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순성 네오 360도 회전형 카시트 본문

리뷰/제품 리뷰

순성 네오 360도 회전형 카시트

망고 엄마 2022. 10. 6. 16:41
728x90
728x90

 

인천 베이비페어 송도 컨벤시아에 갔을 때 사온 순성 네오 360도 회전형 카시트 입니다!

 

원래 사용하던 카시트는 다이치 (듀웰S) 카시트였는데 아기가 크다보면 중간에 한 번 정도는 카시트를 바꿔야 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언젠가 바꿔야 한다면 빨리 바꾸자..! 생각해서 바꾸게 된 순성 카시트😁

 

 

색상은 그레이와 블랙 두가지 색상 중 저희는 그레이로 선택했어요.

실제로 봤을 때 세련된 느낌이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베이비페어에서 구입하고 카시트는 택배로 받았어요.

 

 

사은품으로 쿨시트와 카시트 보호매트도 같이 박스에 포장되어왔네요.

 

 

카시트에 끼워져있는 선바이져까지..!

 

 

신생아때부터 사용이 가능하다는 순성 네오 카시트 입니다.

아기가 클때마다 등 받침대 하나씩 제거하면서 아이 몸에 맞게 사용을 하면 7세 (135CM) 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순성 카시트는 마그네틱 홀더가 있어 아기를 카시트에 앉힐 때 안전벨트를 깔고 앉지 않도록 마그네틱 홀더가 있어 안전벨트를 헤드레스트에 고정시킨 후 아기를 앉힐 수 있어요.

 

 

처음 박람회에서 이걸 붙이는 모습을 보고 저는 홀딱 반해버렸는데 몇달 사용해 본 결과 그닥......😑

 

있어서 좋은건 맞는데 100원짜리 동전 크기의 자석이 천 안에 들어있어서 그런지 서로 잘 붙지 않아요..

안전벨트에 있는 자석도 자꾸 움직여서 맞춰 붙이기가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니에요;

 

그래도 없는 것 보단 나은 거겠죠?ㅎㅎ

 

 

 

여름용 쿨시트도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약간은 까슬거리긴 하지만 그냥 앉히는 것보단 훨씬 아기가 덜 더워하는 느낌이였어요~

 

 

 

아기 허벅지 쪽 회색 버튼을 누르며 돌리면 360도 돌아가요~

뒤보기를 했을 때 아기가 편하게 누워서 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품을 받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제품 정품 등록까지 해두었답니다 ㅎㅎ

 

 

 

집에서 신나서 이리 돌리고 저리 돌리고 해봤어요 ㅎㅎㅎ

 

 

 

카시트를 차에 설치하고 보니까 그레이 색상으로 더 잘 산거 같네요^^~

아기를 태울 땐 옆으로 돌려서 편하게..!

360도 회전이 이래서 좋은가봐요~😆😆

 

 

 

 

아직은 뒤보기를 해야하는 저희 아가😃

그런데 뒤보기를 하니까 카시트가 집에서 그냥 세워뒀을 때와는 달리 아기가 많이 앉아서 가야할 것 같은 느낌이였어요.

 

 

 

캠핑 가는 중..! 저희 아가 그래도 바뀐 카시트 잘 적응 했네요🤗😘

 

 

카시트의 햇빛가리개는 아기가 잘 때 가끔 내려준답니다.

 

 

똑딱이 버튼으로 되어있어 내리지 않을 땐 접어 두는데 이게 다시 접어 두려면 뻑뻑해서 잘 안펴게 되더라고요😅

 

 

 

설치방법도 간단해서 좋았던  순성카시트 리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광고 아닙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사진 무단 사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