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개별 개수대와 샤워실이 있는 부여 느루캠핑장 / 망고와 마흔다섯번째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개별 개수대와 샤워실이 있는 부여 느루캠핑장 / 망고와 마흔다섯번째캠핑

망고 엄마 2022. 11. 30. 22:05
728x90
728x90


✔애견동반캠핑장
✔입실 1시, 퇴실 11시 (입,퇴실 하는 날 그 전, 다음 예약이 없을 땐 일찍 체크인, 체크아웃 가능)
✔따로 체크인, 체크아웃을 하지 않고 캠핑장 와서 텐트치고 집에 갈 땐 그냥 가면 됨.
✔입실 후 시간 되면 관리동에서 쓰레기봉투를 가져가면 됨(쓰레기봉투는 2박 기준 20리터)
✔매점 있음.
✔공용 냉장고 있음.
✔매너타임 밤 11시 ~ 오전 8시 (소근소근 이야기 가능, 매점 24시간 이용 가능)
✔개별 개수대와 화장실 따뜻한 물 매우 잘 나옴!
✔개별 개수대에 전자렌지도 있음.

2022. 11. 21 (월) ~ 23 (수) 2박 3일 캠핑




한달만에 캠핑을 다녀왔어요~
한 달 사이에 이런 저런 일들로 바삐 보내다가 오랜만에 가게 된 캠핑장은 부여에 있는 느루 캠핑장이였어요.


둘째 아이를 임신하게 되서 극 초기.. 입덧과 약간의 피비침이 있어서 이번엔 개별 개수대와 개별 화장실이 있는, 가까운 곳으로 캠핑장을 알아보았어요~

그러다가 예전부터 남편이 계속 오고 싶다고했던 느루캠핑장으로 결정, 다녀왔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희는 이 캠핑장 무조건 다시 갈꺼에요!😍😍😍
너무 좋았어요~
어디든 대부분 좋게 느끼고 잘 즐기며 캠핑을 하는데
사이트 옆 개별 개수대와 화장실도 좋은데 아기가 있는 저희는 전자렌지도 있는게 너무 신세계였어요😍
체크인, 체크아웃도 시간제약 없는것 부터.. 매너타임에 적당히 소근소근 이야기하며 맥주한 잔 할 수 있는 곳^^
저희 스타일이랑 너무 딱 맞는 곳이였어요.👍
(심지어 집에서 1시간 반밖에 걸리지 않음💕)





이번에 다녀온 부여 느루 캠핑장은 사이트가 A, B, C, P, F 총 5구역으로 나누어져 있고
A, B, C는 일반 사이트
P는 프리미엄 사이트로 개별 편의시설이 있고
F사이트는 포레스트 존으로 패밀리 사이트 입니다.


현재 장박중인 사이트가 많으니 캠핑 가실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느루 캠핑장 골목길로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표지판이 있어요.


그냥 쭉 따라 올라가기만 하면 됩니다^^


맨 아래 주차장이 먼저 있고 C, B, A 사이트 순서로 있어요.


느루 캠핑장의 간판도 이렇게, 밤엔 더 이쁜데.. 날씨가 흐려서 사진엔 안나오더라고요 ㅜ ㅜ


캠핑장에 붙어있던 사이트 안내도에요.


사이트에 주차하기 힘들거나 여러 차로 캠핑을 오신 분들은 이곳에 따로 주차를 하고 올라가시면 되요~
주차장이 꽤 넓었어요.


제일 아래 있던 C 존 사이트~⬇️


이렇게 장박이 많았어요!
그래도 중간중간 사이트 예약이 가능한 사이트도 있었어요.


⬇️B존이 화장실, 개수대, 샤워실이 가까워 이용하시기에 더 좋을 듯 한 사이트였어요.


분리수거도 이곳에서 하는 거더라고요~


B존도 장박텐트가 있긴 했지만 C존보다는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더 많았어요.




A존⬇️
A존은 아이들 놀이시설과 관리실, 매점이 있는 곳이라 사이트는 많지 않았어요.
아쉽지만 사이트 사진을 못찍어왔네요 ㅠ ㅠ....아이고..!!


