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캠퍼 망고네

2024. 1. 22 월요일 (+726일, +209일) ~ 1. 28 일요일 (+732일, +215일) 본문

아기와 함께/육아일기

2024. 1. 22 월요일 (+726일, +209일) ~ 1. 28 일요일 (+732일, +215일)

망고 엄마 2024. 4. 9. 23:53
728x90
728x90

✔️주원 새벽 4시 일어나서 맘마 달라는거 억지로 재우려는데 실패하고 엄마도 주원이도 졸면서 5시 반가지 맘마먹고 놀다가 겨우 잠들었네..
그나마 다행인건 누나가 깨지 않았다는 점....^^;;; 
다른 사람들은 애둘 어떻게들 키우는지....하하하..😂

 

 

✔️어린이집에서 채원이가 주인공으로 생일잔치를 한 뒤 생일파티가 아주 재밌는 것이라고 알고있는 우리 채원이^^ 진짜 생일은 이번 주! 정말 즐겁게 지냈던 이번 주!!

채원아! 사랑해~ 항상 건강하자😘
 
 

엄마랑 아빠는 누나 어린이집 보내놓고 옆에서 식사중😛  그 옆에서 이불 깔아주고 주원이 놀라고 주원이가 좋아하는 장난감들 닦아주고 놀라고 했는데.. 고맙게도 너무 잘 놀아줬지😃🫰🏻😘

서랍 잠금장치가 열고싶은 주원이?ㅋㅋㅋ
신난 발장난😂💕
그러다가 뒤로 넘어가는데... 휴.. 우리 집 바닥에 매트 깔려있는거 정말 다행이야👍🏻



어린이 집에서 책을 좋아한다는 우리 채원💕
집엔선 책이 많이 없고 책꽂이도 없어서 책을 가져와 읽어달라는 말을 잘 안하는데.. 어린이집에서는 선생님한테 "이거 읽어줘"라고 잘 말한다네😃
어쩜 이리 잘 크고 있는지.. 신기하고 기특하고 대견스럽다...💕
너무 K-장녀 답잖아...🥹뭔가 뭉클하네..



맘마가 너무 맛있나봐😃
주원이는 식사 한 번을 하면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밥풀이 묻어있어 샤워를 해야해..😂

지금 이유식 두번 거의 못하고 1번 정도만 하고있는데 3번은 어떻게 해야하나.. 😂😂😂

오늘은 이유식 두번 먹은 날!
주원이가 발을 까딱까딱 하니까 망고가 자기 휴지 뺏으려는 줄 알고 긴장하는거 왜이렇게 귀여운지ㅋㅋㅋ
저리 작은 발도 망고에게 위협적인걸까 싶어서ㅋㅋㅋ


맘마 다 먹고 떡뻥도 앉아서 잔뜩 먹고^^ 누나가 자주 앞으로 와서 "우루루 까꿍"해줘서 한참을 아기의자에 앉아있었더니 온몸에 올라온 태열ㅠㅠㅠㅠ

피부가 약한 우리 주원이 안쓰러워😢😢
조리원에서부터 태열로 피부가 뒤집어져서 더 신경쓰는데 이렇게 잠깐 방심하면 바로 티가난단말이지ㅠㅠ에휴 속상ㅠㅠ

처음엔 알러지 올라온 줄 알고 엄청 놀랐는데 아빠가 오늘 저녁에 주원이가 한참 의자에 앉아있었다고..ㅠㅠ
생각해보니 그랬더라고ㅠ
주원이 밥먹고, 엄마아빠 식사하는 동안 주원이는 앉아서 간식먹고, 누나랑 떡뻥도 나눠먹고, 망고랑 채원이 누나랑도 놀고.. 다음엔 이렇게 오래 앉혀두지 말아야겠어..ㅠㅠ
간지럽고 불편하겠지?ㅜ미안해 아들💕 보습에 신경쓸게😥



장난감 대여해 온 #에듀테이블 왜 #국민장난감 이라고 했는지 알겠다...😃😃
집에도 하나 사둘까 고민했는데 아빤 반가워하지 않네😐😐😐


맘에 든 주원이^^

재밌지? ㅋㅋㅋ 할머니 댁에서 실컷 가지고 놀아~~ㅎㅎㅎ

 

 

 

머리를 정말 화려하게 묶어주셨네요 선생님...! 진짜 선생님 손기술에 매번 감탄...!! 오와....!

