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궁평항 노지 차박 장소! / 궁평항 노지 카라반 여행 / 궁평항 노지포인트 카라반 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궁평항 노지 차박 장소! / 궁평항 노지 카라반 여행 / 궁평항 노지포인트 카라반 캠핑

망고 엄마 2023. 7. 12. 16:47
728x90
728x90

 

2023년 5월 16일 화요일 ~ 17일 수요일

 

 

지난 주 월요일까지 캠핑을 다녀왔지만 이번주도 캠핑을 가야겠다! 싶어서 다녀왔어요!

이번주는 출산 예정일이 두달도 안남은 임신 32주차!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서 집에서 최대한 가까운 곳으로 다녀오기로 했죠^^

 

오는 동안 카라반이 뒤에서 차를 흔드니 배가 꿀렁꿀렁 너무 흔들려서 배가 너무 아파서... 일부러 가까이 캠핑을 갔는데도 이제는 힘드네요 ㅜㅜ... (-알고보니 견인고리에 문제가 있어서 카라반이 흔들려서 차가 많이 흔들렸던 거였음 ㅜㅜ 견인고리 꼭꼭 잘 확인하시고 운전하세요~~~!🥲)

 

 

 

이번에 갔던 곳은 궁평항 옆 매향항에서 캠핑을 했고

궁평항이 바로 옆에 있으니 회를 사먹을까 하고 '궁평항 수산물센터'를 다녀왔어요.

 

젓갈류도 많고 회와 조개를 팔고있어서 사와서 카라반에 와서 먹으려했는데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서 간단하게 먹고 오늘은 일찍 쉬고싶었어🙄

 

 

아이랑 수산물센터에서 물고기 구경만 하다가 돌아왔네요 ㅎㅎ

 

근처 편의점에서 사온 음식들로 간단하게 저녁을 먹고 오늘 캠핑은 일찍 마무리 했답니다~

 

 

 

 

 

매향항 앞 주차장에서 했던 1박 2일 아주 짧았던 캠핑!

 

 

 

주차장엔 카라반이 많고 차박중인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매향항 주차장에서 길건너면 매향항 화장실도 있어요.

여길 이용하기엔 왔다갔다 거리도 거리고.. 차도를 건너서 왔다갔다 해야해서 조금 힘들긴 하겠더라고요~

 

 

개인 화장실 가지고다니며 캠핑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캠핑하기에 조금 힘들겠다 싶었어요.

 

 

 

 

 

저희 아이 하원 후 다녀왔던 캠핑 + 오전 철수로 아주 잛았던 캠핑이였지만 아이도 저희 강아지 망고도 즐거워보여서 저도 행복했던 캠핑이였어요~

 

 

#임신32주여행 이였는데 이제 체력이 정말 많이 떨어졌네요..

그래도 아이 500일은 100일 때부턴 그랬던 것 처럼 캠핑장에서 챙겨주고 싶어서 또 캠핑을 다녀왔어요~

 

곧 아이의 500일 캠핑리뷰도 써서 올릴게요~ㅎㅎ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