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임신축하선물 - 우리아이해피박스 / 샘플 받아보기 / 기저귀샘플신청 / 출생용품샘플 / 아기용품 샘플 / 출생축하용품 본문

아기와 함께/D-280

임신축하선물 - 우리아이해피박스 / 샘플 받아보기 / 기저귀샘플신청 / 출생용품샘플 / 아기용품 샘플 / 출생축하용품

망고 엄마 2022. 4. 14. 00:15
728x90
728x90

아이를 출산하고 조리원에 들어가니 조리원에서 알려주셨어요~

문자로 신청방법을 알려주셔서 어렵지않게 인증한 뒤 출생축하용품을 신청했어요.

https://www.ihappybox.co.kr 

 

우리아이해피박스

"베이비뉴스주식회사" (www.ihappybox.co.kr 이하 '회사')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 시 하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

www.ihappybox.co.kr

 

 

 

신청은 2월 초에 했는데 CJ택배 파업으로 3월중순에서야 받아봤어요 ㅎㅎ

 

 

축하용품은 여러종류가 들어있고 구성품들은 그때그때마다 바뀌는 듯 해요.

 

아기치약, 리베로 기저귀 샘플도 있어요.

아기치약은 60g 제법 큰 용량의 치약이 있었고 리베로 기저귀는 2단계 3개가 들어있었어요.

 

치약은 아직 사용하기에 너무 이른거 같아 이건 이제 곧 두돌인 조카를 주기로 했어요. 조카가 사용하는 걸 보고 괜찮은 듯하면 저도 구매해볼까 생각중입니다^^

 

기저귀는 조리원에서는 다솜이, 집에 와서는 보솜이와 하기스, 팸퍼스를 써봤는데 지금까진 보솜이가 저희 저는 좋더라고요~ 이제 곧 2단계 기저귀를 또 주문해야하는데 리베로도 괜찮으면 다음엔 리베로로 많이 시켜볼까 해요 ㅎ

 

 

젖병이 하나 더 생겼네요^0^ 젖병이 생기면 반갑더라고요 ㅎㅎ 뭔가 부자된 기분이에요 😅

젖병 솔도 스폰지만 가지고있었는데 실리콘 솔도 생겨서 너무 좋아요~! (지금 스폰지보다 실리콘솔을 더 많이 사용중이에요 ㅎㅎ)

 

 

 

아기 로션도 샘플을 받아보았어요. 

약산성 저자극이여서 아기에게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끈적이지도 않고 발림성도 좋아서 큰걸로 구입할까 생각중인 제품이에요.

 

예방접종 일정표에요. 병원에서 잘 알려주시겠지만 미리미리 엄마아빠가 알아두면 더 좋겠죠^^?

저희는 며칠전에 병원에서 나와 2개월 예방접종을 하러 다녀왔어요.

공부를 하고가도 다녀와서 또 공부할게 많네요~ 엄마아빠가 되고 육아하랴 공부하랴 너무 바빠요 ㅎㅎ

 

 

아토팜에서는 엄마의 튼살크림도 챙겨주었네요~💕

아랫배에 튼살이 조금 있었는데 출산을 하고나니 튼살이 더 심해보여요 ㅜ ㅜ... 튼살크림 다시 열심히 발라야겠어요.

원래도 아토팜 튼살크림을 선물받아 사용중이였는데 괜찮은거 같더라고요^^

 

아기로션이에요~

부드럽고 순한 제품이여서 온 가족이 다들 사용해도 된다고하네요~

 

 

반창고는 박스가 하얀색으로 아무것도 써있지 않아서 열어보고 알았어요.

그래서 박스에 반창고를 붙여두고 상비약통에 넣어두었어요.

 

겉면이 고밀도 우레탄 부직포로 부드럽고, 물에도 강한 접착제로 만들어져있데요! 반찬고를 지금은 잘 사용 안하는데 아이를 키우다보면 왠지 사용할 일이 많아질 듯 하네요...

 

 

조금은 큰 아이들을 위한 작은 장난감과 건빵!

조카를 주기에도 장난감이 너무 작아 아직은 개봉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남편이 좋아하네요 ㅎㅎ(레고를 좋아하는 남편, 추억에 빠지셨네요 ㅎㅎ)

 

건빵은 맛있어서 건강하게 만든 건빵이라니.. 자꾸 생각나는 맛으로 조만간 한 박스 시켜먹을 거 같아요🤣🤣

 

 

 

우리아이 해피박스는 여러 경로로 신청할 수가 있더라고요~

샘플로 여러가지 특히 기저귀를 샘플로 받아보고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더 주문하기 좋을 거 같아요^^

 

 

요즘 육아를 핑계로 블로그를 게을리 했네요.... ㅎ 이제는 아기용품들도 리뷰 많이 해보려 합니다! 많이 봐주세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