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평창 계방산 새로생긴 차박사이트와 온수콸콸나오는 실내 개수대 2캠핑장 / 계방산 오토캠핑장 사이트 사진 / 망고와 쉰번째 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평창 계방산 새로생긴 차박사이트와 온수콸콸나오는 실내 개수대 2캠핑장 / 계방산 오토캠핑장 사이트 사진 / 망고와 쉰번째 캠핑

망고 엄마 2023. 7. 7. 22:01
728x90
728x90

 

2023. 5. 7 ~ 8 (일, 월)     1박 2일 캠핑

계방산 오토캠핑장
 
✔️애견동반캠핑장
✔️입실 : 오후 2시 이후, 퇴실 : 오전 11시 이전
✔️야외 개수대는 뜨거운 물 안나옴
✔️실내 개수대, 샤워실, 화장실은 뜨거운 물 잘 나옴!
✔️이용사이트 : 카라반 A 사이트 3
 
 
계방산 오토캠핑장을 작년에도 다녀왔는데 작년에 갔다가 퇴실할 때 관리해주시는 분께서 이제 곧 전자렌지도 두실 예정이고 이것저것 바뀔게 많으니 다음에 또 오라고 말씀해주셨었는데 이제서야 다녀왔네요~
 

출처 - 캠핏 계방산오토캠핑

 
 
 
 

 
삼척 맹방해수욕장에서 조금 천천히 출발해서 도착하니 4시정도 된거 같아요~
체크인하려는데 관리실에 아무도 안계셔서 먼저 카라반부터 자리잡았는데 나중에 관리해주시는 분께서 오셔서 이용수칙이랑 음식물 쓰레기봉투를 주고 가셨어요~
 
 
도착한 날은 날씨가 쌀쌀해서 활동 거의 안하고 카라반 안에서만 있었던거 같아요.. 사진도 집에가기 전에 찍은 사진이예요^^
 
 
 

 
 
관리실 문이 꼭꼭 닫혀있었고 전화도 안받으셔서 어쩌나 했는데 사이트에 자리 잡고 있으니 안내사항들고 오시더라고요~ㅎㅎ
 
 
 

 
관리실 옆 화장실!
자동문과 화장실 사이 개수대가 있어서 설거지는 여기서 했답니다.
야외엔 따뜻한 물이 안나와요! ㅜ ㅜ 한여름엔 괜찮을거 같은데 계방산은 한여름을 제외하면 거의 아침, 저녁으론 쌀쌀한 편이어서 손시려워 그냥은 설거지 절대 못할 듯요...ㅎㅎㅎㅎ
 
 
 

 
관리실 옆 샤워실!
이용시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캠핑장에서는 600w 이상의 전력을 사용하면 차단기가 떨어질 수 있는건 아마 캠핑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알고계실테고.. 
전기차도 충전을 하면 안된다고 하네요~ 전기차는 전기차 충전소에서! (요즘 많이 보이던데.. 전기차 좋아보이더라고요~ㅎㅎ 급 전기차 부럽..ㅋㅋㅋ)
 
 
 

 
여자 샤워실 입니다~
샤워실은 라커룸 안쪽으로 샤워장이 있고

 


 

 

 


샤워장에 샤워기는 5개가 있어요~
이곳도 뜨거운 물이 아주 잘 나온답니다!
 
 
 

 
여자 샤워실은 작은 헤어 드라이기도 있어요. 거울 보며 머리말리기 가능^^!
 
 
 

 


저희가 이용한 사이트는 카라반 A 3번 사이트였어요.
카라반 바로 옆에 주차할 수 있는 구조!
 
 

 


 

 
곧 여름이 오는 시점이였는데 여긴 꽃이 피어있고 몽우리 진 곳도 있더라고요 ㅎㅎ
저희 동네는 꽃이 거의 다 떨어지고 초록잎들이 나무를 덮었던데~ 당연히 꽃이 없을거라 예상하고 온 곳에서 나무에 예쁜 꽃들이 피어있는걸 보니 너무 이뻐서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었어요 ㅎㅎㅎ
 
 
 

 

 

출처 - 캠핏 계방산오토캠핑장

 

 

 


 

 
카라반 A사이트 사이에 있는 운동장? 이였구요.
 
 
 

 
카라반 A 4~8번 사이트에요.
 
 

 
이쪽으로 쭉 걸어 올라가면 관리실, 화장실, 샤워장이 있는 곳으로 갈 수 있는 길이 있어요.
 
 
 

 
계곡있는 쪽으로 걸어 올라가도 되구요~^^
 

 

두껍! 안녕?^^ 오랜만이야~ ㅎㅎㅎㅎㅎ

 
 

 
H사이트의 데크에요. 이곳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관리실 뒤 주차장에 주차하고 사용해야 겠네요.
데크도 큰 사이즈는 아니여서 여름에 작은 텐트로 캠핑하시는 분들에게 맞는거 같아요.
아니면 피크닉하러 오시는 분들에게 맞을거 같네요~
계곡이 바로 앞에 있어서 아이들이랑 계곡에서 물놀이 하러 와서 아이들 케어하며 이용하기에 좋을 듯 보였어요^^
 
 
 
 

 

 

 

카라반 B사이트 입니다.

