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선장포노을캠핑장 카라반캠핑 차박사이트 / 망고와 마흔 여덟번째 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선장포노을캠핑장 카라반캠핑 차박사이트 / 망고와 마흔 여덟번째 캠핑

망고 엄마 2023. 5. 19. 18:59
728x90
728x90

 

선장포 노을 캠핑장을 두번째 방문했어요!

 

2023. 4. 20(목) ~ 21(금) 1박 2일, 첫 카라반캠핑💗

 

 

 

https://mango-maggo.tistory.com/280 

 

아산 선장포 노을 캠핑장에서 애견동반 캠핑 / 선장포 노을 캠핑장 사이트 안내 / 선장포 협동조

선장포 노을 캠핑장 (선장포 협동조합 캠핑장 ) ✔애견동반캠핑장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깨끗함 ✔입실 14시 , 퇴실 12시 ✔예약 : 네이버 예약 (선장포 노을 캠핑장 또는 선장포 협동조합으로

mango-maggo.tistory.com

 

작년 7월에 다녀오고 거의 1년만에 왔네요~

사이트별 사진이나 공원사진은 위 링크로 들어가서 보시는게 더 많은 사진과 정보를 보실 수 있을거 같아요 ^^

1년 가까이 지났지만 달라진 점이 거의 없었답니다!

 

 

 

 

텐트로 캠핑할 땐 날씨가 거의 좋았는데.. 트레일러로 바꾼 뒤로 캠핑을 가야지..! 라고 계획만 하면 갑자기 날씨가 안좋아지네 ㅜ ㅜ 이날도 갑자기 날씨가 흐려져.. 비가 올지도 모른다고 했던 날이네요~

 

 

다행히 비는 많이 내리지 않고 아기 재우고 난 뒤 부슬부슬 아주 잠깐! 아주 조금 내리고 말았지요..ㅎㅎ

 

 

 

 

 

흐린 날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이쁜 뷰를..!!

 

노을 뷰가 이쁜 아산 선장포 노을 캠핑장!!

 

 

 

캠핑장에 도착해서 체크인은 선장포 노을 공원 카페에서 했답니다!

지난번 방문땐 열려있지도 않았고 관리실에도 사람이 안계셨는데 오늘은 갔을 때 카페 문이 열려있어 카페에서 커피도 마실 수 있었어요😋👍

 

 

 

 

 

선장포 노을 캠핑장의 장점은 바로 공원과 붙어있어 아이들과 놀기에도, 강아지 가볍게 산책하기에도 좋다는 점이에요~!

 

 

특히나 저희는 평일에 다녀와서 한적한 곳에서 여유롭게 있을 수 있어 너무 좋았지요 ^^

 

 

 

 

아! 선장포 노을 캠핑장은 릴선이 무조건 필수! 그것도 매우 긴 릴선이 필요하답니다.

30M정도는 있어야 전기를 사용해서 캠핑이 가능해요~

 

 

 

 

카라반에서 보는 노을뷰는 날씨가 흐려도 너무 이뻐보이네요🤗😍

 

 

 

 

저녁엔 공원에 예쁜 조명들이 켜져서 멋진 사진들도 남길 수 있었어요!

 

 

 

 

카라반이나 차박은 노을뷰 사이트를 이용하면되고 일반 텐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된답니다!

바닥이 파쇄석이 아님에도 물이 아주 잘 빠질 수 있는 구조에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퇴실하는 날 아침! 금요일이였는데

이제 금요일부터 캠핑하러 오시는 분들이 보이더라고요~

1박 캠핑이 매우 아쉬웠어요😥

 

 

 

삽교천이 생각보다 커서 바람까지 부니까 꼭 바다에 와있는 느낌이였어요~

날아다니는 새들도 많아서 진짜 바닷가 느낌 뿜뿜! ㅎㅎㅎ

 

 

저희 아이가 새들을 좋아하는데 정말.. 원없이 새 구경하다 왔답니다😆

 

이번 캠핑을 시작으로 진짜 카라반 여행이 시작됐어요!

배가 벌써 많이 나왔지만 아기가 태어나면 한동안 캠핑은 힘들테니 아기 태어나기 전에 열심히 돌아다녀보려고요!😃😃

 

앞으로는 카라반으로 다녀온 캠핑장, 노지들을 열심히 올려볼게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