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차박지 노지캠핑 / 카라반 첫 노지 장소는 맹방해수욕장에서!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차박지 노지캠핑 / 카라반 첫 노지 장소는 맹방해수욕장에서!

망고 엄마 2023. 7. 1. 20:25
728x90
728x90

어린이날 기념으로 캠핑을 다녀왔어요!
첫 노지 장소는 삼척 맹방해수욕장😍
 
아무래도 유명하고 인기가 좋은 장소이다보니 사람들이 워낙 많을거 같아 저희는 미리 평일에 출발했답니다!
 
2023. 5. 3(수) ~ 8(월)
 
수요일 아이 하원시키고 느즈막히 출발해서 천천히... 천천히 달려 맹방해수욕장으로 갔어요^^
워낙 늦게 출발한 데다.. 카라반으론 최대 시속 80km밖에 안되니 예상한 시간보다 훨씬 늦게 도착했어요..
 
 

 
도착하니 새벽1시..
설마 이렇게 바로 바다가 보일까 생각도 못했어요..ㅎㅎ
사전 조사는 남편이 다 하고 저랑 아이, 강아지는 몸만 따라왔는데
너무 이쁜 곳으로 데려다 줬더라고요😍  (사실 밤이라 이땐 잘 몰랐는데 아침에 너무 놀랐죠^^;ㅋㅋㅋㅋ)
 
 
 
 

 
카라반 안 쇼파에 앉아 커튼을 열면 동해바다가 촤라락💕
 
 

 
카라반 안에서 여길 봐도 바다, 저길 봐도 바다💖
 
 
 

 
아랫 지방부터 태풍급으로 비가 온다고 해서 동해도 당연히 비가 오겠지 했는데 저희가 맹방해수욕장에 있는 동안엔 비교적 그렇게 많이 비가 오지는 않았어요~
 
 
 
 
 

 
목요일 새벽엔 캠핑하는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 목요일 이후부턴 슬슬 카라반이랑 차박캠핑을 하려는 분들이 오시더니 어느순간 보니 주차장에 주차할 곳이 거의 없이 꽉 차 있었어요 ㅎㅎㅎ
 
 
 
 

 
저희가 있던 자리는 BTS 화보 촬영지 바로 앞 주차장이였고
 

 
화장실도 거의 바로 옆에 있어서 완전 명당자리였어요~
 
 
화장실을 청소도 잘 해주시고 화장지도 있었구요!
 
캠핑하시는 분들이며 관광객 분들이며.. 다들 깨끗하게 이용해주시더라고요~^^👍

 

 

 

 

 
 근처 맹방해수욕장근처 큰 주차장도 있답니다!

카라반은 못들어가지만 차박은 가능해보여요~! 화장실이 있긴 한데 아직 개방은 안되어있었답니다..


 

 

 

이곳도 원래 카라반, 차박 캠핑 성지였던 곳이 아니였나 싶어요~

 

 

 

그런데 얼마 전 카라반은 못 들어가게 2.7m로 높이 제한이 있더라고요~

 

 

 

이곳은 뷰가 덕봉산 뷰네요^^

 

얼마 전 1박 2일에서 나왔던 덕봉산이에요~

덕봉산을 중심으로 왼쪽은 맹방해수욕장 오른쪽은 덕산해수욕장이라고 하네요~

 

캠핑 오기 하루 전 1박 2일을 보고 왔는데 그때 딱 여기가 나왔었어요 ㅎㅎ

그런데 그 티비로 보던 곳을 자고 일어나서 다음 날 와서 보게되니 너무 신기한 느낌이였어요 ㅎㅎㅎㅎㅎㅎ

 

 

 

 

 

 

 

주차장 바로 앞에 이렇게 화장실은 있었는데 저희가 다녀왔을 땐 개방되어있지는 않았어요.

여름 휴가철에는 개방을 할런지 모르겠네요~

 

 

*덕산 해수욕장*

 

 

비가 안왔던 날, 덕산 해수욕장도 다녀왔어요^^

 

해수욕장 바로 옆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바로 옆에 편의점도 있어서 좋긴한데 주택가여서 차박장소로는 비추천이에요~

 

 

 

 

제일 좋았던 차박지는 저희가 있었던 장소,

BTS 자켓 앨범 촬영지 바로 앞 주차장이였는데 인기가 많은 곳이니 미리미리 움직이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ㅎㅎ

 

 

노지를 또 가고싶은데 임신상태여서 컨디션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노지 한 번 다녀오니 노지의 매력에 푹 빠졌답니다 ㅎㅎㅎ

이렇게 이쁜 곳에 카라반을 두고 캠핑을 할 수 있다니...!

또 좋은 장소 있으면 공유할게요~ㅎ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