여름에 놀 수 있는 수영장!
수영장에 미끄럼틀까지 있어서 여름에 아이들이 참 좋아하겠어요~
이제 아기를 키우고 있으니 이런 시설들에도 눈이 한 번씩 더 가네요 ㅎㅎㅎ



방방!
방방은 오전 9시부터 이용이 가능하고 안전 문제 때문에 6세 이하의 아이들은 이용할 수 없어요..


왼쪽에 보이는 건물이 관리동이에요. 이곳에 냉장고도 있답니다.

텃밧, 매점으로 가는 길이 있어요.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매점이 있답니다.


날씨가 추워졌는데도 배추는 아직 있네요~



매점입니다~
매점은 무인으로 운영되고있어요.
그래서 밤늦게도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밤에 짜장라면이 먹고싶어서 짜장라면 사러 다녀왔어요 ㅎㅎㅎ



과자종류도 다양하고 라면도 종류별로 있어요.


불멍할 때 마시멜로우도 구워드시라고 이렇게 판매하고 계시네요 ㅎㅎ


아이스크림이랑 음료, 주류도 판매하시고 마른안주까지 판매하시네요 ㅎㅎㅎ


3분짜장도 있고!! 컵라면도 육개장 말고도 새우탕, 튀김우동도 있네요 ㅎㅎ


진짜 생각보다 종류 많아서 놀람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매점을 이용하고 계좌이체 또는 현금결제는 관리실에 연락하시면 됩니다~ㅎㅎ


⬇️프리미엄존⬇️


여기가 저희가 예약한 P3번 사이트!
이곳은 사이트가 저희가 생각한 것보다 작아서 사이트를 변경했어요 ㅜㅜ
이게 조금 아쉽...

저희 투폴딩 트레일러가 생각보다 커서 여기에 안들어 갈 듯 했어요..ㅜㅜ


이곳에서도 뷰는 괜찮을 듯 했는데..ㅠ ㅠ 아쉬웠어요~



정 사각형이 아니니..
안내 되어있는게 사이트 사이즈가 8*8이라는데.. 8*8은 아닌듯요...🙄



그래서 변경하게 된 사이트 P4번입니다.


사이트 옆으로 나무가 있어도 P3번 보다 더 큰 느낌이여서 여기로 바꾸기로 결정, 텐트는 잘 펴졌답니다^^


P1번 사이트입니다.

P2번 사이트.
뷰는 P2번 사이트가 가장 좋아보였어요!
사이트도 커 보였구요~

P5번 사이트
이곳도 구석에 있어서 뷰는 없지만 사이트 크기는 작지 않은 듯 했어요~


P2, P3번 사이트 사이에 A존 (관리동, 매점) 으로 가는 계단이 놓여있어요.

⬇개별화장실과 개수대! P존의 부대시설입니다.️⬇

컨테이너 문을 열면 작은 싱크대 하나와 안쪽으로 들어가는 문이 있어요. 문 뒤가 화장실이죠^^



덥거나 춥지 않게 난방시설도 갖추고 있어요!
거기에 사이트마다 전자렌지도 있답니다😄



느루 캠핑장의 개별 편의시설 이용안내는 꼭 읽어보시구요☺️


화장실입니다^^
샤워기도 같이 있어 샤워까지도 가능하죠❤️


온수기가 있어 따뜻한 물 항상 콸콸 잘 나와요!
뜨거울 정도랍니다....!!🔥




화장지와 음식물 봉투도 여유있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개별 편의시설이 정말 잘 갖춰져있어서 정말 편하게 있다 왔어요!🥰






F존⬇️


맨 위에 F존이 있는데
철수하는 날 아침부터 공사를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올라가서 사진을 찍지는 않았어요..
샤워장과 화장실 입구가 2개인거 같아 저희가 이용한 프리미엄 사이트보다 화장실과 개수대가 클 것으로 예상됐어요..



이곳에서 2박 3일 즐겁게 캠핑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느루캠핑장 안녕👋👋

다음에 또 올게요😆



배가 더 불러서 캠핑이 조금 불편해 진다 해도 계속 캠핑을 할 계획이기때문에 ㅎㅎㅎㅎㅎ
그때 되면 다시 느루캠핑장으로 오고싶네요😄(사실 느루는 언제든 다시 오고싶어요😍)



완전 강력추천하는 느루캠핑장 리뷰였습니다~!😉

*광고가 아닙니다. 직접 다녀온 뒤 작성한 리얼 리뷰 글입니다. 사진의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