지난번 캠핑땐 폴딩트레일러로 이곳 카라반 B 1번 사이트를 이용했었어요~

이곳도 너무 좋았어요!  앞에 있는 나무 덕분에 사진도 이쁘게 찍을 수 있었죠^^ㅎㅎ

 

 

 

 

출처 - 캠핏 계방산오토캠핑장

 

카라반 B 사이트와 1캠핑장 지도입니다.

1캠핑장은 애견동반이 안되는 곳이에요!  애견동반 캠핑을 가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사이트 예약하셔야겠어요^^

 

지도에 데크사이트도 나와있으니 지도보시고 참고하시면 좋겠네요~ㅎㅎ

 

 

 

 

 

 

 

위 지도에 나온 것 처럼 이곳은 J9, J10, J11번 사이트에요. 

 

 

 

 

1캠핑장 L존 1 ~ 15번 사이트는 옆에 테이블+의자가 같이 있는 사이트에요!

텐트 간단하게 치고 따로 테이블이나 의자를 꺼낼 필요 없이 그냥 사용해도 되는 곳이죠~

 

 

 

 

A1번 사이트 바로 옆 데크사이트인 J1번 사이트가 붙어있어요!

A1번 사이트는 주차를 하고 바로 옆에 텐트를 치는 구조로 J1번 사이트와는 차때문에 조금 떨어지겠지만 그래도 신경쓰일만한 자리겠네요..

 

 

 

 

정말 바로 옆에 붙어 있어서 저는 같이 이용하는 사이트인줄 알았지 뭐에요 😅😅😅

 

 

1캠핑장 화장실과 샤워장은 정말 깨끗하고 샤워장에 뜨거운 물도 아주 잘 나와요!

그러나 이곳도 야외 개수대로 뜨거운 물이 나오지 않아요.. 뜨거운 물로 설거지를 해야할 땐 관리실 옆 개수대를 이용하시는게 좋겠네요..

 

 

 

 

 

G3번 데크사이트입니다.

데크가 작아보였는데 생각해보니 처음 계방산오토캠핑장에 왔을때 이곳에 콜맨 코쿤3가 쳐져있었어요..!

대형텐트인데 코쿤3도 가능한걸 생각하면 다른 텐트들도 거뜬하게 쳐지겠네요~~!!

 

 

 

 

이승복생가로 올라가는 길

 

 

 

 

<3캠핑장 / 차박 사이트>

 

 

출처 - 캠핏 계방산오토캠핑장

 

3캠핑장 차박사이트 지도입니다.

 

 

 

차박사이트에 야외 개수대가 있는데 조금만 걸어서 2캠핑장 입구쪽으로 가시면 실내 개수대가 있어요!

야외 개수대에선 간단한 것만 세척하시고 2캠핑장 입구에 있는 개수대는 실내 개수대로 따뜻한 물도 콸콸 잘 나오고 개수대 갯수도 많아서 실내 개수대를 이용하는게 좋을거 같아보였어요 ㅎㅎ

 

 

 

 

 

위에 사진들 다 차박사이트랍니다~

 

 

 

계방산 캠핑장은 시원한 계곡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아이들이 더 커서 또 놀러오고싶은 캠핑장이에요!!

 

 

 

 

 

 

2 캠핑장으로 가는 길, 2캠핑장 입구에 화장실 건물과 옆 건물에 샤워실, 실내 개수대가 있어요.

 

 

 

 

실내 개수대에 싱크대 갯수도 많고! 전자렌지도 있어요!

 

1캠핑장에서는 전자렌지가 없었어요.

 

 

 

 

<2캠핑장>

출처 - 캠핏 계방산오토캠핑장

 

 

 

2캠핑장 주차장이에요. 

2캠핑장이 등산로 입구가 있어서 이곳에 주차하고 등산하러 올라가시는 분들이 종종 계셨었어요~

평일에 이용하는데 주차장에 차가 아침 일찍부터 들어와서 다른 캠퍼님인 줄 알았는데 등산객이더라고요~

등산객들도 이용하는 주차장인가봐요 ^^

 

 

 

 

 

2캠핑장 지도^^

 

저희가 처음 이용했던 사이트에요.

이곳에서 텐트 사진을 찍었을 때 뒤에 단풍이 물든 산을 배경으로 사진이 나오니 너무 멋있더라고요^^

사진 멋지게 찍으실 분들~ 여기 주차장 바로 앞쪽 사이트 추천이요!!!^^ㅎㅎㅎㅎ

 

 

 

이번 캠핑도 날씨가 도와줬던 캠핑!

철수하는 날 해가 이렇게 쨍~~~!!!

날씨도 좋아서 큰 캠핑장에 망고와 산책도 하고 15개월 된 아이랑도 산책하면서 즐겁게 캠핑을 마무리했어요^^

 

 

 

역시나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게 해준 계방산 오토캠핑장!

거리가 가까우면 정말 자주 오고싶은 캠핑장이에요.

 

 

지금 딱 한여름, 계곡물에 발 담그러 가고싶지만..

아기가 태어나 신생아를 데리고 캠핑은 아직까진 무리라고 생각해서 당분간은 캠핑을 조금 쉴거같아요..

아직 다녀온 캠핑장 리뷰가 조금 남아있으니 조리원에 있는 지금 열심히 리뷰써서 올릴게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