 

우리 채원이 하원하고 아빠랑 같이 파리바게트 + 메가커피 코스로 빵, 젤리, 커피까지 사와서 집에서 한바탕 먹음 ㅋㅋ

오늘 저녁먹긴 글렀다... 그래도 밥 국에 말아서 조금 먹었네~

안먹을까봐 걱정했는데 쑥쑥 잘 크려는지 간식도 밥도 잘 먹는 채원이^^ 이뻐!!

 

잔뜩 먹고 볼록해진 배좀봐 😆

옷도 짧아졌어 ㅋㅋㅋ 옷 사실 사이즈 90.. 주원이가 입기엔 조금 커서 채원이가 입었는데 채원이가 많이 크긴 컸어~

팔이 짧네 ㅋㅋ

이제보니 우리 채원이 살도 많이 올라서 포동포동하네^^ 잘 먹고 잘 크는 중인거같아 보기좋다~

 

 

포동포동은 이게 포동포동이지😅😆😆😆

발등까지 살이 오동통 올라와있는걸보면 진짜 너무 귀여워 > 3<

누나랑 기저귀 같이 입는 클라스~~ 멋있다 우리 아들! 장군감이야 증말!!^^

 

 

 

잘생긴 우리 아들!

엄마가 핸드폰 들고있으니까 주원이도 자꾸만 만지려고 ㅋㅋㅋ

그래서 셀카켰더니 좋아하네 ㅎㅎㅎㅎ 귀여워^^

 

 

케익에 초를 후~ 불어보는 채원^^

입김이 제법 쎄졌던데??

이번 생일때도 우리 채원이 촛불 다 꺼보자!

 

 

어린이집에서 같은 반 친구들과 같이 사진찍힌 모습을 보면 우리 아가는 키가 작은 아기지만 1월생은 1월생이네~ 확실히 언니느낌이야 ^^

 

 

 

눈 수술한 망고..

#강아지종양제거비용 #강아지눈옆혹 #강아지수술눈옆혹제거 

 

수술하고 목에 넥카라 끼고오니까 채원이가 벗겨주라고 난리네 😅

 

인형같은 채원이 ^^ 포장되어있는거 같아~ㅎㅎ

유모차타면 방풍커버 꼭 닫아달라는 채원ㅎㅎ 정해진 룰을 꼭 지켜야하는 우리 아가 ㅎㅎㅎ

 

 

 

악!!!!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주먹으로 살짝 콩!~!

빨간 띠 두른 채원이가 너무 귀엽다아~ㅋㅋ

 

 

개구쟁이 채원이 친구들과 잘 지내고 미술수업도 선생님이랑 잘 하는걸보니 새삼 다 큰 애같네~

 

 

 

영유아검진하러 온 우리 아들~ 해맑다 ㅎㅎㅎㅎ

 

잘 크고있는 우리 아들!

너무 잘 크네 ㅎㅎㅎㅎ 포동포동 오른 살들.. 다 나중엔 키로 가겠지..??😃??

 

 

어린이집에서 만들어온 솔방울 눈사람^^   엄마한테 던져주곤 따라오라며 마트가는 채원 ㅋㅋㅋㅋ

 

 

 

아빤 축구보시고 채원이는 채원이 폰으로 유튜브보며 까까먹기 ㅋㅋ

아빠 축구봐야하니까 조금만 놀다가 들어가서 자자 ..ㅋㅋㅋ

 

 

#두돌상차림 #두돌떡 #두돌파티 #

두돌 생일파티는 이렇게!

포토존에 채원이가 좋아하는 것들을 가져다놓고 사진찍어 기록 남기기!

채원이는 상어와 아기상어를 제일 좋아하는 요즘 ^^

 

예전에는 10살까지 수수팥떡을 해야 건강하게 큰다는 말이 있었다는 채원이 할머니의 말씀을 듣고 원래는 미신같은거 잘 안믿지만 지켜서 나쁠건 없다고 생각이 들어(이정도면 믿는건가..?ㅋㅋ) 두돌 포토존에 떡 올림^^

 

 

사진찍어두고 급하게 채원이 하원시켜서 가족들과 같이 저녁먹기위해 준비했더니 깜깜해졌네~

 

 

채원이 오기전에 떡이랑 케익 올려두고 사진찍으니 더 마음에 드는군^^

 

채원아 생일축하해!

