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굄성캠핑장 사이트와 부대시설 사진 / 아이들과 갈만한 곳 / 아이들이 좋아하는 캠핑장 / 충남홍성 굄성캠핑장에서 망고와 52번째 캠핑 본문

강아지 망고/캠핑·여행

굄성캠핑장 사이트와 부대시설 사진 / 아이들과 갈만한 곳 / 아이들이 좋아하는 캠핑장 / 충남홍성 굄성캠핑장에서 망고와 52번째 캠핑

망고 엄마 2023. 11. 1. 16:48
728x90
728x90


2023년 6월 11 ~13일 , 2박 3일 캠핑

 
✔️애견동반캠핑장
✔️입실 : 오후 2시 이후, 퇴실 : 오전 12시 이전
✔️매너타임 오후 10부터.. 
✔️이용사이트 : F1
✔️4계절 온수 수영장, 트램폴린이 있음
✔️개별 샤워장과 개수대, 화장실
✔️매점에 공용냉장고 있음 (이용 할 수 있는 공간은 작아요~)

 


첫째 아이 500일 기념으로 다녀온 캠핑장, 만삭에 갔던 캠핑으로 개별 개수대와 개별 화장실을 찾았었죠^^
아이도 있어서 아이도 잘 놀 수 있는 곳이길 바랬는데 신생 캠핑장으로 깨끗하기도 해서 너무 잘 다녀온거 같아요!
출산한 지 100일도 훨씬 지났는데 굄성캠핑장 사이트 리뷰를 깜박했네요😅😅 
 

이거 하러 여기 온거였죠 ㅋㅋㅋ
사실 실내에서 촬영한거라 굳이 캠핑장까지 갈 필요가 있었을까 싶었지만 뒤에 예쁜 나무도 있어서 사진이 더 예쁘게 나온거같아 잘 다녀왔다 생각이 들었죠 😀
 
 

 
카라반을 달고 달려 도착한 홍성에 있는 굄성캠핑장!
 
500일 기념사진찍으려고 만삭인데도 달려옴
2주 뒤 뱃속에 있던 아기가 뿅 태어났고 현재는 100일도 훨씬 지난 아기와 생후 52일부터 다시 캠핑을 다니기 시작했죠^^


캠핑장에 도착했을 때 캠장님이 자리에 안계셔서 매점에서 제가 가져온 캠핑장 이용 서약서예요.


 

나중에 캠장님이 자리로 오셨을 때 안내받고 받아왔어요~
 
여름이라 모기, 파리도 많아서 전기피리채까지 빌려주시더라고요😲👍🏻
미리 후기를 봣을 때 파리가 정말 많았다는 글이 있었는데 첫날은 잘 몰랐는데 둘째날 점심을 밖에서 먹다보니 진짜 많긴 많더라고요 ㅎㅎㅎㅎ
그래도 전기파리채에 파리트랩까지 주시고.. 여러가지로 신경을 많이 써주셨어요.


 

 

저희 자리는 F1번 사이트로 주 출입구 옆 이였고 남들보다 조금은 늦게 도착해서 (아이 어린이 집에서 점심먹고 하원 후 출발^^) 후다닥 세팅하고 저녁도 먹고 즐거운 캠핑이 시작되었죠^^


 
굄성캠핑장은 4계절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요!
 여름엔 시원한 물이겠지만 날씨가 쌀쌀해지면 온수물로 수영장을 열어주신다네요~
 

아이들이 놀 시설은 수영장이랑 트램폴린이 붙어있어요.
입구에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곳에 있답니다!


 
F4번 자리는 사이트에서도 수영장에서 아이들 노는게 보여서(사각지대있음) 저희 아이가 더 커서 방문하게 된다면 이 자리가 좋을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아이가 없는 분들은 이 사이트는 조금 시끄러울 수 있겠더라고요~
아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저희가 이용했던 F1번 사이트 추천합니다~ㅎㅎ
 

 

 

오른쪽 사진은 밖에서 찍은 사진이라 합성된 사진처럼 사람이나 차가 보이는데.. 비춰보이는거에요~ㅎㅎ
수영장 내부는 관리를 잘 해주셔서 그런지 깨끗했고요! 수영장 안쪽에도 문이 있는데 화장실과 이어진 문이에요~
화장실이 가까이 있어서 아이들이랑 물놀이 하다가 화장실이 가고싶으면 사이트로 가는게 아니라 수영장에 딸린 화장실을 가면 되서 편하겠더라고요~~~!!
 

