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진천 스타밸리 캠핑장에서 망고와 마흔일곱번째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진천 스타밸리 캠핑장에서 망고와 마흔일곱번째캠핑

망고 엄마 2023. 4. 25. 13:57
728x90
728x90

 

 

✔애견동반캠핑장

✔입, 퇴실시간 : 입실  ~ , 퇴실 ~ 12시

✔카라반, 트레일러 추가비용

✔개별화장실과 개별개수대가 있는 캠핑장

✔이용 사이트 : A5

✔추천 사이트 : 매점과 가깝거나 아이들이 있다면 수영장 또는 놀이시설과 가까운 곳을 추천하고 싶어요^^

✔와이파이존

✔공용 냉장고 있음 (큰 냉장고에 맨 밑칸 작은 공간만 사용가능)

 

 

 

2023년 4월 2일 ~ 4일    2박 3일 캠핑

 

 

 

 

 

 

 

 진천 스타밸리에서  CT7과 (어쩌면) 마지막 캠핑❤

 

 

 

스타밸리 캠핑장은 전 사이트 개수대와 화장실이 개별로 있어서 편하게 캠핑이 가능한 곳이에요~!

사이트도 넓어서 텐트와 텐트 사이 간격이 많이 떨어질 수 있어보여요.

 

 

 

 

예약할 때 카페에서 항공샷도 보고 사이트 정하는데 참고했었어요.

스타밸리 카페에 항공샷이 있었답니다.

 

저희가 이용한 A5번 사이트! 매점과 그리 멀지도 않고 사이트도 넓어 보이는 이유로 A5번 사이트로 예약했어요.

2사이트 친구? 친척? 대가족 캠핑을 올 땐 D1, D2 번 사이트도 좋겠다 생각했어요.

저희도 저곳에 예약하고 싶었는데 이미 사이트 1곳이 예약이 되어있어서 다른 캠퍼님들과는 조금 떨어진 자리로 예약을 했답니다 ㅎㅎ

 

 

 

 

 

캠핑장에 도착해서 쭉 들어오면 왼쪽 보이는 건물이 매점이 있고 그곳에서 체크인을 하면 됩니다 ^^

매점은 항상 아침부터 저녁까지 매너타임이 아닌 시간엔 항상 열려있고

매점에 전자렌지와 공용냉장고가 있어서 전자렌지, 냉장고를 이용해야 한다면 (대부분 이용을 하셔야 겠지만..ㅎㅎ) 매점과 가까운 사이트가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매점에서 체크인을 하니 주차증과  쓰레기봉투를 주셨어요 ^^

 

주차 후 차 앞에 두면 돼요~

 

 

 

 

 

 

사이트로 이동 후 가장 먼저 사이트마다 있는 개별 화장실부터 봤어요.

 

 

사이트마다 있는 건물이 바로 개별 화장실과 개수대!

 

깔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전체적으로 깨끗해요😃😃😃

 

 

 

 

 

 

다른 사이트들을 둘러봤어요.

다른 사이트 모두 넓직넓직~!

 

 

 

저희 사이트 맞은편 B사이트입니다.

어떤 사이트든 사이트 크기는 비슷했고 가운데 큰 돌과 나무로 사이트를 구분지어놨어요.

 

 

 

 

개별 개수대, 화장실 건물은 한 건물에 2개의 개별 개수대, 화장실이 있어요.

바로 옆 사이트와 같은 건물(?)을 이용하는 거죠^^

 

 

 

다른 사이트와 화장실 구분은 울타리가 해주고있어서 다른 사이트분들과 화장실 갈 때 많이 신경쓰이지는 않을거 같아요~

 

 

 

 

 

아기가 있다보니.. 밥 시간때마다 전자렌지를 이용하려고 가장 많이 갔던 매점...😅

매번 갈 때마다 관리자분께서 인사해주셔서 감사하면서도 민망했던....😅😅😅 

 

아기가 감기로 항생제도 먹고있어서 냉장고가 필요했는데 매점에 있어서 매 끼니때마다 왔다갔다 했더랬죠...ㅎㅎ

 

 

 

 

 

