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감바스 알 아히요로 그리들 길들이기~! 본문

초보 요리

감바스 알 아히요로 그리들 길들이기~!

망고 엄마 2021. 6. 8. 23:08
728x90
728x90

캠핑장에 갈 때 하루 전 날 미리 재료를 준비해가서 캠핑장에서는 볶아 먹기만 할 수 있게 준비해갔어요!

집에서 밀키트를 만들었답니다 ㅎㅎ

 

 

재료 : 새우, 마늘, 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올리브오일, 파스타면, 아스파라거스, 바게트빵, 페페로치노 홀, 소금후추

 

 

 

 

 

마늘은 슬라이스로 준비, 아스파라거스는 먹기좋게 썰어두고, 브로콜리도 집에서 세척해갔어요. 파스타면도 8분 익혀서 올리브오일을 발라갔어요.

 

브로콜리는 물에 20분정도 담궈두고 마늘을 썰고, 아스파라거스도 세척 후 썰었어요.

물기가 많으면 오일을 둘렀을 때 위험할 수 있어 키친타올로 물기를 다 제거해줬어요.

 

그 뒤 송이송이 떼어낸 브로콜리도 말려서 반찬통에 담아갔답니다 ㅎ

 

 

방울토마토는 캠핑장에서 절반 잘라서 바로 오일에 넣었어요.

 

 

 

 

올리브오일을 충분하게 두른 뒤 마늘을 먼저 익혀줘요.

너무 쎈 불로하면 탈 수 있으니 약간 약하게해서 노릇노릇 익힙니다.

 

 

 

그 뒤 새우를 먼저 투척!

 

 

 

그리고 바로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방울토마토도 넣고 볶아줬어요. 약간 매콤한걸 좋아해서 페페로치노 홀도 한주먹 넣어줬어요 ㅎㅎ

그리고 소금, 후추로 간을 해줬답니다~

 

 

 

미리 익혀온 파스타면까지 넣어 바게트빵이랑 같이 옴뇸뇸 먹어줬어요~

 

파스타면은 집에서 8분 익힌 뒤 비닐봉지에 올리브오일을 살짝 둘러 섞어왔답니다~

 

 

 

--------요약-------

1. 그리들에 불을 켜고 올리브오일을 둘러 마늘을 먼저 익히고

2. 새우,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방울토마토(반으로 잘라) 같이 익혀줘요. 페페로치노 홀을 취향에 맞게 넣어주세요. 청양고추도 좋아요

3. 미리 익혀온 파스타면도 같이 넣어서 볶아 데워주고 바로 먹었어요. 약간의 소금후추로 간하기~!

4. 바게트빵이랑 곁들여 먹으면 구욷👍

 

 

 

밀키트 없이 집에서 미리 준비해갔더니 캠핑장 도착해서 텐트치고 바로 점심겸 저녁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들 길들이기 위해서 기름을 듬-뿍 사용해서 요리하는게 좋다고 하여 감바스를 준비했답니다.

이후 그리들에서 기름을 뿜을 수 있게 되었어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