 

집에 오자마자 "채원아~ 여기 앉아봐!" 했더니 떡이랑 케익보고 먹어도 되냐고 물어보는 채원 ㅋㅋㅋ

 

하나 먹어도 돼~ 했더니 마음에 드는 꽃송편 하나 들고 먹으면서 사진찍기^^

김치~도 해주는 우리 채원이^^

이쁜짓도 하고 ^^

충성도 시켜봄 ㅋㅋ 옆에서 아빠가 다 시키는 중...ㅋㅋㅋ

개구쟁이처럼 나와서 더 귀여워 > <

김치, 이쁜짓~, 충성!

마지막으로 할머니, 할아버지 앞에서 사랑해요~~~ 포즈까지 ^^

엄마보고 한 사진이 없어서 아쉽지만 우리 아가 모습이 잘 보이는거 같아서 만족! ㅎㅎ

 

 

 

너무 신이 난 채원이^^

주인공이 이렇게 좋은거야??ㅋㅋㅋㅋㅋ

 

 

또 해달라고해서 한번더!!

 

생일이라 밥도 잘 먹어야한다는데 군것질 할 것이 너무 많아서 밥은 조금 먹은 날..ㅎㅎ

 

할머니, 할아버지와 생일파티가 너무 즐거웠던 우리 채원이^^ 어린이집에서 채원이의 생일잔치 이후 케익도 생일축하 노래도 너무 좋아했지 ㅎㅎ

그런데 6월 주원이 생일때 주원이가 주인공인 모습을보면 첫째아이가 많이 실망하고 소외감 느낀다고해서 조금 더 걱정이 되는 엄마..

 

 

엄마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려둔 채원 스토리~ㅎㅎ

 

사랑해 우리 딸 ^^ 지금처럼만 자라다오😘😍 항상 건강하자!

 

 

토요일! 채원이 생일이니까...

 

캠핑가자!!!🤣

처음 가자마자 단골이 되겠다 생각이 들었던 몽산포 회센터 1번집 광동호수산!

 


젊은 여자 사장님께서 채원, 주원이를 예쁘게봐주셔서 서비스도 많이 주셨던..!😆😆

처음 방문했을 땐 멍개를, 두번째부턴 탕탕이에 한마리 더 서비스로 주시더니 채원이가 산낙지를 먹는다니까 두마리를 그냥 봉지에 담아서 가져가 먹으라며 주셨던...ㅎㅎㅎㅎ

싱싱한 낙지 캠핑장에서 가위로 싹뚝싹뚝 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채원이 누나는 바다보러 아빠랑 망고랑 갔고 주원이는 엄마랑 회 기다리는 중^^

바다도 보고 고양이, 강아지도 보고, 배도 보고 즐거운 생일!

 

 

사진은 진짜 맛없어보이게 찍었는데 ㅜ ㅜ 회 양도 정말 많고 맛도 진짜 맛있고!!

서비스로주신 멍개!

 

전부 다 입에서 살살 녹았던..!

 

진짜 신기한게... 움직이는 산낙지를 움직인다고 좋아하며 입으로 오물오물 씹어먹는 채원 ㅋㅋㅋㅋㅋㅋㅋㅋ

두돌이니까 산낙지 먹어도 괜찮겠지..? 작게 자른 부분만 줬는데 너무 잘 먹어서 엄청 놀랐던 날 ㅋㅋ

 

 

 

사이가 좋은 듯? 안좋은 듯?

채원이는 채원이 의자에 주원이가 앉아있어서 불만, 주원이는 누나가 가까이 와서 좋아서 누나를 잡았는데 채원이는 또 주원이가 잡았다고 난리난리;;;;

 

채원아.. 너가 가까이 갔잖아... 했는데 그래도 오열 ㅜㅜ 어휴..ㅠㅠ

 

 

 

계속되는 채원이 생일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월 한달 내~내 채원이 생일이네 ㅋㅋㅋㅋㅋㅋㅋ

 

 

다 너무 귀여워서 전부 저장!

(핸드폰 사진첩 용량관리를 위한..?ㅋㅋ)

 

 

 

주원이 200일 사진은 덤....😂............😭😭😭😭 주원아 미안해ㅠㅠㅠ...300일 땐 제대로 찍어줄게;

 

 

일요일 급하게 롤케익으로 채원이 캠핑와서 생일파티 사진찍고 집으로 돌아감^^

집에가서 저녁으로 중국집! 채원이랑 같이 먹으려고 쟁반짜장을 시켰는데 채원이가 짜파게티는 잘 먹는데 중국집 쟁반짜장은 별로 안좋아하네 ㅜㅜ

탕수육은 잘 먹어서 그나마 고기 많이 먹어서 오늘도 한끼 이렇게....😅😅

728x90
Comments