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망고와 53번째 캠핑 천안 몽각산 힐링뷰 캠핑장 사이트와 부대시설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망고와 53번째 캠핑 천안 몽각산 힐링뷰 캠핑장 사이트와 부대시설

망고 엄마 2023. 10. 10. 01:24
728x90
728x90


2023년 8월 18 ~20일 , 2박 3일 캠핑

 
✔️애견동반캠핑장
✔️입실 : 오후 2시 이후, 퇴실 : 오전 12시 이전
✔️매너타임 오후 11시 ~ 오전 8시 
✔️이용사이트 : B2
✔️샤워장에 헤어드라이기 있음 
✔️트램폴린, 수영장이 매우 깨끗했음
✔️화장실과 샤워실이 너무 멀게 느껴졌어요. 프라이빗존은 더 멀게 느껴지겠죠..?

 

https://blog.naver.com/mango-2015/223219046951

 

53번째캠핑) 천안 몽각산 힐링뷰 캠핑장 / 주말 전세캠핑 / 아이와 갈만한 캠핑장 / 천안몽각산힐

2023년 8월 18일 금요일 ~ 20일 일요일 평소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서 첫째 아이 씻기고 아침 먹여 어린이집...

blog.naver.com

 

 

 

 
캠핑장 들어가기 전 쭉 들어오다가 C사이트 예약하신 분들은 분리수거장에서 오른쪽으로 들어가시고 아닌 분들은 계속 직진하시면 
 

 
이 건물이 나와요~
오른쪽 건물에서 체크인하시면 됩니다^^
 
 

캠핑은 반대쪽이라고 쓰여있는데 C사이트는 카페라고 쓰인 쪽으로 올라가셔야 편해요^^
 
 

 
매점 또는 입구에서 사장님을 찾으시면 나와서 안내해주실거에요 ^^
 
 

매점 앞에 있는 몽각산 힐링뷰 캠핑장 지도인데 현재는 D, F 그리고 프라이빗존까지 있어서 보이는 것과는 많이 다르네요.

출처 _ 네이버 지도

현재는 이렇게 많이 변했어요!
저희가 갔을 때 F존 공사중이였고 D존은 못 보고 왔는데 많이 변했네요~ㅎㅎ
 
 

매점 건물!
화장실과 개수대가 있는 곳이에요.
C사이트가 화장실, 개수대가 가장 가까워요!
저희가 갔을 땐 비가 많이 온 지 얼마 안됐을 땐데 많은 비로 파쇄석이 많이 유실되었데요.. 그래서 추가로 더 깔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A, B사이트에 있는 개수대도 사용할 수 없었어요 ㅠ ㅠ..(현재는 사용 가능!)
 
 
 


 
매점 건물에 있는 개수대 안쪽은 이렇게 생겼어요.
전자레인지는 작은 전자레인지 1개가 있어서 사람이 많을 땐 붐빌 거 같더라고요~
 
 

 
화장실도 깨끗했고 화장실에서 안쪽으로 샤워장이 있어요.
 

샤워장도 매우 깨끗!!
 
 

 
크진 않았지만 깨끗해서 너무 좋았어요~
 
 

드라이기도 비치되어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할 트램펄린과 수영장!
저희 아이는 수영을 아직 좋아하지 않아서 수영장 이용은 안 했는데 사장님께서 밤에 아무도 없으니 이용하고 싶으면 얼마든지 이용해도 좋다고 불도 켜놓겠다고 하셨어요~
전세캠핑의 특권이었을까요^^ㅎㅎㅎ
토요일에 C존으로 캠핑하러 오신 분들이 즐겁게 이용하시더라고요~ 얼른 아이가 커서 빨리 같이 수영을 즐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트램펄린은 지금껏 다녔던 캠핑장 중 가장 깨끗했던 곳이 아니었나 싶을 정도로 관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수영장도 깨끗한 건 마찬가지였죠^^
 
 
 

캠핑장 사이트

저희가 있었던 B사이트입니다.
 