 

 

신발은 신발장에 넣어두고 이용해야하는 수영장.
 
 
퇴실하는 날 수영장을 낮시간에 이용하는 사람들이 없어서 아무도 없는 수영장을 사진찍을 수 있었네요.

 

 

 
수영장 입구엔 캠핑장 지도와 캠핑장 이용 안내도 쓰여있었어요.
 
 

트램폴린은 7세 이하, 8세 이상으로 연령을 나눠놓으셔서 작은 아이들이 조금은 덜 치이고 놀 수 있게 해놓으셔서 더 좋았어요. 다칠 확률이 조금은 덜하겠죠~^^
 

안전수칙 잘 읽어보고 이용해야겠죠.
 
 

너무 작은 저희 아이는 언니, 오빠들이 수영장에서 놀고있을 시간에 방방을 이용했답니다 ㅎㅎ
아직은 방방도 잘 못타지만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자주 이용했었어요~
 
아이들도 수영장 이용시간이 끝나면 트램폴린으로 와서 뛰어놀다가 트램폴린도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그 시간이 지나면 사이트로 돌아가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더라고요~
 

 

 

수영장 옆으로 매점건물도 있는데 수영장 입구쪽에서가 아닌 입구에서 수영장을 지나 왼쪽으로 돌아 건물 1층으로 가야 입구가 있어요.
 
처음 갔을 때 정보를 하나도 안찾아보고가서 길을 조금 헤맸었어😅
 

매점은 카페도 같이 운영해서 커피, 음료도 사먹을 수 있어요~
카운터에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적여있어요! 이렇게 사진찍어두니 참고하세요~^^
#굄성캠핑와이파이비밀번호 #캠핑굄성와이파이비밀번호 #굄성캠핑장와이파이
 
 
 

매점엔 없는것 빼곤 다 있어요 ㅎㅎ
 

수영장이 있는 캠핑장이라 수영장에서 사용할 구명쪼끼나 튜브도 대여할 수 있어요.
그리고 매점 냉장고 한 켠에 캠핑장에 놀러오신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겠네요~
전자렌지도 매점에 있고 2개가 있어서 식사시간에도 많이 붐비지는 않을거 같네요~
 
 

수영장도 이용하고 매점에서 아이스크림까지 사먹으면 한여름에도 더운거 모르고 있을 수 있겠어요!😆😆
 
 
 


수영장이랑 매점이 연결되어 있어요~~!!
매점 옆에 있는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게 만들어 둔거죠^^!
돌아 나오지 않고 바로 왔다갔다 할 수 있게 만들어주신게 캠장님이 캠핑장 이용하는 사람들을 많이 생각하는게보였어요.
 
 


사이트에는 화장실, 개수대가 있는 건물이 있어요.
 
옆 사이트와 입구를 같이 이용하고 개수대는 거의 공용같은 느낌이에요~
 



이게 조금 아쉬운점이였어요..
지금껏 다니던 개별 화장실, 개별 개수대가 있는 곳은 같은 컨테이너? 건물이여도 입구도 달라 옆 사이트 분들과 개수대도 화장실도 같이 이용하는 느낌은 전혀 없었는데 이렇게 같이 이용하게끔 하게 한건 조금 아쉬웠어요..
 
 

개수대와 화장실은 깨끗 그자체!!!

생긴지 얼아 안되서 물때도 없는 깨끗한 상태였어요^^

 

 

 

이제 사이트들을 볼게요~

#굄성캠핑장사이트사진 #굄성캠핑장사이트크기

F1, F2번 사이트! 저희가 이용해던 F1번 사이트는 카라반이 있는 자리이고 퇴실 전에 찍은 사진이여서 카라반이 사이트 밖으로 나와있는 사진이에요~

 

F2번 사이트와 같은 사이즈고 옆엔 나무들이 많아서 파리가 더 많은 느낌이였어요. 그래도 뭔가 프라이빗한 느낌으로 있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너무 좋았던 자리였답니다.

