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2024. 1. 1 월요일(+705일, +188일)~ 1. 7 일요일(+711일, +194일) 본문

아기와 함께/육아일기

2024. 1. 1 월요일(+705일, +188일)~ 1. 7 일요일(+711일, +194일)

망고 엄마 2024. 3. 8. 01:12
728x90
728x90


✔️하나 둘 셋....  열~! 까지 완벽하게 셀 수 있음ㅋㅋ
혼자 그림 그리면서 열까지 세는 채원이^^
이제 다섯 다음 일곱 아님ㅋㅋㅋ 



✔️ 주원이가 데굴데굴, 빙글빙글 굴러 누나 옆으로 와서 누나가 노는걸 만지거나 누나를 만지면 채원이가 막 밀고 안돼!!! 그러는데 주워니는 해맑음😂😂


✔️ 주원이 조금씩이지만 이제 옆으로가 아닌 앞으로도 전진 가능~! #배밀이시작


✔️ 채원이가 새벽에 자다가 "엄마~~~"하며 울긴 하는데 금 방 멈추는 요즘..^^ 2일 새벽엔 "엄마~ 아빠"하며 부른다ㅋㅋㅋ 맨날 엄마만 찾다가 오늘은 잠꼬대도 "&$|^?!?~~~했지롱" 그러네ㅋㅋㅋ 아빠랑 잠들기 전에 놀았던게 너무 즐거웠나봐☺


✔️ 주원이 이유식 70g은 이제 부족😆
소고기 10g더 주지만 부족해서 간식으로 떡뻥이나 계란을 먹임ㅋㅋㅋ

오늘도 잘생긴 우리 주원이😘 맘마 잘 먹어줘서 너무 고마워😘😘😘

캠핑장이 아니면 맨날 집에만 있는게 너무 안쓰러워 외할머니도 뵐겸.. 겸사겸사 일단 집에서 나와서 놀이터 가는 중

놀이터가서 비맞아서 못탄다니까 “따른 노이터(놀이터) 가쟈!”ㅋㅋㅋㅋㅋㅋㅋ

할미 와서 우리 아파트 놀이터에서 한참 놀다가 할머니 먼저 집에 가시고 채원이 까까 크림(크라운산도 안에 있는 크림만 먹는 채원ㅠ) 먹자고 꼬셔서 겨우 집에 들어옴ㅋ
 
한 번 밖에서 놀면 집에 들어올 생각을 안해ㅠㅠㅠㅠㅋㅋㅋ 엄마 힘두러......ㅠㅠㅋㅋㅋ
 

맨날 이렇게 크라운산도 가운데 크림만 골라먹어서 엄마, 아빠는 쿠키만 먹는다............
 

아기상어 노래 잘 부르는데 동영상 찍는 소리 들리면 노래 안부르네ㅠ



배밀이하는 주원이😊


울지마 채니가 이거 주께!
까까 선물이지~~~용
선물이야~! 울지마~~~

얼떨결에 누나 까까먹는 옆에 있다가 쌀 튀밥 3알? 얻어먹음😃
너무 잘먹네ㅋㅋㅋ



채원이 누나 씻을때 재우고 채원이도 오늘 너무 피곤해해서 일찍 재우려했는데 주원이가 너무 안자서 늦어진 육퇴ㅜ 채원이가 먼저 자고 주원이는 엄빠 식사 기다렸다가 놀아주고 늦게 재움ㅋㅋ 덕분에 식사 기다리다가 떡뻥도 많이 먹고ㅋㅋㅋ 혼자 앉아서도 먹어보고 누워서도먹어보고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분유도 혼자 앉아서 먹었음




어린이집에서 제일 왕언니 같은 느낌이네😊😊
저 야무진 손😍😍 너무 이뻐😘

 

 