매점 앞에 사이트 배치도가 안내되어있고 캠핑장 이용시 주의사항이 적혀있으니 한번씩 읽어보시고 캠핑장을 이용하시면 좋겠죠^^

 

물론 캠핑의 기본 매너들이 적혀있어 대부분 캠핑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알고계실만한 사항들에 캠핑장의 특이사항들이 더해진 글이에요~

 

 

 

 

 

그리고 근처 관광지를 안내해 주셨네요~  저희는 참고하여 캠핑 둘째날엔 근처 배티성지를 다녀왔었답니다😊

 

 

 

 

 

 

 

캠핑장 안내를 계속 해보자면 캠핑장 A사이트와 B사이트 사이엔 차들이 이동할 수 있을 정도의 길이 있어요.

A사이트와 B사이트의 간격이 이정도라는걸 참고하실 수 있도록 사진찍어보았답니다.

 

 

 

 

 

오른쪽이 D번 사이트 입니다.

1팀이 캠핑중이셨는데 프라이빗하게 캠핑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보였어요~😃

개인적으로 이런 공간을 매우 좋아해요~ㅎㅎ

단점은 매점(전자렌지)이 매우 멀다는 점이에요😥

 

 

 

D1번 사이트에서 조용히 감성캠핑 하셨던 캠퍼님^^ 부러웠습니다~ㅎㅎㅎ

 

 

 

 

.

.

 

 

스타밸리에는 아이들이 놀만한 공간도 많아요!

이제 아기가 있으니 이런 시설들에 눈이 더 가네요 ㅎㅎ

 

 

 

트램폴린과 그네도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 좋겠네요~

 

놀이 시설 근처에 캠핑왔던 아이들이 있었는데 진짜.. 하루 종일 이곳에서 노는거 같더라고요 ㅎㅎㅎㅎㅎ

너무 신나보였어요😆

 

 

 

 

트램폴린이 두 곳으로 나눠져있고 큰 친구들과 어린 친구들이 같이 놀면 사고도 날 수 있으니 구역을 나눠놔서 안전에도 신경을 쓰셨네요~

 

 

 

유아용과 초등학생용으로 나눠놓았고 너무 많은 아이들이 한번에 놀지 않도록 안내하고있어요~

 

 

 

 

 

 

 

트램폴린도 깨끗하네요~

다른 캠핑장은 트램폴린에서 신발을 신고 놀았는지.. 관리를 안하셨는지 많이 더러운 곳들도 봤는데😅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는 듯 해요~😄👍

 

 

 

 

그네도 있어요~🤗

 

 

 

 

 

A12 사이트 뒤쪽으로 수영장도 준비되어 있어요.

아직은 수영장 이용 시즌이 아니긴 하지만 여름에 오픈을 하면 수영장과 가까운 A11, 12 사이트와 D1, 2번 사이트도 인기가 많을 듯 하네요~

 

 

 

 

벌써 날씨가 좋아서 햇빛이 뜨겁던데... 그늘이 없는점은 아쉽네요🙃

 

 

 

 

지도에는 수영장 옆으로 계곡으로 표시되어 있던데.. 계곡이라고 하기엔...😬 ㅎㅎㅎ 여기서 놀만한 계곡은 아니랍니다~

 

 

 

 

나중에 아기가 조금 더 크면 여름에 와도 좋겠다 생각했어요!

수영장 앞에 테이블에 의자까지, 편하게 쉬면서 계속 수영하며 놀 수 있겠네요 ㅎㅎ

 

 

 

 

 

아직은 삭막해보이는 수영장...😅

 

 

생긴 지 얼마 되지않은 신생 캠핑장으로 나무들 심은지도 얼마 안되서 아직 푸른 잎싸귀는 없었지만 곧 더 이쁜 캠핑장이 될거 같아요~

 

평일이라 한가하게 다녀올 수 있었지만 다시 캠핑 시즌이 시작되어 주말엔 미리미리 예약을 해야하죠..😦 

개별 화장실과 개별 개수대가 있어 편한만큼 가격도 비싼 편(7, 8 만원)이지만 그래도 이용할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해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