저희가 이용했던 B2번 사이트입니다.
 


 
#몽각산힐링뷰캠핑장B2사이트
 

바로 옆 B1번 사이트입니다.
저희가 갔을 땐 파쇄석을 덧 깔아 둔 직후여서 사이트를 나눠두지 않으셨어요.
 

B사이트 바로 뒤 개수대가 있어요.
비 피해가 있었던 캠핑장이어서 보수공사를 하고 있었어요.
이곳 개수대는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개수대 앞 사이트는 B3, B4, B5번 사이트가 되었네요.
 
 
사진 가운데 살짝 올라가는 길이 패밀리존으로 올라가는 길이에요. 조금 더 높은 곳에 있어서 뷰가 더 좋답니다.
 
 

저희 사이트에서 이 길을 내려가 매점 건물 화장실을 가야 하는데 길이 은근히 멀게 느껴졌네요😅
그래도 이젠 개수대 사용이 가능해서 개수대는 가까워 좋은 자리인 거 같아요~
 

B3, B4, B5번 사이트입니다.
 
 

매점에서 올라와 오른쪽은 A사이트예요. 
 

 

A사이트에서 텐트 사진 찍으면 요즘 같은 날씨에 하늘도 예뻐서 너무 예쁘게 나올 거 같네요.
 

사이트 구분은 나무로 해두셨고 바닥에 표시도 해두셨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땐 계속 보수공사를 하는 거 같아 보였는데 더 넓게 사이트를 만들고 계시는 중이셨네요~



트램펄린 옆으로 쌓여있던 파쇄석이 다음 날 보니 트램폴린 앞까지 바닥에 쫙~깔려있었어요.
 
 

태풍으로 망가진 캠핑장을 계속 수리 중.. + 사이트 구축 중..

 

트램펄린, 수영장 옆을 지나 길로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 컨테이너가 A존 개수대입니다.
이용할 수 없어서 사진은 안 찍었는데 전자레인지도 있었고 개수대도 깨끗한 듯 보였어요.
 

A존 옆 개수대
 
 

아래 프라이빗 사이트

B존에서 조금 더 올라가면 있는 프라이빗 사이트
 

사장님께서 말씀하신 뷰 좋은 자리, 프라이빗 사이트
 
 

이 사진은 날씨가 다했다ㅎㅎ
 

프라이빗 사이트는 정말 넓어요! 
 

프라이빗 존에서는 B사이트가 잘 보이는 느낌, 저희 자리에선 프라이빗 존이 잘 안보였어요.
정말 말 그대로 프라이빗,
 
 


C사이트는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는데 C1번 사이트는 정말 화장실 바로 옆에 있어서 여름에 수영장을 많이 이용할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을 듯싶었어요.
아이들 있는 집이 좋을 거 같네요~
 
C존은 트램펄린, 그네, 수영장까지 가까이 있어서 아이들이 있는 분들이 이용하면 좋겠더라고요.
 

C1,  C2번 사진은 풀샷이네요..
C3번 사이트는 이렇게.. 분리수거장이 가까워요~
 
C존 이용하려는 사람들은 매점 있는 곳까지 올라오지 않고 분리수거장에서 오른쪽으로 올라오면 사이트가 바로 나와요.
 

새로 생긴 사이트들이 많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트램폴린도 F 사이트에 하나 더 생기고, 동물 체험장, 산림 체험장도 생겼다니 어떻게 변했는지 다시 가보고 싶은 캠핑장이에요.
 
 
개인적으로 이용할 땐 너무 좋았으나 겨울에 저희 차(카니발)로 카라반을 끌고 이 곳을 올라오긴 조금 무리일 수 있겠다 싶었고 아이가 놀만한 것이 트램펄린 하나인 것과 B사이트가 넓고 좋았으나 화장실이 은근히 멀게 느껴져서 또 오게될까 싶었거든요.. 그런데 새로 생긴 체험장들은 어떻게 생겼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다음에 또 가게된다면 후기 올릴게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