엉엉우는거 요즘 왤케 자주하는지ㅠㅠㅠㅠ

배고픈거 못참는 우리 주원이.. 분유 타는 시간은 줘야지~ㅠㅠㅠㅠㅠ...... 엉엉.. 숨 넘어가게 울어서 안쓰러운데.. 안고 분유탈 수는 없어.. 너.. 9키로 넘어.....😂😅😅



 

소아과 대기하면서 "엄마 아빠 여기 앉아봐~! 여기 앉아!" 앉으면 부서진다고 그랬는데도 계속 앉으라는 우리 채원이 ㅋㅋㅋㅋ

떡뻥 한봉지 다 먹을 기세ㅋㅋㅋ

하원하고 병원!
영유아검진까지 하려했는데 당일은 안된다해서ㅜ 여약하고 오기로ㅠ
주원이도 야무지게 떡뻥먹방

ㅋㅋㅋ

누나랑 주원이 떡뻥 나눠먹는 중😋

 

데굴데굴 굴러서 빨래 있는곳으로 간 주원ㅜ 알겠어 엄마가 얼른 치울게ㅋㅋㅋ

보행기화 신켜봤는데 발등이 통통한 우리 주원이ㅋㅋㅋ 조금 끼는거 같은건 엄마의 기분 탓이겠지ㅋㅋㅋ

똘똘이에서 나온 상어 노래너무 잘 부르는 채원^^
음정박자 좋아요😄


채원이 누나 등원하고 갑자기 차보러 옴..ㅋㅋ 아빠가 계속 고민하던 ev9 타보고 견적받아온 날ㅋㅋㅋ
유아차에서 너무 잘 있고 차에서도 이동시간이 계속 짧게 짧게였는데 그때마다 너무 잘 잤던 주원♥

유아차에서 손보기, 쪽쪽이 고쳐물기하며 놀다가 끙끙 일어나서 유아차 모빌가지고도 너무 잘 가지고 노네♥

생각보다 오랜 외출시간에 엄마 당황ㅜ
주원이 이유식 때 놓치고 분유때인데 이유식 줘서 화내고 울고 안먹어서 아빠.. 엄마한테 혼나고ㅋㅋㅋ
분유 조금 먹고 이유식까지 완밥^^ ㅋㅋㅋ
너무 잘 먹어서 오늘 이유식은 밤에 한끼 더먹기로 아빠랑 약속하고ㅋㅋㅋ

응가 시원하게 하고 주원이 쏘서 빌리러 장난감 도서관 다녀옴^^

 

#화성형아이키움터

#봉담장난감도서관

동화리에 있는 화성형아이키움터 봉담점 

 

연회비 2만원으로 장난감을 빌려 쓸 수 있는 아주 좋은 곳😍
우리는 다둥이 혜택으로 연회비도 없음😍😍

 

장난감 대여는 2주간 가능하고 대형 1개, 소형 1개 또는 소형 2개를 빌릴 수 있음. ( 대형 2개는 안됨)

책도 한 번에 5권 대여가 가능한데 아이들이 책을 찢을까봐 빌려오진 않았다..

 

장난감 대여점은 옆 놀이방과 같이 월요일은 휴관!

화요일 ~ 토요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평일 10시 ~ 5시까지, 토요일은 10시 ~ 3시까지 이용 가능 (점심시간 12시 ~ 1시까지 이용불가)




집에 오자마자 바로 태워줬더니 엄청 신나함ㅋㅋㅋ
잘 빌려왔네😃😁👍🏻

채원이도 타고싶다고 주원이 장난감 부러워하더니.. 

