은 3칸, 당연히 전부 다 깨끗했답니다.😀


화장실 옆 개수대는 야외 개수대이지만 지붕이 있어서 비나 눈이 오는 날에도 사용은 가능했어요.

화로대 세척은 개수대 제일 끝 쪽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화로대 세척할 수 있는 곳을 제외하면 수전은 총 4개 있었습니다.

매점이랑 가까운 쪽은 실내 개수대를 사용할 수 있고 화장실도 이곳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실내 개수대도 깨끗.
주방세제는 준비되어있지 않았어요.


이번에 다녀온 아워포레스트 정말 깨끗하고 사이트 바닥도 파쇄석이 아닌 보도블럭이 깔려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캠핑 둘째날 밤부터 새벽까지 비가 많이 왔었는데 아침에 바닥에 물 고인 곳 없이 사이사이 잔디가 있어서 그랬는지 물도 다 빠져있었어요!
지금까지 다녀왔던 캠핑장 중 바닥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캠핑장이였어요 😁
캠핑장 가격은 비싸지만 캠핑장이 가깝기도하고 깨끗하고 시설들이 전부 좋아서 다음에 꼭 다시 오고싶은 캠핑장이였어요.

*광고 아닙니다. 저희가 직접 돈 내고 다녀온 캠핑장입니다^^

사진 무단 사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