 

 

F3번 사이트는 주 출입구에서 들어와서 왼쪽으로 바로 있는 자리였고 바로 앞에 트램펄린이 보이는 사이트예요. 아이들과 함께 캠핑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조금 시끄럽다고 느낄수도 있겠네요.

(트램폴린은 저희가 갔을 땐 이용하는 시간이 짧아 잠깐 시끄러웠지만 아이를 키우지 않는 분들은 그게 소음으로 느껴질 수도 있을거 같아요😅)

 

 

F3, F4번 사이트 구분을 중간에 나무가 해주네요~ (다른 사이트들도 사이 구분을 나무들이 해주고 있어요)

 

 

이렇게 보시는 것처럼 F4번 사이트는 사이트에서도 수영장이 문 열려있으면 안까지 보이겠더라고요~

애기 수영좀 연습시켜서 여기 사이트로 예약해서 또 오고싶어요!!

 

 

 

아이들 있는 분들이겐 제일 좋을 듯 보이는 사이트! ^^

 

 

F6번 사이트 맞은편엔 분리수거장이 있어요.

 

P6번 사이트에요.

P사이트는 프리미엄 사이트로 뷰가 좋은 사이트라네요~

 

 

그래서 찍어본 프리미엄 6번 사이트 뷰랍니다 ㅎㅎ

 

매점이 가깝고 벼가 익어가는 시골풍경, 노을을 볼 수 있는 사이트랍니다.

 

 

프리미엄사이트에서 보는 노을, 너무 예쁘겠어요~^^

 

 

가든존으로 내려와봤어요. 

 

 

가든존은 비교적 조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더라고요~

사이트 앞으로 텃밭도 있어서 농장체험도 할 수 있어요.

저희가 갔을 땐 블루베리 체험을 할 정도는 아니라고 조금 따서 먹어보라고 퇴실할 때 가져다주시더라고요~

상추도 따서 저희 사이트로 가져다주시기도 했구요^^

 

지금은 날씨가 쌀쌀해져서 농장체험은 할 수 없겠지만 흙놀이 할 수는 있겠네요~!

 

 

사이트와 사이트 사이는 나무로 사이트를 나눠주셨고 사이트 위엔 레일등이 있어서 저녁 사진이 더 예뻤겠다 싶어요 ㅎㅎ

 

 

가든존은 이름답게 가든도 있고 아이들이 체험하거나 이벤트존도 있는거 같아요~

할로윈땐 할로윈 세팅 해두셨는데 크리스마스땐 크리스마스 세팅을 해두시지 않을까 싶네요~

 

 

G1, G2번 사이트입니다.

G2번 사이트와 G3번 사이트 사이엔 계단이 있어요.

 

 

G1번 사이트 뒤엔 차고지도 있더라고요... 

 

 

블루베리 체험농장은 G2번 사이트 앞에 있었어요.

내년 여름엔 맛있는 블루베리를 따먹을 수 있겠죠?

 

 

다시 프리미엄 사이트로 올라왔어요.

P2번 사이트도 계단 옆에 있어요.

P1번 사이트 아래는 차고지였죠 ㅎㅎ

 

 

 

F7, F8번 사이트, 차가 있는 사이트가 F8번 사이트예요.

F2번 사이트에서 마주보는 자리더라고요~  어떻게 자리 잡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캠핑 첫째날은 사장님께서 상추를 한 봉지 따다 주셨는데 캠핑 마지막 날은 블루베리를 종이컵으로 하나가득 따다 주셨어요~

 이정도의 양을 마트에서 사려고해도 비싸던데.. 이렇게 나눠주셔서 돌아가는 길에 너무 맛있게 먹으며 집으로 돌아갔어요^^

 

캠핑장 사장님께서도 너무 친절하셨고 무엇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시설들이 많아 아이 있는 캠퍼님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거기에 와이파이까지 프리니까 굄성캠핑을 추천 안할수가 없네요 ㅎㅎ

 

정말 너무나도 또 가고싶은 캠핑장이였어요~재방문 의사 20000%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