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집에서 치킨튀기기 _ 후라이드 치킨 본문

초보 요리

집에서 치킨튀기기 _ 후라이드 치킨

망고 엄마 2020. 5. 20. 01:15
728x90
728x90

 

위메프에서 광고당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넛지 상품에 걸려든 것이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어유 #염지닭 #치킨

 

에어프라이어 가능하다고 하고 3개에 20,700원! 너무너무 싼 것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샀지요! ㅋㅋㅋㅋㅋ 950g !!! 양이 많은데 가격은 저렴한 거 같아서 샀어요~

 

저는 에어프라이어용 치킨 튀겨져 있는 치킨을 주로 사 먹었어요

 

급!!! 후라이드 치킨이 먹고 싶을 때 먹기 좋아요.

맛도 좋고 조금씩 나눠서 에어프라이어로 해 먹을 수 있어요 ^^ 

 

 

그런데 이번에 제가 산건 생닭을 염지 해서 파는 거였어요.

 

유통기한이 짧았어요 ㅜ . ㅜ 

내용을 조금 더 읽어보고 샀어야 했는데....

 

그래도 샀으니까 해 먹어야지요!!!!@_@

 

맛있게 먹는 건 잘하니까요^^ ㅋㅋㅋㅋㅋ

양념이 되어있었는데, 양념은 물로 헹궜어요.

 

치킨 가루를 이용해서 튀기는 것보다 튀김가루를 이용하는 게 더 맛있다고 어떤 유튜버님께서 말씀하신 게 생각나서 마트에서 튀김가루와 제일 싼 기름 카놀라유를 사 왔어요, 카놀라유가 저렇게 큰데 2,500원? 이였어요. (개이득ㅋㅋㅋㅋ_)

 

그럼 튀김가루를 물에 풀어주고 , 비닐봉지에 튀김가루만 따로 담아 준비해주세요

 

1차로 물에 풀어줬던 튀김가루를 입히고, 2차로 튀김가루만 비닐에 담아뒀던 곳에 닭 넣고 봉지를 흔들어주세요!!

 

잘 흔들어서 기름 속으로 퐁당퐁당~

 

기름이 뜨거우니 조심하셔야 해요~

 

기름이 팔팔 끓고 있네요. 기름이 사방으로 튀고있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된 거 냉동실에 있던 생선가스도 튀겨야 생각 들었어요.

이미 집은 튀김 냄새로 가득~_~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 근처 식자재마트에서 샀던 생선가스입니다~

 

저는 돈가스보다 생선가스를 좋아하는데 생선가스는 튀겨져 있는 에어프라이어용을 잘 못 봐서 직접 튀겨먹을 수 있는 동원 생선가스로 샀어요. 맛있습니다!!!!!!!

 

 

완성입니다~^^

놀면 뭐하니? 에서 봤던 유재석 님이 치킨을 튀기셨던 모습을 봐서 10분 정도 튀기고, 조금 꺼내 두었다가 한번 더 튀겼어요. 생선가스도 뒤집어가며 잘 튀겨줬습니다.

 

 

 

 

자......... 치킨은 사 먹는 겁니다^^

집에서 튀겨 드시지 마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만 해 먹고 다시는 못해먹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선가스는 기름을 자작하게 둘러서 앞, 뒤로 굽듯 튀기고 에어프라이어에 한번 더 돌려 먹었었는데(완전하게 익히기 위해)

 

역시 기름에 푹~ 넣어 튀기니 더 맛있네요 ^^ 

네, 치킨보다 생선가스가 더 맛있었어요...ㅋㅋㅋ 저 치킨은 못하네요 ㅋㅋㅋ 

맛있는 치킨이 먹고 싶으면 쿠팡에서 에어프라이어 후라이드 치킨을 사 먹을래요^0^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