 

채원이도 탐...🤦‍♀️

망고가 하우스!! 한것처럼 들어가기도했다가 주원이처럼 들어가 앉아있기도 했네....;;ㅋㅋㅋ 

 

어린이집에서 집중하며 잘 노는 너의 모습이 너무나 기특해~😘

 

친구들과도 잘 어울리는 듯 보이는 우리 채원이의 모습^^

 

그리고 하원하고는 엄마한테 얼굴도 제대로 안보여주고 맨날 먼저 앞으로 슝슝 걸어가버림...ㅋㅋㅋ

그리고 절대 집으로 바로 들어가지는 않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 이래가면서 타고 싶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버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ㅋㅋㅋ 엄마가 빌려 온 장난감을 내려와서 놀면 좋지 않겠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든 잘 쓰면 좋은거지^-^하하하하하

 

 

주원이 쓰라고 빌려왔는데 주원이가 앉아있다고 대성통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년생육아 너무 현실 모습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 웃으면 안되는거 같은데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망고 눈 옆에 혹 많이 커졌다 ㅠㅠㅠㅠ

 

저녁 고기 구워서 손에 쥐어주고 입엔 잘라서 넣어주고ㅋㅋㅋ너무 잘 먹는 주원ㅋㅋㅋ

그래서 소고기 더 먹이려그 토요일 아침 일찍부터 움직여서 주원이 할머니댁에 맡겨두고 채원이랑 소고기사러 정육점 다녀옴😃😃 주원이 덕분에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망고까지 육사시미 먹는당😆고마워😍ㅋㅋ

 

밖에 나갔다와서 신난 채원이ㅋㅋㅋ
바닥에 아빠가 벽지 가져다줘서 낙서하는데ㅋㅋ 노래를 흥얼흥얼😄😄😄

어제 시키니까 노래 안부르더니 몰래 동영상 찍으면서 살짝씩 부르니 채원이가 불러줌😝😍😍
쪽쪽이 물어서 발음이 안좋은데 그래도 노래 부르는거 동영상찍어서 엄만 만족ㅋㅋㅋ

부를 줄 아는 노래들이 더 많은데 엄마가 생각이 안나서 아쉽게 이정도만...ㅋㅋㅋ


 


오늘 아침 평소보다 한시간이나 일찍 일어나더니
오전 낮잠 자고 일어나서 점심 빨리먹고 나름 서둘러서 화성형아이키움터가서 놀다옴😃😃


 

 

화성형아이키움터 봉담점 자유놀이실 

 

자유놀이실은 돌 전후 아이들이 와서 놀기 좋은 듯 하다~ 채원이가 놀기엔 장난감들이 너무 아가들한테 맞춤이라 시시할거 같았는데 그래도 채원이가 새로운 장난가들이라 그런지 아주 신나게 잘 놀았다!

 

자유놀이실은 월요일은 휴관이고

화~금요일 10시~11시 30분 / 13시 20분 ~ 14시 50분 / 15시 20분 ~ 16시 50분

토요일 10시 ~ 11시 30분 / 13시 20분 ~ 14시 40분

이렇게 운영되고있음. 

월요일 휴관하고 토요일에 운영을 하는 점 너무 좋다😍

 

 

처음 왔는데 어색해 하는 모습없이 장난감 이것 저것 가지고 놀아보는 채원이^^
다른 친구들이랑 어떻게 노는지도 궁금해서 온거였는데 다른 친구들과 놀지는 않았지만 채원이가 장난감들을 너무 잘 가지고 놀아서 엄마도 너무 좋았지 ㅎㅎ 오길 너무 잘 했다~!

버려진 인형 ㅋㅋㅋㅋ

 

아기 인형은 정말 아주 잠깐 가지고 놀다가 버려두고 감 ㅋㅋㅋㅋ

 

 

위 놀이방 시간은 놀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있는데 이곳은 자유롭게 놀 수 있어서 잠깐 블록가지고 놀았음^^!!



할머니 할아버지가 주원이를 봐주셔서 우리 채원이가 신나게 재밌게 놀았네☺☺

주원이는 조금만 더 커서 오자^^


엄마 신발을 신겠다고 ㅋㅋㅋㅋ 어릴 땐 엄마 신발 한 번씩 신어보는거지 뭐~ㅋㅋㅋㅋ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